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송지효, 김종국, 이광수, 하하, 지석진, 전소민, 양세찬 등 고정 출연진과
배우 장희진, 가수 우주소녀 보나, 배우 김재영 등 특별 게스트,
지난 3월 11일(월) 서경대 캠퍼스 곳곳 누비며 학생들과 미션 수행하고 레이스도 펼쳐
런닝맨의 유재석, 송지효, 김종국, 이광수, 하하, 지석진, 전소민, 양세찬 등 고정 출연진과 배우 장희진, 가수 우주소녀 보나, 배우 김재영 등 특별 게스트들이 지난 3월 11일(월) 서경대 캠퍼스를 찾아 서경대학교 학생들과 게임도 하고 캠퍼스 곳곳을 누비며 미션과 레이스를 펼쳤다.
끊임없는 질주와 긴박감 넘치는 대결을 통해 대한민국 랜드마크와 명소들의 숨겨진 뒷모습을 전격 공개해온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은 이날 서경대 캠퍼스 곳곳에서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루동안 풀타임으로 촬영이 진행됐다.
SBS〈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은 2010년 7월 11일부터 현재까지 방송 중이며. 매주 일요일 오후 5시부터 80분 동안 방송되고 있다. 3월 11일 촬영된 서경대편은 3주 후인 3월 31일(일) 오후 5시 전파를 탈 예정이다.
SBS〈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은 기존의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새로운 장르인 리얼 액션 도시 버라이어티를 표방하고 있으며, 국내 방송은 물론 브루나이, 대만, 타이, 중국, 홍콩, 일본,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등에도 수출된 바 있다.
한 신문에서 조사한 바에 따르면, 초등학생 인기 프로그램 부분에서〈런닝맨〉은 <1박2일>과 <개그콘서트>에 이어 14.4%의 득표율로 3위를 차지했다. 또한 서울 시내 4개 초등학교 5학년 516명을 대상으로 한 '올 한 해 초등학생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TV 예능 프로그램은?'이라는 질문에서는 50.9%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