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학년도 2학기 재입학 안내
2014학년도 2학기 재입학에 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학생은 유의하여 신청하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신청 및 제출장소 : 유담관 L층 종합서비스센터(재입학원서 양식비치)
2. 신청기간 : 2014. 7. 21(월) ~ 8. 1(금) 10:00 - 16:00(토, 일 제외)
3. 대상 및 제출서류(해당 학과장님과 면담 후 서류제출)
가. 재입학
1) 대상 : 미등록제적,미복학제적,자퇴자,재학연한만료 제적자, 학사경고제적자로 제적된 학기로부터 2개학기가 경과된 자.
※단, 재학연한만료 제적자 및 학사경고제적자의 재입학은 1회에 한하며, 재 제적된 경우 재입학을 허가하지 않는다.(영구 제적)
2) 재입학 우선순위 : ① 다(多) 등록학기 ② 성적우수자(확인용) ③ 연소자 순
3) 제출서류 : 재입학원서(학과장 상담내역서 포함) 1부. 성적증명서 1부.
4) 재입학 허가 후 수강신청은 정정기간 내에 가능하며, 입학금을 포함한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한다.
4. 참고사항
가. 재입학자의 경우 재 입학학기의 휴학은 불허하며, 제적 이전의 모든 학적사항을 그대로 복적시킴(휴·복학, 학사경고, 징계 등)
나. 재입학 결과 발표는 2014년 8월 넷째 주 예정이며 제반 일정을 홈페이지에 공지함.
다. 인터넷 홈페이지 우측상단 "대학생활 -> 교무학적안내"에서 각종 원서다운로드 및 자세한 사항이 안내되어 있음.
라. 개인 신상정보는 학교의 중요사항 안내 등을 위해 우편 및 SMS서비스 등에서 사용하기 위함이며 미 입력으로 인한 불이익은 학생본인 책임이니 유의하기 바랍니다.(최신 연락가능한 번호로 변경 및 수정 요망)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교무과로 문의하기 바랍니다(혜인관 1층 : 940-7020)
2014. 7. 7.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