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택배함 운영
1.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택배기사에게 갑질 문제, 탑차가 주차장에 들어가지 못해 이동시간이 길어지고 택배 물건의 분실이 잦다는 민원, 택배차량의 잦은 운동장 출입으로 인하여 학생들의 안전 문제 등이 대두되고 있기에
2. 교수연구실, 행정사무실 및 조교사무실 등에서의 택배 수령을 종료하여 주시기 바라며,
3. 교직원 및 학생들의 원활한 택배 수령 및 편의・복지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무인택배함을 설치하였으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내 용 : 무인택배함 설치로 인한 총무과 택배 수령업무 종료
나. 대 상 : 전체 교직원 및 학생
다. 시행일 : 2021. 10. 15.(금)
라. 장 소 : 본관에서 유담관으로 연결 된 통로
마. 택배함 칸수 : 200칸
바. 택배 보관 일수 : 5일(휴일 포함)
- 5일 이후 일별로 보관 수수료 청구(12시간 단위로 500원씩 부과 최대 5,000원)
- 한달 초과 시 폐기 예정
사. 금지품목 : 폭발 위험이 있는 물건, 음식류, 마약류, 총기류 등
※ 우체국 등기는 기존과 동일하게 총무과에서 접수 후 수령 가능
※ 모든 택배는 무인택배함에서 수령
(무인택배함을 제외한 교내 전 건물 택배 수령 금지)
※ 택배 신청시 반드시 수령자 본인 핸드폰번호 입력
(안심번호 입력시 택배함 번호 및 비밀번호 못 받을 수 있음)
※ 2021. 11. 1.(월)부터는 총무과에서 택배 수령 불가능
※ 택배주문시 수령지를‘서경대학교 무인택배함’으로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