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학교 대학혁신추진사업단, 대학혁신지원사업 총괄협의회 ‘2023 혁신인재장학생’ 선발 황유림 · 이수현 등 2명에 장학증서 및 장학금 수여
조회 수 2215 추천 수 0 2023.12.22 14:04:23
이수현, 황유림(좌측부터)
서경대학교 대학혁신추진사업단(단장 이석형 교수)은 서경대학교 인문사회과학대학 국제비즈니스어학부 황유림, 공연예술대학 공연예술학부 이수현 등 2명을 대학혁신지원사업 총괄협의회 ‘2023 혁신인재장학생’으로 선발, 장학 증서 및 장학금을 수여했다.
‘2023 혁신인재장학생’은 전국 각 대학의 대학혁신지원사업단을 대표하는 협의체인 대학혁신지원사업 총괄협의회가 대학혁신지원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사업의 성공적 운영에 기여한 미래형 창의 인재 학생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앞서 이석형 서경대학교 대학혁신추진사업단장(전략사업&예산처장)은 활동과 성과가 우수한 황유림, 이수현 학우를 혁신인재장학생으로 추천했다.
서경대학교 대학혁신추진사업단이 주관하는 2023 Global CORE 프로젝트 그룹에 선발된 황유림 학우는 글로벌 실무역량 강화 프로그램에 지속적으로 참여하였으며 글로벌 기업과의 네트워킹 및 인턴십 참여로 글로벌 실무 경험이 우수한 인재로 추천됐다. 또, 이수현 학우는 HUB IP 창출 프로젝트 그룹에 선발돼 KOHLER 150주년 초청 오프닝 코스튬 갈라쇼 진행 팀장으로 활동하며 전공실무역량을 키웠고 이를 바탕으로 2024년 ‘위드밀라노’의 이탈리아 지사에서 인턴으로 1년간 활동할 예정이다.
황유림 학우는 “우리 대학의 대학혁신지원사업 덕분에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해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문제해결 능력 등 다양한 핵심역량을 증진시킬 수 있었으며 전공에 관한 역량뿐만 아니라 실무에 대한 경험까지 키울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수현 학우는 “많은 서경대학교 학우들이 대학혁신지원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참여해 새로운 도전과 자기성장의 기회를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