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2학기 비전임교원 강의교수 초빙 공고
1.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붙임> “2024학년도 2학기 대학 및 학과(부) 비전임교원 강의교수 초빙 계획” 참조
※ 초빙 분야별 중복지원 불가
2. 지원자격
- 대학 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2조에 의한 조교수 이상의 자격을 갖춘 자
3. 지원방법 및 제출서류
(1) 지원방법 : 본교 온라인 접수
* 원본서류 제출은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함 (개별통보예정)
(2) 지원서 접수방법
가. 온라인 지원서접수바로가기☜(24.07.17(수)10:00부터~24.07.23(화)16:00까지 접수
가능) 클릭 후 지원서 작성
나. 온라인 지원서 자료 입력(기본인적사항, 학력 및 경력사항 입력) 후 중간저장
다. 온라인 지원서류(다운로드양식)를 작성 후 PDF 변환하여 파일로 업로드
라. 증명서류(학위 및 경력 증명서)를 스캔하여 파일 1개로 만들어서 업로드
마. 증빙서류(연구실적물) 스캔 파일 1개로 만들어서 업로드
바. 중간저장 버튼 클릭 ☜ 필수항목 이외의 입력사항은 접수기간 중 수정이 가능
사. 최종접수등록 버튼 클릭
* 단, 접수기간 중이라도 최종접수등록 버튼 클릭 후에는 자료수정이 불가능하오니,
제출 전 작성한 내용을 반드시 확인 후 최종접수등록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3) 제출서류
가. 신규 비전임 교원 초빙 지원서류 각 1부.(대학 소정 다운로드양식)
● 초빙지원서(온라인지원서 접수사이트-입력)
● 자기소개서 및 실적물목록 (첨부1.다운로드양식-작성)
● 수업계획서(첨부1.다운로드양식-작성)-해당과목
나. 신규 비전임 교원 초빙 증명 증빙서류 각 1부(스캔파일첨부-지원시스템)
●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순으로 해당 전체)
● 경력 및 재직증명서
● 기타 증명서(자격증포함)
※ 지원서 경력사항에 기재된 사항 증명서는 빠짐없이 제출
※ 대학 강의 경력은 학기별 시수가 포함된 증명서로 제출
※ 경력증명서는 근무기간(시작일/동료임), 근무부서, 직책, 상근여부 등이 반드시
기재된 증명서로 제출
다. 연구 실적물 증빙자료 각 1부(스캔파일첨부-지원시스템)
● 학위 논문(석사/박사 모두)
→ 논문 표지, 목차, 발표일자, 논문제목, 지도교수, 논문 첫페이지/마지막페이지를
석사-박사순으로 스캔하여 첨부
● 학술지 논문(국내/국제)
→ 논문 표지, 목차, 첫페이지, 마지막페이지, 발표 및 게재일, 제목, (호), ISSN,
저자수가 확인되도록 스캔하여 첨부
● 저서
→ 저서 표지, 목차, 첫페이지, 마지막페이지, 발행일(ISBN포함) 순으로 스캔하여
첨부
● 지적재산권(특허, 기술이전 등 사본)
→ 실적 관련 자료를 스캔하여 첨부
● 외부수탁연구 실적
→ 연구계약서 및 금액 증명 가능한 서류를 스캔하여 첨부
● 기타(공연 등) 실적
→ 실적 관련 자료(팜플렛, 티켓 등 사본)를 스캔하여 첨부
● 자격증
→ 자격증 원본 및 증명서를 스캔하여 첨부
※ 실적물은 2020년 9월부터 2024년 8월말까지 게재된 실적만 인정함.
※ 실적물이 외국어로 되어 있을 경우 한글 번역(요약)문을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 국제전문학술지(SCI급 논문), SCOPUS, 국내전문학술지 등 등재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자료(해당 등재사이트 확인 화면 출력물 등)을 함께 제출
※ 실적물 목록*에 기재된 모든 증빙자료는 원본을 스캔하여 제출하여야 함
※ 실적물은 증빙이 가능한 실적 인정됨(*미첨부된 업적물은 인정하지 않음)
4. 심사 절차 및 내용
(1) 심사절차 : 기초/전공심사, 면접심사 순으로 실시
(일부 분야의 경우 기초/전공심사로만 심사)
(2) 심사내용
가. 기초/전공심사 : 전공분야, 교육 및 연구경력, 실무(산업체)경력, 강의 적합성,
학문의 우수성 등
나. 면접심사 : 자질 및 인성, 교수법 등
(3) 필요한 경우 공개강의 또는 실기심사 실시
5. 접수기간 및 문의처
(1) 기간 : 2024. 07. 17(수) 10:00부터 ~ 2024. 07. 23(화) 16:00까지
(마감시간 전 최종접수등록자에 한함)
(2) 문 의 처 : 교무처 교무과 (상담가능시간 10:00~16:00까지)
(3) 문의전화(E-mail) : 02-940-7022, redhwg@skuniv.ac.kr
6. 임용조건
(1) 임용기간 : 1년 (2024.09.01. ~ 2025.08.31)
※ 재임용 평가결과에 따라 재임용 여부 결정
(2) 급여 및 기타 임용조건은 본교 규정에 따름
7. 기타 및 유의사항
(1)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에 의함
(2) 지원서는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한 사실이 허위로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3) 허위 및 착오기재 입력 및 서류미비로 인한 심사상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으며,
본 대학교는 책임지지 않음
(4) 제출하는 모든 증명서 및 증빙자료는 원본을 각각 스캔(PDF)하여 파일1개로 만들
어서 첨부하며, 미첨부된 파일(증명이나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5) 온라인 접수 마감 후 구비서류가 미비 된 것은 추가로 접수하지 않음
(6) 최종 합격 후라도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7) 초빙분야의 지원자가 현저히 적거나, 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8) 서경대학교 온라인지원서 접수사이트에 입력하기 전 오른쪽 하단“지원서 접수방법
및 가이드”를 반드시 숙지한 후 작성
(9) 교원 초빙기간 중 분야별로 안내 또는 공지사항은 초빙 시스템에 입력하신 지원서
의 연락처 또는 전자메일을 통하여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0)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우대
원본 증빙 서류제출은 서류심사 통과자에 한함 ( 개별통보 예정 ) |
2024. 07. 16.
서경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