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비의원과 산학협력 MOU 체결
졸업과 동시에 기업이 채용하는 특별 교육 과정
서경대학교가 2023학년도 채용조건형 계약학과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채용조건형 계약학과 중 서경대학교와 블리비의원이 산학협력 협약(MOU)를 체결 후 뷰티테라피&메이크업학과에 개설한 블리비반은 기업의 맞춤형 실무교육 과정을 대학 교육과정에 도입해 인재를 선발, 교육한 후 졸업과 동시에 기업이 채용하는 특별 교육 과정이다.
뷰티테라피&메이크업학과 블리비반은 지난 2021년부터 신설되어 신입생을 꾸준하게 받아오고 있다.
해당 학과를 졸업하면 서경대학교 총장 승인의 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으며 협약 산업체의 등록금 50% 및 장학금 지원 혜택과 산업 현장의 맞춤 교육 과정을 거쳤기 때문에 졸업과 동시에 블리비의원에 채용되어 현장에서 실무를 진행하게 된다.
서경대학교 관계자는 “협약을 통해 서경대학교가 자랑하는 CREOS형 인재 양성의 기반인 창의융합형 실용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블리비의원의 기술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프로페셔널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연도에도 계약학과를 통해 피부미용 분야의 우수한 인재를 많이 선발해 교육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서경대학교 계약학과 정시 원서 접수 기간은 2022년 12월 29일(목)부터 2023년 1월 2일(월)까지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와 지원 시 필요한 사항은 서경대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원문기사>
팜뉴스 https://www.pharm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16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