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학교

Notice
서경광장 > 공지사항
서경대학교의
주요 공지사항들을 담은 게시판입니다.

2025학년도 1학기 비전임교원 강의교수 초빙 공고

 

1.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붙임> “2025-1학기 대학 및 학과(비전임교원 강의교수 초빙 계획” 참조

   ※ 초빙 분야별 중복지원 불가

 

2. 지원자격

  - 대학 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2조에 의한 조교수 이상의 자격을 갖춘 자

 

3. 지원방법 및 제출서류

  (1) 지원방법 본교 온라인 접수

    원본서류 제출은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함 (개별통보예정)
  (2) 지원서 접수방법

    . 접수기간 : 2024. 12. 30() 10:00 ~ 2025. 01. 06() 16:00까지

    온라인 지원서접수바로가기(24.12.30()10:00부터~25.01.06()16:00까지 접수

                                                 가능클릭 후 지원서 작성

     다온라인 지원서 자료 입력(기본인적사항학력 및 경력사항 입력후 중간저장

    온라인 지원서류(다운로드양식)를 작성 후 PDF 변환하여 파일로 업로드

    증명서류(학위 및 경력 증명서)를 스캔하여 파일 1개로 만들어서 업로드

    증빙서류(연구실적물스캔 파일 1개로 만들어서 업로드

    중간저장 버튼 클릭 ☜ 필수항목 이외의 입력사항은 접수기간 중 수정이 가능

    최종접수등록 버튼 클릭

      * 접수기간 중이라도 최종접수등록 버튼 클릭 후에는 자료수정이 불가능하오니,

          제출 전 작성한 내용을 반드시 확인 후 최종접수등록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3) 제출서류

    가신규 비전임 교원 초빙 지원서류 각 1.(대학 소정 다운로드양식)

      ● 초빙지원서(온라인지원서 접수사이트-입력)

      ● 자기소개서 및 실적물목록 (첨부1.다운로드양식-작성)

      ● 수업계획서(첨부1.다운로드양식-작성)-해당과목

    나신규 비전임 교원 초빙 증명 증빙서류 각 1(스캔파일첨부-지원시스템)

      ●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순으로 해당 전체)

      ● 경력 및 재직증명서

      ● 기타 증명서(자격증포함)

    ※ 지원서 경력사항에 기재된 사항 증명서는 빠짐없이 제출

    ※ 대학 강의 경력은 학기별 시수가 포함된 증명서로 제출

    ※ 경력증명서는 근무기간(시작일/동료임), 근무부서직책상근여부 등이 반드시

        기재된 증명서로 제출

    다연구 실적물 증빙자료 각 1(스캔파일첨부-지원시스템)

      ● 학위 논문(석사/박사 모두)

        → 논문 표지목차발표일자논문제목지도교수논문 첫페이지/마지막페이지를

              석사-박사순으로 스캔하여 첨부

      ● 학술지 논문(국내/국제)

        → 논문 표지목차첫페이지마지막페이지발표 및 게재일제목, (), ISSN,

              저자수가 확인되도록 스캔하여 첨부

      ● 저서

        → 저서 표지목차첫페이지마지막페이지발행일(ISBN포함순으로 스캔하여

              첨부

      ● 지적재산권(특허기술이전 등 사본)

        → 실적 관련 자료를 스캔하여 첨부

      ● 외부수탁연구 실적

        → 연구계약서 및 금액 증명 가능한 서류를 스캔하여 첨부

      ● 기타(공연 등실적

        → 실적 관련 자료(팜플렛티켓 등 사본)를 스캔하여 첨부

      ● 자격증

        → 자격증 원본 및 증명서를 스캔하여 첨부

      ※ 실적물은 20214월부터 2025년 월말까지 게재된 실적만 인정함.

      ※ 실적물이 외국어로 되어 있을 경우 한글 번역(요약)문을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 국제전문학술지(SCI급 논문), SCOPUS, 국내전문학술지 등 등재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자료(해당 등재사이트 확인 화면 출력물 등)을 함께 제출

      ※ 실적물 목록*에 기재된 모든 증빙자료는 원본을 스캔하여 제출하여야 함

      ※ 실적물은 증빙이 가능한 실적 인정됨(*미첨부된 업적물은 인정하지 않음)

  초빙심사 후 강의교수 채용 예정자의 경우 [기본증명서] 추가 제출

    (추가 제출 대상자는 별도 통지함)

 

4. 심사 절차 및 내용

  (1) 심사절차 기초/전공심사면접심사 순으로 실시

                    (일부 분야의 경우 기초/전공심사로만 심사)

  (2) 심사내용

      가기초/전공심사 전공분야교육 및 연구경력실무(산업체)경력강의 적합성,

                                   학문의 우수성 등

      나면접심사 자질 및 인성교수법 등

  (3) 필요한 경우 공개강의 또는 실기심사 실시

   

5. 임용조건

  (1) 임용기간 : 1년 (2025.03.01. ~ 2026.02.28)

       ※ 재임용 평가결과에 따라 재임용 여부 결정
  (2) 급여 및 기타 임용조건은 본교 규정에 따름

 

6. 기타 및 유의사항

  (1)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에 의함

  (2) 지원서는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기재한 사실이 허위로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3) 허위 및 착오기재 입력 및 서류미비로 인한 심사상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으며,

        본 대학교는 책임지지 않음

  (4) 제출하는 모든 증명서 및 증빙자료는 원본을 각각 스캔(PDF)하여 파일1개로 만들

        어서 첨부하며미첨부된 파일(증명이나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5) 온라인 접수 마감 후 구비서류가 미비 된 것은 추가로 접수하지 않음

  (6) 최종 합격 후라도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7) 초빙분야의 지원자가 현저히 적거나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8) 서경대학교 온라인지원서 접수사이트에 입력하기 전 오른쪽 하단지원서 접수방법

        및 가이드를 반드시 숙지한 후 작성

  (9) 교원 초빙기간 중 분야별로 안내 또는 공지사항은 초빙 시스템에 입력하신 지원서

        의 연락처 또는 전자메일을 통하여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0)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우대

 

7. 문의처

  (1) 문 의 처 교무처 교무과 (상담가능시간 10:00~16:00까지)

  (2) 문의전화(E-mail) : 02-940-7022, (redhwg@skuniv.ac.kr)



원본 증빙 서류제출은 서류심사 통과자에 한함 개별통보 예정 )

 

  

2024. 12. 26.

 

서경대학교총장


List of Articles
Lis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2024학년도 동계 방학 진로 · 취업 상담 신청 new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12-27 1301
» 학사 2025학년도 1학기 비전임교원 강의교수 초빙 공고 file 교무처 2024-12-26 2595
공지 학사 2025학년도 1학기 강사채용공고 file 교무처 2024-12-26 3144
공지 일반 서경대학교 관리원(환경미화) 채용 공고 file 총무처 2024-12-20 10679
공지 일반 서경스포렉스 관리원 채용 공고 file 총무처 2024-12-20 8801
공지 일반 2025학년도 1학기 교수 초빙 공고 file 인사처 2024-12-18 12192
공지 일반 2025학년도 1학기 표준 현장실습학기제 실습기관 모집안내 file 현장실습지원센터 2024-12-09 24792
공지 일반 [대플] 서경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가 여러분의 기말고사를 응원합니다!(기말고사 응원 이벤트)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12-05 24633
공지 일반 [대플]<선착순마감> 2024학년도 서경대학교 온라인 현직자 직무클래스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12-05 27148
공지 일반 2024학년도 12월 진로 · 취업 상담 신청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12-02 27004
공지 학사 직전학기 학사경고자 수강신청학점 제한안내 교무처 2024-11-28 29680
공지 일반 [대플]서경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숏폼 콘텐츠 공모전 개최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11-18 40767
공지 일반 포탈 동영상 수강교과목 관련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24-11-13 49561
공지 일반 [대학혁신] 2024학년도 학생상담센터 설문조사 안내 학생상담센터 2024-11-12 30354
공지 일반 [대플]2024학년도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수기공모전 개최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11-05 50094
공지 일반 [대학혁신] 2024학년도 학생상담센터 2학기 LMS 마음건강 심리교육 프로그램 안내 file 학생상담센터 2024-10-31 55828
공지 일반 2024년도 학군사관65·66기 2차 모집안내 file 학군단 2024-09-03 119893
공지 일반 신규 디자인 학생증 발급 안내 file 학생처 2024-06-10 200442
공지 일반 [필독]Autodesk 정품 사용 및 교육용 인증방법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24-03-21 280302
공지 일반 [대학혁신] 2024학년도 학생상담센터 1:1 개인상담 및 심리검사 신청 안내 file 학생상담센터 2024-03-04 114261
공지 일반 2024학년도 학생예비군 전입신고 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4-01-04 317344
공지 일반 [필독] Microsoft Office 365 계정 신청 및 OneDrive 사용 안내 정보전산원 2023-01-27 458714
공지 일반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관련 안내 학사관리과 2016-10-19 1172690
공지 일반 [필독]웹메일 신규 계정 생성 및 비밀번호 변경 방법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15-08-26 1879968
8376 일반 [대학혁신] 학생참여형 혁신교양교육과정 연구회 선정 결과 발표 new 인성교양대학 2024-12-27 56
8375 일반 [대학혁신] 2024학년도 신규 교양교과목 아이디어 공모제 수상자 발표 new 인성교양대학 2024-12-27 73
8374 일반 [대학혁신] 2024 내 인생을 바꾼 교양교과목 수기 공모제 수상자 발표 new 인성교양대학 2024-12-27 62
8373 장학 2025년 1학기 푸른등대 기부장학금 신규장학생 선발 안내 newfile 학생처 2024-12-27 141
8372 일반 각 군 현역병 모집일정('25년 1월) 안내 newfile 학생처 2024-12-27 78
8371 일반 [대학혁신] 2024학년도 7-8차 S-Teaching Academy 안내 file 교수학습원 2024-12-24 276
8370 학사 군복무 중 이수 학점인정 신청 안내 file 교무처 2024-12-24 257
8369 장학 제 29회 (재)부산진구장학회 일반장학생 선발계획 안내 file 학생처 2024-12-24 195
8368 장학 2025학년도 1학기 농림축산식품부(청년창업농장학금) 장학생 선발 안내 file 학생처 2024-12-24 284
8367 일반 [대학혁신]2024학년도 S-Learning Contest(프레젠테이션 뽐내기) 모집 연장 안내 file 교수학습원 2024-12-20 538
8366 일반 [학술정보관]학술세미나실 사용 잠정 중단 안내 학술정보관 2024-12-20 292
8365 일반 2024학년도 교양교육과정 만족도/수요도 조사 안내 file 인성교양대학 2024-12-19 367
8364 일반 [대학혁신] 2024학년도 학생상담센터 ‘나의 정체성 컬러를 찾아가는 여행’ 집단 프로그램 안내 file 학생상담센터 2024-12-18 355
8363 일반 [재공지][대학혁신] 2024학년도 학생상담센터 프로그램 체험수기 공모전 'speak your heart' 기간 연장 file 학생상담센터 2024-12-17 454
Notice
서경광장 > 공지사항
서경대학교의
주요 공지사항들을 담은 게시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