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학년도 1학기 생활관 퇴실 공지 ]
제2동 및 제5동 학생 생활관 퇴실 공지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2022학년도 1학기 생활관 거주기간 만료에 따른 퇴실 공지 및 2학기 생활관관련 안내를 다음과 같이 하오니,
학생들께서는 안내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절차에 따라 이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학기 퇴실 안내사항
1. 퇴실 대상자
가. 제2동 및 제5동(은주관) 생활관 입실 학생 (학부생 / 예교원생)
(제외자 : 언어문화교육원 어학연수생, 순수 외국인 유학생, 교환학생,
GKS 외국인 유학생, 학군단 훈육관, 군사학과 1학년 여학생)
2. 최종 퇴실일시
가. 06. 26 (일요일) 17:00시까지
나. 퇴실 시 개인 짐은 모두 갖고 가셔야 하며, 실내에 남아 있는 물건들이 있는 경우 “폐기 요청 물건”으로 판단하여 모두 처분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2학기 생활관 입실 관련 안내사항
현재 생활관에 입실하고 있는 학생들은 2022학년도 1학기 및 2학기
(하계 및 동계방학 제외) 모두 생활관 신청이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이에 따라, 일정에 의거하여 생활관비 납부 및 입실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1. 2학기 생활관비 납부 및 입실 안내
가. 생활관비 납부 (학생 명의 가상계좌로 납부 : 포탈에서 고지서 확인 가능)
(1) 생활관비 납부 기간 : 08. 08(월) ~ 08. 10(수)
(2) 납부기간은 추후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SMS로 발송 예정입니다.
(3) 생활관 출입카드는 본인이 소지하고 있다가, 2학기에 계속 사용
※ 학군 후보생의 경우 별도 기간 납부 : 08.29(월) ~ 08.31(수) 예정
납부계좌 및 금액 : 학군단 행정실로 안내 예정
나. 2학기 입실 안내
(1) 2학기 입실기간 : 08. 26(금) 10:00시 ~ 12. 25(일) 17:00시까지
(2) 입실 전 반드시 학생과 방문 후 “생활관 준수사항”을 확인하시고,
서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생과 방문 가능시간 : 평일 10:00시 ~ 16:00시
- 위 시간 이외 및 주말 입실자의 경우 “청운관 L층 KT텔레캅 상황실”에서 서명
다. 방 배정 안내
(1) 원칙적으로 1학기 배정 호실을 사용하게 되지만, 2학기 미입실 예정자 발생 등으로 인한 각 실별 인원 조정이 필요한 경우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단. 룸이 변경되는 경우 학생과에서 개별 안내 예정입니다.
□ 1학기만 이용하고 2학기 미입실 예정자에 대한 안내사항
2학기에 미입실 예정 학생들의 경우, 반드시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절차를 이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퇴실 신청 후 생활관 재선발은 불가능”합니다.
1. 2학기 미입실 예정자
가. 출입카드 반납 안내
(1) 출입카드 반납기간
- 기간 : 06. 26(일) 17:00시까지
- 시간 : 평일 10:00시 ~ 17:00시 (점심시간 12:00시 ~ 13:00시)
- 반납장소 : 청운관 3층 학생과
- 위 시간에 반납이 불가능한 경우 “청운관 L층 KT텔레캅 상황실”로 반납
- 출입카드를 반납하지 않은 경우 보증금 반환이 되지 않습니다.
- 방문 반납이 어려운 경우 아래 주소로“등기우편 발송”
- 02713 서울시 성북구 서경로 124 서경대학교 청운관 3층 학생과
나. 생활관 퇴실 신청서 제출 안내
(1) 신청서 제출기간 : 06. 26(일) 17:00시까지
(2) 생활관 퇴실 신청서 : 본교 홈페이지 “서경광장_FAQ” 란에서
“생활관 퇴실 신청서” 양식 작성 후 “기재된 E-mail 주소”로 발송
(퇴실 사유 : “1학기만 이용”으로 기재)
- 보증금 반환을 위한 계좌는 “반드시 학생명의” 계좌 기재
- 반환 금액은 학생 통장 계좌로 송금되며, 8월말까지 일괄반환 예정
□ 공통사항
- 각각 안내된 절차를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생활관 내 비치 물품 (에어컨리모컨, 책장 및 옷장 열쇠, 책상, 의자,
매트리스 등) 에 대한 손 · 망실 시 시설보증금에서 변제합니다.
□ 문의사항
- 학생과 : 02-940-7015 / 7023 / 7024 / 7640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4시
2022. 06. 08
서 경 대 학 교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