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혁신] 2025학년도 Co-working space 2 공간 이용 안내
대학혁신추진사업단은 학생들의 자유롭고 원활한 교육 및 활동을 위하여 Co-working space 2 공간을 구축하였습니다.
학생 및 구성원 여러분들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1. 장 소 : 유담관 L층 Co-working space 2(구, CLC Zone)
2. 오픈일정 : 2025. 3. 10.(월) 9:00
3. 운영시간 : 학기 중 9:00 ~ 18:00
4. 공간 구축현황
주요 공간명 | 구축현황 | 주요 이용 사항 | 비고 |
Co-working space 2 | TV(75인치) 3대, TV(65인치) 1대, 빔프로젝터 1대, 무선 마이크 등 | 행사(전공, 특강, 학생회 등) | 사전신청 |
자율 학습(행사 없을 시) | 상시 | ||
Seminar Room | 전자칠판(86인치) 1대, 이동형 책상 20석 | 세미나 및 프로그램(20명 이내) | 사전신청 |
Study Room | 총 4실(실별 테이블 1개, 의자 4개) | 팀 활동 및 스터디그룹(3명 이상) | 사전신청 |
5. 이용방법(※ 단, 학교 전체 행사 시 이용이 제한될 수 있음)
가. 유담관 L층 Co-working space 2 방문
나. 희망 일정 사용 가능 여부 확인
다. 장소 사용 신청서 작성
라. 희망 일정에 이용
6. 문의사항 : 대학혁신추진사업단 02-940-2938
붙 임 : 1. 장소 사용 신청서 각 1부.
2. Co-working space 2 구축 현황 사진 각 1부. 끝.
2025. 3. 7.
대학혁신추진사업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