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8~17일…강원도 횡성 웰리힐리파크cc에서 열어
중ㆍ고등부 우수선수에게는 서경대 입학시 장학혜택
서경대학교는 올해 신설한 융합대학 스포츠테크놀로지학과 개설을 기념해 꿈나무들을 위한 ‘제1회 서경대학교 총장배 인터내셔널 골프챔피언십골프챔피언십’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오는 8월8일부터 8월17일까지 2주간 강원도 횡성의 명문 골프장인 웰리힐리파크 컨트리클럽에서 펼쳐지며, 100여명의 중·고교생 선수들과 일반인들이 참가한다.
올해 처음 수시입시가 실시되는 스포츠테크놀로지학과에서는 창조적교육과 첨단기자재로 융복합형 미래인재 육성뿐만아니라, 스포츠와 테크가 만나 지능형 융합교육과 산학협력 진화형 실무교육 및 융복합 기술교육을 공부한다.
이번 대회가 개최되는 웰리힐리cc는 해발 600m의 천혜 환경과 한 덩어리가 되어 골프의 본질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남코스와 북코스 어느 곳을 선택하더라도 세계적인 골프거장 로버드 트렌드 존스 주니어의 자연 친화적인 예술혼과 만날 수 있다.
개막 첫날에는 중등부와 고등부 대학부가 진행되며, 18홀 라운드로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경기방식은 스트로크 방식. 경기는 대한골프협회의 규칙을 적용한다. 특히, 중등부와 고등부 우승자에게는 서경대학교 입학시 장학혜택를 제공한다.
일반부는 8월 16,17일 이틀간 진행되며 일반부 역시 스트로크방식이다. 이틀 36홀 합산점수로 승부를 가린다.
이번 대회는 스포츠한국 골프지도자연맹의 경기위원들이 경기진행을 맡으며 각 대회의 우승자에게는 우승트로피 및 부상과 그린자켓도 수여가 된다.
참가 접수는 7월 30일까지이며 조 편성표는 대회 전일 게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02)593-2664 또는 이메일 golfjh@hanmail.net을 통해 가능하다.
<원문 출처>
스포츠한국 http://sports.hankooki.com/news/articleView.html?idxno=68026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