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2학기 수업계획서 입력 안내
2016학년도 2학기 수업계획서 입력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한 내에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입력기간 : 2016. 7. 27(수) ~ 8. 4(목)
2. 입력방법
본교 종합정보시스템 학부학사 -> 수업관리 -> 강좌관리 -> 수업계획서관리 에서 직접 입력 후 저장
3. 입력시 유의사항
가. 성적적용비율란은 적용비율을 준수하여 공란없이 입력
1) 시험성적(중간, 기말고사) 적용비율 : 60% (적용항목별 비율 준수)
2) 과제물‧출석‧기타 적용비율 : 40% (적용항목별 비율 준수)
※ 성적적용비율이 항목별 기준비율과 맞지 않거나 미 입력 시 성적입력이 안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기준에 맞도록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나. 학습평가방법란에 출석미달 기준(수업일수 1/4이상 결석) 반드시 기재
다. 주별 진도계획 및 내용 항목은 15주차의 주차별 주제, 세부 수업계획 및 내용, 수업진행방식,
과제, 시험 등의 사항에 대해 자세하게 기재 (실험실습 교과목의 경우 실험실습에 대한 내용을
상세히 기재)
라. 중간 및 기말고사
1) 중간고사 : 8주차 2) 기말고사 : 15주차
마. 수업계획서의 모든 항목은 공란없이 작성하고, 총 분량이 3페이지가 넘도록 입력
바. 수업계획서 내용 입력 후 각 탭별 [저장]버튼을 반드시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사. 수업계획서는 매 학기 개선 및 보완하여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4. 보강기간 안내 [12. 5(월) ~ 12. 8(목)]
가. 개 천 절 : 10. 3(월) → 12. 5(월)
나. 추석연휴 : 9. 16(금) → 12. 6(화)
9. 14(수) → 12. 7(수)
9. 15(목) → 12. 8(목)
5.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학사관리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940-7645)
2016. 7. 22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