서경대학교 공연예술대학 무용예술학부 실용무용전공이 주최하는 정기공연 ‘fall in dance’가 11월 25일(금) 오후 6시 교내 문예관 1층 문예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1부, 2부로 나뉘어 진행된 이번 정기공연 ‘fall in dance’는 팝핑, 힙합, 코레오, 락킹, 댄스홀, 힐 코레오, 걸스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퍼포먼스로 구성되었으며 무용예술학부 학부생들과 공연예술학부 무대기술(조명디자인) 전공 학부생들이 콜라보를 이뤄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무용예술학부 실용무용전공 학생들이 한 학기 동안 불철주야 정성을 쏟아 열심히 준비한 무대였던 만큼 수준 높은 공연이었고 관객들의 반응 또한 뜨거웠다.
박성진 무용예술학과 주임교수는 “늦은 밤까지 몸을 아끼지 않고 쏟아내는 학생들의 열정을 칭찬하지 않을 수 없다.”며 “한 작품을 준비하는 과정은 엄청난 인내와 협동이 필요한 데 이 힘든 시기에도 최선의 노력으로 최고의 무대를 보여준 학생들에게 고마움을 전한다.”고 말했다. 박성진 교수는 이어, “예술인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아낌없이 많은 가르침과 사랑을 주신 지도교수 선생님들과 학생들을 위해 온갖 정성을 쏟아주신 학부모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서경대학교 무용예술학부 실용무용전공은 국내 최고 수준의 교수진이 재학생의 실기 실력 향상뿐만 아니라 이론 지식의 함양 및 인성 교육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교육을 제공해 졸업 후 21세기가 요구하는 전인적인 댄서로 성장할 수 있도록 효과적인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