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무대의상연구소(소장 박은정 교수)는 오는 1월 27일(토) 서경대 유담관 7층 701호 강의실에서 청소년 직업심화캠프 패션 스타일리스트 편을 열어 청소년들의 심도 있는 직업탐구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한국 잡월드와 공동으로 기획한 이번 직업심화캠프는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며 선착순 40명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서경대 공연예술학부 무대의상연구소는 매년 모델연기 전공, 연기 전공, 뮤지컬학과, 무용예술학과와 협업형식으로 패션쇼와 뮤지컬 등을 개최해 오고 있다. 공연예술학부 무대패션 전공은 입시에서도 9대 1의 높은 경쟁률을 자랑하며, 스타일리스트를 꿈꾸는 많은 학생들의 워너비로 꼽히는 곳이다. 수준 높은 실력의 학생들과 교수진이 직접 참여하여 청소년들에게 직업체험의 기회를 선사한다.
27일 캠프에서는 이론 강의 후 직접 디자인 스케치 및 실습을 통해 학생 본인이 컨셉에 맞게 스타일링 할 뿐아니라 액세사리도 직접 제작해 봄으로써 스타일리스트 심화체험까지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착장 후 사진을 촬영하는 시간도 가진다.
이번 캠프는 패션의 트렌드를 이해하고 기초 제작과정을 익힘으로써 스타일리스트라는 직업에 대해 체험하고 알아보는 과정을 거침으로써 진로와 자아를 탐색하는 청소년들에게 매우 유익한 프로그램이다. 이날 캠프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이루어질 예정이며 한국잡월드와 서경대학교 명의로 수료증이 발급될 예정이다.
캠프 참여비 45,000원에 점심식사, 간식 비용 및 체험 재료비가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멀리서 오는 학생들을 위해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한국잡월드에서 45인승 버스로 학교까지 교통편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인터파크에서 예약을 받고 있다. 안내 및 문의는 한국잡월드 직업진로연구개발팀( ☎ 031-636-8357 )으로 하면 된다. <홍보실= 소유진 학생기자 >
인터파크 주소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7017459#Tab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