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학교

Notice
서경광장 > 공지사항
서경대학교의
주요 공지사항들을 담은 게시판입니다.
2022-2학기 서경대학교 비전임 교수 초빙공고

1. 초빙분야

구분

소속

분야 및 전공

담당과목(업무)

비 고

겸임교수 경영학부 회계 -회계원리
-관리회계
-재무관리
-재무회계
특성화고
재직자과정
사회복지 -가족복지론
-비즈니스커뮤니케이션
-마케팅
특성화고
재직자과정
금융정보공학과 금융NCS -고객관리실무프로젝트
-금융NCS
실용음악학부 레코딩 -레코딩프로젝트1,2
-믹싱&마스터링1,2
-스튜디오테크닉1,2
미용예술대학 헤어디자인

-Basic Barbering

-Beauty Salon Management

-Salon Training Program 1

-헤어디자이너 승급테스트

특성화고
재직자과정
메이크업디자인 -뷰티트렌드메이크업
-패션메이크업
-Basic Make-up
특성화고
재직자과정
융합대학 디지털콘텐츠 -디지털아트
-UI/UX 트랜스미디어 디자인
초빙교수 공연예술학부 뮤지컬 안무 -재즈댄스1,2
-뮤지컬댄스1
-발레1,2
특임교수 음악학부 바이올린 -바이올린 전공실기
타악기 -타악기 전공실기
인성교양대학 K-콘텐츠 -K콘텐츠
-문제해결의 힘
연구교수 전자공학과 인공지능 -연구과제 수행
※ 초빙 분야별 중복지원 불가



2. 지원자격

- 대학 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아래의 요건을 충족한 자
(1) 겸임교수
  - 담당 교과목의 교수 내용이 원소속기관의 직무내용과 유사한 자
  - 원소속(본직)기관에서 정규직으로 상시 근무하는 현직자(유사경력 포함 3년 이상 재직자)


초빙분야

지원자격 및 우대

회계

-회계/세무 관련 실무 경험자
-주말(일요일) 강의 가능자
-전산회계프로그램 운용 또는 기타 경영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사회복지

-기업체, 국공립어린이집, 사회복지관, 요양원 등 실무 경험자

-주말(일요일) 강의 가능자
-사회복지사 또는 기타 경영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금융NCS

-금융권(은행, 증권, 보험사 등) 실무경력자 우대
-인사업무 담당,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관련 경력자 우대

레코딩

-녹음스튜디오 근무경력 및 대학 강의 경력자 우대
-스튜디오레코딩 및 음향전문가 우대

헤어디자인

-주말(일요일) 강의 가능자
-관련분야 국가자격증 소지자 및 현장실무경력자 우대

메이크업디자인

-주말(일요일) 강의 가능자
-관련분야 국가자격증 소지자 및 현장실무경력자 우대

디지털콘텐츠

-콘텐츠 및 저작권 관련 분야 경력자

(2) 초빙교수
  - 관련 분야 실무경력 및 대학 강의 경력자


초빙분야

지원자격 및 우대

뮤지컬 안무

-뮤지컬 안무감독 등 실무경력자
-대학 강의 다수 경력자 우대

(3) 특임교수
  - 관련 분야 실무경력 및 특수한 업무에 적합한 능력과 실적이 있는 자


초빙분야

지원자격 및 우대

바이올린

-오케스트라 악장 등 실무 경력자 우대
-대학 강의 경력자 우대

타악기

-프로 오케스트라 또는 윈드 오케스트라(브라스 밴드) 연주 경력자 우대
-대학 강의 경력자 우대

K-콘텐츠

-진로, 심리상담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영어 강의 가능자 우대


(4) 연구교수
  - 관련 분야 연구과제 수행 및 연구활동 등에 적합한 능력과 실적이 있는 자


초빙분야 지원자격 및 우대

인공지능

-관련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관련분야 연구프로젝트 실적 우수자 우대



3. 지원방법 및 제출서류

(1) 지원방법 : 본교 온라인 접수
   * 원본서류 제출은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함(개별통보예정)
(2) 지원서 접수방법  가. 온라인 지원서접수바로가기☜(22.07/08(금)10:00부터~22.07/18(월)16:00까지 접수가능)
    클릭 후 지원서 작성
 나. 온라인 지원서 자료 입력(기본인적사항, 학력 및 경력사항 입력) 후 중간저장
 다. 온라인 지원서류(다운로드양식)를 작성 후 PDF 변환하여 파일로 업로드
 라. 증명서류(학위 및 경력 증명서) 전체를 스캔하여 파일(1개)로 업로드
 마. 증빙서류(연구실적물) 전체를 스캔하여 파일(1개)로 업로드
 바. 중간저장 버튼 클릭 ☜ 필수항목 이외의 입력사항은 접수기간 중 수정이 가능
 사. 최종접수등록 버튼 클릭
    * 단, 접수기간 중이라도 최종접수등록 버튼 클릭 후에는 자료수정이 불가능하오니, 제출 전 작성한 내용을 반드시 확인 후 최종접수등록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3)제출서류
가. 신규 비전임 교원 초빙 지원서류 각 1부.(대학 소정 다운로드양식)

소정양식 목록

겸임

초빙/특임

연구

1) 초빙지원서(온라인지원서 접수사이트-입력)

O

 O

O

2) 자기소개서/실적물목록(첨부1.다운로드양식-작성)

O

 O

O

3) 향후(강의/연구)계획서(첨부1.다운로드양식-작성)

(강의)

(강의)

(연구)


나. 신규 비전임 교원 초빙 증명 증빙서류 각 1부(스캔파일첨부-지원시스템)

증빙자료 목록

겸임

초빙/특임

연구

1)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순으로 해당 전체)

O

O

O

2) 경력 및 재직증명서

O

O

해당자

3)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직장가입내역)

O

해당자

해당자

4) 기타 증명서(자격증포함)

해당자

해당자

해당자

지원서에 기재된 경력사항 관련 증빙서류(증명서)는 빠짐없이 제출

대학 강의 경력은 학기별 시수가 포함된 증명서로 제출

경력증명서는 근무기간(시작일/종료일), 근무부서, 직책, 상근여부 등이 반드시 기재된 증명서로 제출


다. 연구 실적물 증빙자료 각 1부(스캔파일첨부-지원시스템)

증빙자료 목록

겸임

초빙/특임

연구

1) 학위 논문(석사/박사 모두)

논문 표지, 목차, 발표일자, 논문제목, 지도교수, 논문 첫페이지/

마지막페이지를 석사-박사순으로 스캔하여 첨부

O

O

O

2) 학술지 논문(최근3년간)

논문 표지, 목차, 첫페이지, 마지막페이지, 발표 및 게재일, 제목,

(), ISSN, 저자수가 확인되도록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해당자 

3) 저서

저서 표지, 목차, 첫페이지, 마지막페이지, 발행일(ISBN포함) 순으로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해당자

4) 지적재산권(특허, 기술이전 등 사본)

실적 관련 자료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해당자

5) 외부수탁연구 실적

연구계약서 및 금액 증명 가능한 서류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해당자

6) 기타(공연 등) 실적

실적 관련 자료(팜프렛, 티켓 등 사본)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해당자

7) 자격증

자격증 원본 및 증명서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해당자 

※ 실적물이 외국어로 되어 있을 경우 한글 번역(요약)문을 작성하여 제출

※ 국제전문학술지(SCI급 논문), SCOPUS, 국내전문학술지 등 등재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자료

(해당 등재사이트 확인 화면 출력물 등)을 함께 제출

☞학술지 검색 바로가기(https://www.kci.go.kr/kciportal/main.kci)

※ 실적물 목록에 기재된 모든 증빙자료는 원본을 스캔하여 제출

※ 실적물은 증빙이 가능한 실적만 인정됨(*미첨부된 업적물은 인정하지 않음)


4. 심사 절차 및 내용

(1) 심사절차 : 기초/전공심사, 면접심사 순으로 실시

(2) 심사내용
  가. 기초/전공심사 : 전공분야, 교육 및 연구경력, 실무(산업체)경력, 강의 적합성, 학문의 우수성 등
  나. 면접심사 : 자질 및 인성, 교수법 등

(3) 필요한 경우 공개강의 또는 실기심사 실시


5. 접수기간 및 문의처

(1) 접수기간 :2022.07.08.(금) ~ 2022.07.18.(월) 16:00까지(마감시간 전 최종접수등록자에 한함)

(2) 문의처 : 기획인사처 기획인사과 교원인사담당자(상담가능시간 10:00~16:00까지)

(3) 문의전화(E-mail) : 02-940-7008, kimsy@skuniv.ac.kr


6. 임용조건

(1) 임용기간 : 1년(2022.09.01.~ 2023.08.31.)
     ※ 재임용 평가결과에 따라 재임용 여부 결정

(2) 급여 및 기타 임용조건은 본교 규정에 따름


7. 기타 및 유의사항

(1)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에 의함

(2) 지원서는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된 사실이 허위로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3) 허위 및 착오기재 입력 및 서류미비로 인한 심사상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으며, 본 대학교는 책임지지 않음

(4) 제출하는 모든 증명서 및 증빙자료는 원본을 각각 스캔(PDF)하여 파일1개로 만들어서 첨부하며, 미첨부된 파일(증명이나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5) 온라인 접수 마감 후 구비서류가 미비 된 것은 추가로 접수하지 않음

(6) 최종 합격 후라도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7) 초빙분야의 지원자가 현저히 적거나, 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8) 서경대학교 온라인지원서 접수사이트에 입력하기 전 오른쪽 하단 “지원서 접수방법 및 가이드”를 반드시 숙지한 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9) 교원 초빙기간 중 분야별로 안내 또는 공지사항은 초빙 시스템에 입력하신 지원서의 연락처 또는 전자메일을 통하여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0)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우대

원본 증빙 서류 제출은 면접심사 대상자에 한함(개별통보)


List of Articles
Lis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서경대학교 직원 채용 공고[신산업분야 지식재산 융합인재 양성사업] file 총무처 2024-11-18 7003
공지 일반 [대플]서경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숏폼 콘텐츠 공모전 개최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11-18 7876
공지 일반 2024학년도 동계방학 취업연계중점대학 근로학생 2차 모집안내 file 현장실습지원센터 2024-11-15 9018
공지 일반 포탈 동영상 수강교과목 관련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24-11-13 18149
공지 일반 서경대학교 대학원 직원(계약직) 채용 공고 file 총무처 2024-11-06 27064
공지 일반 [대플]2024학년도 2학기 진로동아리 진로로드맵 경진대회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11-04 25213
공지 일반 [대플] 기업 및 직무분석 경진대회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11-04 25048
공지 일반 2024학년도 11월 진로 · 취업 상담 신청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11-04 24480
공지 일반 [대학혁신] 2024학년도 학생상담센터 2학기 LMS 마음건강 심리교육 프로그램 안내 file 학생상담센터 2024-10-31 24739
공지 일반 「24년 11월중 대사증후군 무료검진」및 신규 희망자 접수 안내 file 학생처 2024-10-31 23528
공지 일반 2024년 학생예비군 기본훈련 3차 일정 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4-10-30 28043
공지 일반 2024년 독감 예방접종 실시 안내 학생처 2024-10-24 29368
공지 일반 24학년도 GA4(Google Analytics/퍼포먼스 마케팅) 교육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10-23 36957
공지 일반 2024학년도 Career Challenge Campus 프로그램 안내(Dream Camp 대체 프로그램)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10-16 51795
공지 일반 '24년 서경대학교 학생예비군 동미참훈련('23년 이월훈련)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4-10-08 28580
공지 학사 2024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 변경 안내 교무처 2024-09-10 72680
공지 일반 [대플]하반기 집중 취업지원 기간 운영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09-06 92641
공지 일반 2024년도 학군사관65·66기 2차 모집안내 file 학군단 2024-09-03 91832
공지 일반 [대학혁신] 2024학년도 학생상담센터 2학기 집단 프로그램 안내 학생상담센터 2024-09-02 80834
공지 일반 2024년 학부교육 실태조사(K-NSSE) 실시 안내 SK IR센터 2024-09-02 96159
공지 일반 신규 디자인 학생증 발급 안내 file 학생처 2024-06-10 171099
공지 일반 [필독]Autodesk 정품 사용 및 교육용 인증방법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24-03-21 250288
공지 일반 2024년도 서경대학교 안전관리계획 file 예비군연대 2024-03-13 258013
공지 일반 [대학혁신] 2024학년도 학생상담센터 1:1 개인상담 및 심리검사 신청 안내 file 학생상담센터 2024-03-04 83409
공지 일반 2024학년도 학생예비군 전입신고 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4-01-04 288159
공지 학사 부 · 복수전공 이수 개편 안내 교무처 2023-12-04 309237
공지 학사 졸업요건 변경안내(2024년 2월 졸업예정자부터 적용) 교무처 2023-08-07 319998
공지 일반 [필독] Microsoft Office 365 계정 신청 및 OneDrive 사용 안내 정보전산원 2023-01-27 428263
공지 일반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관련 안내 학사관리과 2016-10-19 1137650
공지 일반 [필독]웹메일 신규 계정 생성 및 비밀번호 변경 방법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15-08-26 1840350
6217 학사 학부제증명발급 서비스 오픈 안내 file 교무처 2022-07-13 123830
6216 일반 원숭이두창 예방 및 행동수칙 안내문(대국민용, 발생지역 방문자용) file 학생처 2022-07-13 6447
6215 일반 2022학년도 2학기 재학생 생활관 추가 선발 모집 공고 file 학생처 2022-07-13 8620
6214 일반 [대학혁신]2022학년도 서경대학교 Pre-Startup Idea Competition 발표 순서 공지 진로취업지원센터 2022-07-13 7942
6213 일반 [대학혁신] '생명지기 교육콘텐츠' 마음건강 캠페인 안내 file 진로심리상담센터 2022-07-12 9351
6212 일반 서경대학교 2022학년도 2학기 복학예정자 예비군연대 공지 예비군연대 2022-07-12 91908
6211 학사 2022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성적처리 일정안내 교무처 2022-07-12 8811
6210 학사 2021학년도 후기(2022년 8월) 졸업예정자 학사학위취득유예 안내 file 교무처 2022-07-11 10779
6209 일반 [대학혁신] 2022학년도 S-Teaching LAB 안내 file 교수학습원 2022-07-11 8662
6208 일반 2022학년도 2차 사회봉사지원센터 국내 지역봉사활동 단원 모집공고 file 사회봉사지원센터 2022-07-11 9817
6207 일반 서경대학교 직원 채용공고 file 총무처 2022-07-11 45264
» 일반 2022-2학기 서경대학교 비전임 교수 초빙공고(-22.07.18까지) file 기획인사처 2022-07-07 20037
6205 일반 [대학혁신]2022-1 S-Learning Contest(노트필기 공모전) 실시 file 교수학습원 2022-07-07 10485
6204 학사 2021학년도 후기 졸업예정자 교원자격 무시험검정 신청 안내 file 교무처 2022-07-07 7410
6203 학사 2022학년도 1학기 최종성적발표 안내 교무처 2022-07-07 8862
6202 일반 [대학혁신]2022학년도 1학기 학사경고자 및 학습부진자 대상 심리지원 프로그램 안내 file 진로·심리상담센터 2022-07-06 8625
6201 일반 학술정보관 자유열람실 주말 및 휴일 개방 확대 안내 학술정보관 2022-07-06 6667
6200 학사 2022학년도 2학기 재입학 안내 file 교무처 2022-07-04 8987
6199 학사 2022학년도 2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file 교무처 2022-07-04 59529
6198 일반 단전으로 인한 서비스 중단 안내 정보전산원 2022-07-04 8631
Notice
서경광장 > 공지사항
서경대학교의
주요 공지사항들을 담은 게시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