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납부기간 : 2013. 6. 3(월) ~ 6. 7(금)
2. 납부대상 : 하계계절학기 수강신청을 완료한 학생(수강신청 2013. 5. 28 ~ 5. 31)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개인별 가상계좌 입금
(신한은행 전국 본.지점 방문, 타은행 무통장입금, 인터넷뱅킹, 폰뱅킹 모두 가능)
4. 가상계좌
- 등록금고지서 출력화면에서 고지서 출력 버튼 누르면 가상계좌 확인가능.
- 학생 개인별 계좌이므로 반드시 본인의 계좌를 확인후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 가상계좌는 납부기간내 09:00~17:00 에만 입금 가능하며 휴일(2013.6.6)에는 입금불가합니다.
5. 등록금고지서 출력
- 홈페이지 서경포탈 로그인 후
- 학부학사 → 등록관리 → 등록대상관리 → 등록금고지서출력및납부확인 → 고지서출력
6. 계절학기 수강료 환불 신청
- 혜인관 1층 학사관리과에 신청(2013. 6. 10 ~ 6. 14)
7. 문의
- 수강신청 및 환불 문의 : 혜인관 1층 학사관리과 940-7022
- 수강료납부문의 : 본관1층 경리과 940-7030/7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