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학교 무용예술학부 실용무용전공이 주최하는 2024년 2학기 정기공연 ‘SKU PRO:JECT PART.4’가 11월 12일(금) 오후 7시 교내 문예관 1층 문예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1. 코레오마카세, 2. Snowho gang, 3. 루프 스테이션, 4. Convey us, 5. House your day? 6. Heoguacamole, 7. Wave in to Flow, 8. Piggy, 9. Endeavor, 10. 알록, 11. Music people, 12. 치히로 千尋: 헤아릴 수 없는 깊이, 13. 세얼간이, 14. Fell & Fool, 15. SPY, 16. GOLDEN, 17. LUCAS, 18. All right, 19. Legal – high 등 모두 19개 팀이 다양한 장르로 참여한 만큼 객석이 꽉 차 스탠딩이 있을 정도로 큰 주목을 받았다.
박성진 무용예술학부 실용무용전공 주임교수는 한 학기 동안 정말 열심히 준비하며 합을 맞추고 완성도를 높이는 실용무용전공 학생들에게 “음악과 춤은 변화하는 시대에 따라 바라보는 관점도 변한다. 그러나 불변의 가치는 땀과 열정으로 일궈낸 예술가들의 훌륭한 작품 그 자체에 있다. 미래의 주역이 될 신진예술가인 서경대 실용무용전공 학생들의 노력이 결실을 맺는 오늘 이들의 열정이 온 세상으로 뻗어 나가 위대한 물결이 되길 바란다.”며 “그동안 공연 준비로 수고한 사랑하는 제자들에게 아낌없는 찬사를 보낸다.”고 전했다.
천성욱 실용무용전공 전임교수는 “오늘 사랑하는 서경대학교 실용무용전공 제자들의 진심 어린 춤이 누군가의 삶의 이정표가 되는 감동을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응원한다.”며 제자들의 대한 믿음과 기대하는 마음을 전했다. 또, 김수정 전임교수는 “오늘 서경대학교 실용무용전공 학생들의 열정과 재능이 모두를 감동시키는 힘이 되리라 확신한다.”고 말하고 “무대 위에서 가장 눈부시게 빛날 그대들을 마음 다해 응원한다.”며 제자들의 대한 사랑과 따듯한 마음을 전했다.
이날 공연은 학생들의 땀과 눈물이 섞인 노력과 열정, 그리고 든든하게 버팀목이 되어주신 지도교수들의 지휘 아래, 더욱 퀄리티 높은 공연을 준비할 수 있었고, 한층 더 높은 완성도와 풍부한 예술성으로 관객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안겨주었다.
또한 이번 공연은 무용예술학부 실용무용전공 학생들과 공연예술학부 무대기술(조명디자인)전공 학생, 미용예술학부 헤어디자인학과, 메이크업디자인학과 전공 학생들이 협업하여 더욱 다채롭고 화려한 무대가 될 수 있었다. 박성진 주임교수님, 천성욱 전임교수님, 김수정 전임교수님 외 여러 교수님들이 계셨기에 2024년 2학기 ‘SKU PRO:JECT PART.4’ 실용무용 정기공연을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