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학년도 2학기 생활관비 납부 및 생활 안내 ]
우리 대학교의 2021학년도 2학기 생활관비 납부 및 생활 안내를 다음과 같이 공고 하오니 반드시 납부 기간에 납부하여 주시기 바라며, 생활관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학기 생활관비 납부기간
1. 대상자 : 1학기 이후 연속하여 2학기에 2동 생활관, 은주관(5동) 생활관 사용 예정자 (학부 재학생, 학군단 후보생, 예술교육원생 포함)
(제외자 : 언어문화교육원생, 외국인 유학생, GKS 사업단 정부 초청 유학생)
2. 납부기간 : 2021. 07. 07(수) ~ 07. 09(금) 09:00 ~ 17:00시까지
※ 추가납부 기간은 원칙적으로 불가하오니 납부에 유의 바랍니다.
3. 납부방법 : 스마트폰, 인터넷뱅킹, 신한은행(전국 지점)을 통한 납부
가. 학부 재학생 : 학생 본인 명의 “가상계좌”납부
※ 납부고지서 확인 : 본교 포탈 → 학부 → 등록 → 생활관납부고지서
(고지서는 07. 07(수) 09:00시 이후부터 정상적으로 확인됨)
※ 해당기간 및 시간 외에는 입금 불가하며, 미납시 입실 취소
※ 납부금 확인은 익일 오전 11시 이후부터 포탈에서 가능
(금요일 납부자는 차주 월요일 오전 11시 이후 가능)
※ 가상계좌 납부 의뢰서에 명기 되어있는 호실은 1학기에 사용했던
호실로, 사전 공지에서 안내한 바, 2학기 배정 호실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에는 학생과에서 안내 예정임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학군단 후보생 : 하계훈련 종료 후 별도 납부기간을 학군단 행정실을 통해 안내 예정
다. 예술교육원생 : 납부계좌를 학생 개별 SMS로 발송합니다.
※ 납부금 확인은 익일 오전 11시 이후에 개별 SMS 발송
(금요일 납부자는 차주 월요일 오전 11시 이후 발송)
□ 2학기 생활관 이용 안내
1. 입주(시작)일 : 2021. 08. 23(월) 10:00시부터 ~
2. 입주 기간 : 08. 23(월) ~ 12. 22(수)까지
※ 생활관 이용 학우는 위 기간동안 생활관을 이용하고,
퇴실 시, 개인 짐은 모두 갖고 퇴실하셔야 합니다.
12. 23(목) 이후로 개인 짐이 남아 있는 경우, 모두 폐기 처분하며
학교는 책임이 없습니다.
2. 입실 준비물
가. 침구류(이불, 배개), 세면도구, 세탁도구, 개인 위생용품, 기타 개인용품
3. 반입 금지물
가. 화기 및 전열기구, 애완동물, 기타 공동생활에 있어 불필요한 물품 등
□ 최종 퇴실 안내
1. 정상 퇴실
가. 대상자 : 입실기간이 만료되어 지정된 기간에 적합한 퇴실 절차를
거쳐 퇴실하는 자
나. 제출서류 : 재학생 생활관 퇴실 (환불) 신청서
* “퇴실 사유” 란에 “기간 만료” 기재
다. 출입카드 : 청운관 3층 학생과로 직접 반납
2. 중도 퇴실
가. 대상자 : 생활관 이용 중 입실기간 만료 이전에 퇴실하는 자
나. 제출서류 : 재학생 생활관 퇴실 (환불) 신청서
* 퇴실 사유“ 란에 사유 기재
* 은행, 예금주, 계좌번호는 반드시 본인 명의 계좌 기재
다. 출입카드 : 청운관 3층 학생과로 직접 반납
3. 신청서 제출 및 출입카드 반납 방법
가. 신청서 제출 방법 : skustudent@skuniv.ac.kr 로 발송
나. 출입카드 : 청운관 3층 학생과 (02-940-7024, 7015, 7640)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 카드 반납을 직접하기 어려운 경우, 아래 주소로 ”등기우편“ 발송
02713 서울시 성북구 서경로 124 서경대학교 청운관 3층 학생과
다. 출입카드 분실 또는 미반납시 보증금 미반환
□ 공통사항
- 퇴실 기간 및 절차를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생활관 내 비치 물품 (에어컨리모컨, 책장 및 옷장 열쇠, 책상, 의자,
매트리스 등) 에 대한 손 · 망실 시 변상하여야 합니다.
□ 문의사항
- 학생과 : 02-940-7023 / 7640 / 7015
- 시 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4시
서 경 대 학 교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