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건 명 | 제안서 제출 일시 및 장소 | 제안서 PT,평가 일시 및 장소 |
서경대학교 북악관 학생식당 및 매점 사업자 선정 |
2023.7.20.(목) 11:00 까지 |
2023.7.24.(월) 14:00~ |
본관 2 층 총무과 ( 방문제출에 한함 ) |
본관 3 층 회의실 |
※ 기타 상세 내용은 본 입찰공고에 첨부된 제안요청서 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제안요청서를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2. 계약기간 : 2023. 9. 1. ~ 2028. 8. 31.(5 년 )
3. 입찰 방법 : 제한 경쟁 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
4. 장소 : 북악관 지하 1 층
5. 예정가격 : 연간 사용료
- 가 . 사용료 : 일금일천삼백이십만원정 (\13,200,000-)
- 나 . 보증금 : 일금삼천만원정 (\30,000,000-)
- ※ 본 사업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 ※ 계약 협상시 연 사용료는 변경 가능
6. 입찰참가자격 :
- 가 .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시행령 제 12 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 14 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나 .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제 27 조 제 1 항의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다 . 입찰은 업체의 대표자가 직접 참가하여야 한다 . 다만 ,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위임장을 제출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 라 . 식품위생법령 및 관계법률에 따른 인 · 허가 등을 득하고 , 단체 급식 영업이 가능 한 자
- 마 .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 제 2 조에 의한 중소기업자 ( 소상공인 , 중소기업 간주 특별법인 포함 ) 로 중소벤처기업부 고시 『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 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 ‧ 소기업 ‧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 단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2 조의 3 제 2 호에 해당하는 비영리 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 )
- ※ < 중 · 소기업 ‧ 소상공인 확인서 > 는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 에서 확인하며 ,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7. 입찰보증금 :
- 가 . 입찰금액의 10/100 이상에 해당하는 현금 또는 입찰 이행보증 보험 증권을 입찰 등록 마감 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 나 .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7 조 및 제 38 조의 규정에 의함
- 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8. 입찰무효 :
- 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39 조 제 3 항 , 동 시행규칙 제 44 조 규정에 의함
- 나 .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 다 . 학생식당 및 매점에 관한 목적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임의로 제 3 자에게 양도 및 전대한 경우
9. 제출서류 :
- 1) 입찰참가신청서 ( 별지서식 1) 1 부
- 2) 이행 ( 입찰 ) 보증보험증권 ( 입찰금액의 10/100 이상 ) 1 부
- 3) 법인등기부등본 , 인감증명서 , 사용인감계 ( 별지서식 2), 사업자등록증 각 1 부
- 4)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 부
- 5) 인감 지참 ( 입찰등록 , 입찰시 )
- - 서명불가
- 6) 위임장 ( 별지서식 3) 및 재직증명서 ( 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 각 1 부
- 7) 제안서 6 부 , USB 1 개
- ( 출력물과 USB 내용이 상이할 경우 출력물을 최종제안으로 간주함 )
- 8) 입찰서 ( 별지서식 4) 1 부
- 9) 확약서 ( 별지서식 5) 1 부
- 10) 대표자 보안서약서 ( 별지서식 6) 1 부
- 11) 참여자 보안서약서 ( 별지서식 7) 1 부
- 12) 청렴계약이행서약서 ( 별지서식 8) 1 부
- 13)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 별지서식 9) 1 부
- 14) 입찰 유의서 ( 별지서식 10)
- 15) 계약특수조건 ( 별지서식 11)
- 16) 제안사 일반현황 ( 별지서식 12)
- 17) 제안사 경영실태 ( 별지서식 13)
- 18) 중소기업 확인서 1 부
- ※ 모든서류는 마감일 기준 최근 3 개월이내 발행된 서류만 인정됩니다 .
- ※ 중소기업확인서는 입찰일까지 기간이 유효하여야함 .
- ※ 관련 서류 사본 제출 시 반드시 “ 원본대조필 ” 하고 인감으로 날인
- ※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10. 낙찰자 결정방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 제 43 조에 의거 제출 된 제안서 ( 기술능력 및 입찰가격 ) 평가 후 협상에 의해 계약자 선정
11. 입찰일정
- 가 . 제안요청서 교부
- 1) 기간 : 입찰 공고일부터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 2) 장소 : 학교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 나 . 입찰참가 및 서류제출
- 1) 관련서류 : 8 항 제출 서류 일체
- ※ 기관실적에 대해 발주처의 실적증명원 제출
- 2)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마감 : 2023. 7. 20.( 목 ) 11:00 까지
- ※ 입찰참가신청은 우편접수 불가 , 입찰등록시 사용인감 지참
- 3) 제출 장소 : 서경대학교 총무과 ( 서울시 성북구 서경로 124( 정릉동 16-1)
- 다 . 제안서 PT, 평가 일시 및 장소
- 1) 일시 : 2023. 7. 24.( 월 ) (14:00) 이후 ( 일자 변경시 개별 유선 안내 )
- 2) 장소 : 서경대학교 총무과 ( 서울시 성북구 서경로 124( 정릉동 16-1)
- 라 . 제안서 평가 결과 통보 : 2023. 7. 25.( 화 ) 이후 ( 통보 후 우선협상자순 협상 진행 )
- 마 . 계약 : 2023. 7. 26.( 수 ) 이후
12. 청렴계약 이행 준수
- 가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및 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함
- 나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13. 기타사항
- 가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공고문 , 제안요청서 .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 나 . 제안서 평가결과는 개별 통보하며 ,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 다 . 제안서 평가 및 협상 결과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
- 라 .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 최종 선정후에도 자격이 상실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 됩니다 .
- 마 . 본 입찰에 제출된 서류는 선정결과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 바 .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에 의하여 발주기관에 해석에 따릅니다 .
14. 문의처
- 가 . 제안서 제출 및 입찰 관련 문의 : 본교 총무과 ( 02-940-7041)
- ※ 전화 문의 또는 구두로 질의 및 응답한 사항은 법적 효력을 갖지 못함 . 끝 .
위와 같이 공고함.
2023. 7. 7.
서 경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