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소 속 | 분야 및 전공 | 담당업무 | 비고 |
겸임 | 실용음악학과 | 실용음악 | -레코딩프로젝트1,2 | |
교수 | -스튜디오테크닉1,2 | |||
-컴퓨터음악 | ||||
뷰티테라피&메이크업학과 | 피부 | -Introduction of Essential Oils | 외국인 | |
-Public Health & Safety | 유학생반 | |||
헤어디자인학과 | 헤어디자인 | -Creative Hair Cutting | 특성화고 | |
-Creative Hair Styling | 재직자 | |||
-Basic Hair Coloring | 특성화고 | |||
-창업프로젝트 | 재직자 | |||
경영문화대학원 경영학과 | 레포츠경영 | -골프실전훈련1 | ||
(피트니스, 골프스윙) | -골프실전훈련2 | |||
레포츠경영 | -스포츠데이터융합분석1 | |||
(스포츠데이터 융합분석) | -스포츠데이터융합분석2 | |||
K뷰티융합경영 | -체형관리요법 | |||
-피부과학개론 | ||||
-화장품학 | ||||
-이미지메이킹 | ||||
초빙 | 뷰티테라피&메이크업학과 | 피부 | -Electrical Facial Treatment | 외국인 |
교수 | -Basic Facial Care | 유학생반 | ||
영화영상학과 | 영상연출 | -영상연출 | ||
공연예술학부 | 공연기획, 공연제작 | -공연기획 | ||
-공연제작 | ||||
-오디션지도 | ||||
특임 | 경영학부 | 글로벌 비즈니스 컨설팅 | -벤처창업 | |
교수 | -국제e-비즈니스 | |||
-국제마케팅 | ||||
-다국적기업사례 | ||||
경영문화대학원 경영학과 | K뷰티융합경영 | -미용경영학 | ||
-코디네이션 | ||||
경영문화대학원 동양학과 | 명리학과 동양사상 | -명리체용론연구1 | ||
-명리체용론연구2 | ||||
총무처 | 대학행정관리 | -총무처총괄관리 |
Ⅱ 지원자격
-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제2조에 의한 조교수 이상의 자격을 갖춘 자
⑴ 겸임교수
- 담당 교과목의 교수 내용이 원소속기관의 직무내용과 유사한 자
- 원소속(본직)기관에서 정규직으로 상시 근무하는 현직자(유사경력 포함 3년 이상 재직자)
초빙분야 | 지원자격 |
실용음악 | 스튜디오 레코딩 및 음향전문가 우대 |
Logic Pro 및 DAW 전문가 우대 | |
피부 | 전공분야 자격증 소지자 및 외국인유학생 대상 강의 경력자 우대 |
헤어디자인 | 관련분야 국가자격증 소지자 및 현장실무경력자 우대 |
- 일요일 강의 가능자 | |
레포츠경영 | 스포츠(골프) 관련 산업실무경력자 우대 |
(피트니스, 골프스윙) | |
레포츠경영 | 스포츠데이터 관련 산업실무경력자 우대 |
(스포츠데이터 융합분석) | |
K뷰티융합경영 | 교원자격증(미용), 직업능력개발훈련교사(미용)1급, 평생교육사 |
자격증 소지자 | |
미용학 관련 교재 개발경험자 우대 |
⑵ 초빙교수
초빙분야 | 지원자격 |
피부 | 전공분야 국가자격증 소지자 및 외국인유학생 대상 강의경력자 |
메디컬스킨케어 경력자 우대 | |
영상연출 | 국내외 영화/영상제 수상자 우대 |
공연기획, 공연제작 | 산학연계 취업지도 가능자 우대 |
⑶ 특임교수
- 관련 분야 실무경력 및 해당 업무에 적합한 능력과 실적이 있는 자
초빙분야 | 지원자격 |
글로벌 비즈니스 컨설팅 | 경영 관련 1급 자격증보유자 및 해외프로젝트 진행 및 지도가능자 |
산업체 10년 이상 경력자 우대 | |
K뷰티융합경영 | 직업훈련교사자격증 1급 소지자 |
미용 산업 실무경력자 및 미용학 관련 교재 집필 경험자 우대 | |
명리학과 동양사상 | 명리학과 동양사상 체용론에 관한 전문가 우대 |
대학행정관리 | 대학 행정업무 10년 이상 경력자 우대 |
Ⅲ 지원방법 및 제출서류
* 원본서류 제출은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함(개별통보예정)
가. 온라인 지원서접수바로가기☜ (07/19(월)10:00부터~07/26(월)16:00까지 접수가능)클릭 후 지원서 작성
나. 온라인 지원서 자료 입력(기본인적사항, 학력 및 경력사항 입력) 후 중간저장
다. 온라인 지원서류(다운로드양식)를 작성 후 PDF 변환하여 파일 업로드
라. 증명서류(학위 및 경력 증명서)를 스캔하여 파일 1개로 만들어서 업로드
마. 증빙서류(연구실적물) 스캔 파일 1개로 만들어서 업로드
바. 중간저장 버튼 클릭 ☜ 필수항목 이외의 입력사항은 접수기간 중 수정이 가능
사. 최종접수등록 버튼 클릭
* 단, 접수기간 중이라도 최종접수등록 버튼 클릭 후에는 자료수정이 불가능하오니, 제출 전 작성한 내용을 반드시 확인 후 최종접수등록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⑶ 제출서류
가. 신규 비전임 교원 초빙 지원서류 각 1부.(대학 소정 다운로드양식)
소정양식 목록 | 겸임 | 초빙/특임 |
1) 초빙지원서(온라인지원서 접수사이트-입력) | O | O |
2) 자기소개서/실적물목록/향후계획서(첨부1.다운로드양식-작성) | O | O |
3) 추천서(첨부1.다운로드양식-작성) | 해당자 | - |
※ 향후강의계획서는 해당 분야별로 담당교과목으로 작성 |
학위 및 경력 증명 증빙자료 목록 | 겸임 | 초빙/특임 |
1)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순으로 해당 전체) | O | O |
2) 경력 및 재직증명서 | O | 해당자 |
3)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직장가입내역) | O | 해당자 |
4) 기타 증명서(자격증포함) | 해당자 | 해당자 |
※ 지원서에 기재된 경력사항 관련 증빙서류(증명서)는 빠짐없이 제출 | ||
※ 대학 강의 경력은 학기별 시수가 포함된 증명서로 제출 | ||
※ 경력증명서는 근무기간(시작일/종료일), 근무부서, 직책, 상근여부 등이 반드시 기재된 증명서로 제출 |
연구 실적물 증빙자료 목록 | 겸임 | 초빙/특임 |
1) 학위 논문(석사/박사 모두) | O | O |
→ 논문 표지, 목차, 발표일자, 논문제목, 지도교수, 논문 첫페이지/마지막페이지를 석사-박사순으로 스캔하여 첨부 | ||
2) 학술지 논문(최근3년간) | 해당자 | 해당자 |
→ 논문 표지, 목차, 첫페이지, 마지막페이지, 발표 및 게재일, 제목, 권(호), ISSN, 저자수가 확인되도록 스캔하여 첨부 | ||
3) 저서 | 해당자 | 해당자 |
→ 저서 표지, 목차, 첫페이지, 마지막페이지, 발행일(ISBN포함) 순으로 스캔하여 첨부 | ||
4) 지적재산권(특허, 기술이전 등 사본) | 해당자 | 해당자 |
→ 실적 관련 자료를 스캔하여 첨부 | ||
5) 외부수탁연구 실적 | 해당자 | 해당자 |
→ 연구계약서 및 금액 증명 가능한 서류를 스캔하여 첨부 | ||
6) 기타(공연 등) 실적 | 해당자 | 해당자 |
→ 실적 관련 자료(팜프렛, 티켓 등 사본)를 스캔하여 첨부 | ||
7) 자격증 | 해당자 | 해당자 |
→ 자격증 원본 및 증명서를 스캔하여 첨부 | ||
※ 실적물은 2017년 1월부터 2021년 6월말까지 게재된 실적만 인정함. | ||
※ 실적물이 외국어로 되어 있을 경우 한글 번역(요약)문을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 ||
※ 국제전문학술지(SCI급 논문), SCOPUS, 국내전문학술지 등 등재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자료 | ||
(해당 등재사이트 확인 화면 출력물 등)을 함께 제출 | ||
☞학술지 검색 바로가기(https://www.kci.go.kr/kciportal/main.kci) | ||
※ 실적물 목록에 기재된 모든 증빙자료는 원본을 스캔하여 제출하여야 함. | ||
※ 실적물은 증빙이 가능한 실적만 인정됨(*미첨부된 업적물은 인정하지 않음) |
Ⅳ 심사절차 및 기준
⑴ 심사절차 : 전공심사, 면접심사 순으로 실시
⑵ 심사기준
가. 전공심사 : 전공, 실무경력, 교육 및 연구경력, 강의(또는 산학협력, 창업 등)적합성,
학문의 우수성 등
나. 면접심사 : 자질 및 인성, 교수법 등
⑶ 필요한 경우 공개강의 또는 실기심사 실시
Ⅴ 접수기간 및 문의처
⑴ 접수기간 : 2021.07.26.(월) 16:00까지(마감시간 전 최종접수등록자에 한함)
⑵ 문 의 처 : 기획인사처 기획인사과 교원인사담당자(상담가능시간 10:00~16:00까지)
⑶ 문의전화(E-mail) : 02-940-7008, yoo7n@skuniv.ac.kr
Ⅵ 임용조건
⑴ 임용기간 : 1년(2021.09.01.~ 2022.08.31.)
※ 재임용 평가결과에 따라 재임용 여부 결정
⑵ 급여 및 기타 임용조건은 본교 규정에 따름
Ⅶ 기타 및 유의사항
⑴ 본 공고에 명시 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에 의함
⑵ 지원서는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된 사실이 허위로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⑶ 허위 및 착오기재 입력 및 서류미비로 인한 심사상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으며, 본 대학교는 책임지지 않음
⑷ 제출하는 모든 증명서 및 증빙자료는 원본을 각각 스캔(PDF)하여 파일1개로 만들어서 첨부하며, 미첨부된 파일(증명이나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⑸ 온라인 접수 마감 이후에 구비서류가 미비된 것은 추가로 접수하지 않음
⑹ 최종 합격 후라도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⑺ 최종 합격자는 증명서 및 증빙서류 원본을 제출하여야 함
⑻ 초빙분야의 지원자가 현저히 적거나, 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⑼ 서경대학교 온라인지원서 접수사이트에 입력하기 전 오른쪽 하단 “지원서 접수방법 및 가이드”를 반드시 숙지한 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⑽ 교원 초빙기간 중 분야별로 안내 또는 공지사항은 초빙 시스템에 입력하신 지원서의 연락처 또는 전자메일을 통하여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⑾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우대
원본 증빙 서류제출은 서류심사 통과자에 한함 ( 개별통보 예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