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증 발급안내
Q. "학생증" 관련 문의 : 종합서비스센터(02-940-7067)학생증 신규발급
- 입학절차 및 등록을 완료한 학생은 학생증을 발급받아야 한다.
- 신(편)입생의 경우 공지사항을 참조하여 발급 신청
- 개인정보보호규정에 따라 학생 개인이 직접 신청
- 신규발급안내
- 대상 : 신(편)입생, 재입학생, 복학생 등 카드학생증 미발급자(외국인 포함)
- 신청기간 : 상시
- 신청방법
- 공지사항에서 "학생증"으로 검색(발급안내 확인)
- 신한은행전용 APP "신한쏠(SOL)" 설치 후 진행
- 준비사항 : 본인 핸드폰, 신한쏠 APP, 신분증, 사진
- 처리기간 : 약 2~3주
- 학생증 수령 : 종합서비스센터(혜인관 1층) 신분증 지참 방문, 서명 후 수령
학생증 재발급
ARS(1544-7000)로 재발급 신청(약 2주 소요)
학생증 기능
- 학생증은 항상 휴대, 교내시설 이용 시 제시
- 신한은행 현금(체크)카드 및 교통카드
- 학내 시험 및 유담관 출입, 자리배정, 도서대출 시 반드시 필요
학생증에 이상이 있을 경우
- 현금카드기능이 안 될 경우 : 신한은행(서경대학교 출장소, 유담관 3층)에 문의
- 재발급 후 회차 등록 : 유담관 6층(L층) 학술정보지원과에서 등록 후 사용
휴학생 및 졸업생 학생증 발급
- 휴학생 : 학생증 발급 가능. 단, 도서 대출은 할 수 없음
- 졸업생 : 학생증 발급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