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일, 한국업스타일 전문가협회에서 주관하는 제4회 스타킹 월드뷰티콘테스트 위촉식이 서경대학교 유담관에서 개최됐다.
강서·양천·목동 에르모소뷰티아카데미 김소연 원장이 제4회 스타킹대회의 심사위원장으로 위촉됐다. 김 원장은 뷰티업계의 명문대 서경대학교에서 주최하는 스타킹대회의 1회부터 수많은 학생들을 대거 입상시킨 바 있다. 학생들은 그간 스타킹대회에서 우수한 뷰티 실력을 인정받아 서경대 총장상과 국회의원상 등등 최고의 상을 거머쥐었다.
이날 위촉식에서 김소연 원장은 "뷰티업계종사자가 되기를 희망하는 학생들이 1순위로 꿈꾸는 헤어메이크업학과 입시제도가 이번에 새롭게 바뀌어 학생들이 불안해하고 있다"면서 "오는 29일 열릴 스타킹대회에서 강서·양천·목동 에르모소의 수강생들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학생들은 바뀐 입시제도에 휩쓸릴 필요 없이 묵묵히 자기 역량을 키우는 것에만 신경 쓰면 된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강서·양천·목동 에르모소뷰티아카데미의 자세한 커리큘럼과 수강 신청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skim@dt.co.kr
<원문 출처>
디지털타임스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7040502109923811015&ref=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