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 물품설명 일시 및 장소 | 등록일시 및 장소 | 입찰일시 및 장소 |
2021 대학기본역량 진단 보고서 디자인 편집·인쇄 용역 | 물품규격서로 대체함 | 2020. 12. 17. 09:00 ~ 12:00 총 무 과 | 2020. 12. 18 14:00 본관 3층 회의실 |
※ 기타 상세 내용은 본 입찰공고에 첨부된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제안요청서를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 용역 기간 : 계약일로부터 ~ 21. 4. 16.(정부지침에 따라 변경가능)
3. 입찰 방법 : 최고 할인율 입찰자를 낙찰자로 한다.
4.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등록을 마친자 혹은 기관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로, 동법 시행령 제 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만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에 입찰참가자격 등록한 업체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자(소상공인, 중소기업 간주 특별법인 포함)로 중소벤처기업부 고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 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마. 입찰공고일 기준 2년이내 2억이상 납품실적이 제출가능한 업체
바. 본 용역은 공동도급 및 하도급을 불허함
5. 입찰 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10/100이상에 해당하는 현금 또는 입찰 이행보증 보험 증권을 입찰 등록 마감 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함
다.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6. 입찰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등에 의함
7. 제출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별지서식 1)
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다.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해당서류) 1부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예외조항에 해당되는 경우 증빙 가능한 서류
라. 확약서 및 보안서약서 각 1부(별지서식 4, 5)
마.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별지서식6)
바. 개인정보 활용동의서 1부(별지서식 7)
사. 용역이행실적 증명서(별지서식 8,9)
※ 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사본으로 갈음 가능
※ 관련 서류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원본대조필” 하고 인감으로 날인
아.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에 한함) 각 1부
자.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해당자에 한함) 각 1부
차.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된 경우만 인정
8. 문의처
가. 입찰 관련 문의 : 본교 총무과 (02-940-7090)
나. 입찰내역 문의 : 본교 교육혁신처 교육혁신과 (02-940-7331)
※ 전화 문의 또는 구두로 질의 및 응답한 사항은 법적 효력을 갖지 못함. 끝.
위와 같이 공고함
2020. 12. 1.
서 경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