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동 / 제5동 생활관 2022학년도 입실대상자 발표 |
우리 대학교의 제2동 / 제5동 생활관 2022학년도 입실대상자 명단 및 각종 안내사항을 붙임 첨부 파일로 공지하오니, 대상 학생들은 아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입실을 해 주시고, 이후 지정된 기간 내에 생활관비를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상자 : 학부 신입생, 재학생, 학군단 후보생, 예술교육원생
(첨부파일 하단 각각의 해당 시트 확인 요망)
※ 반드시 학생 본인의 학과(부)/전공, 학번, 성명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 파일에 “학번 / 수험번호, 성명”이 없으면 생활관 선발 탈락자임)
□ 입주(시작)일 : 2022. 02. 25(금) 10:00시부터 ~
□ 출입카드 수령 가능 시간
가. 기간 및 시간 : 2022. 02. 25(금) ~ 03. 01(화)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나. 수령 장소 : 청운관 3층 학생처 학생과
다. 상기 시간 외에는 청운관 L층 KT텔레캅 종합상황실에서 수령
1. 생활관 이용기간
가. 1학기 : 2022. 02. 25(금) ~ 06. 26(일)
나. 2학기 : 2022. 08. 26(금) ~ 12. 25(일)
다. 하계방학 시설 보수 기간 : 2022. 06. 27(월) ~ 08. 25(목)
※ 하계방학 시설 보수를 위하여 개인 짐(전공 관련 서적 및 노트 포함)을 모두 반출하여야 하며, 각 호실별 짐이 남아 있는 경우, 별도 보관 없이
폐기 처리함에 유의
※ 2022학년도부터는 하계방학 및 동계방학 타입별 입실자 선발이 없음을
알려드리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2. 생활관비 납부기간
가. 2022. 03. 07(월) ~ 03. 11(금) 09:00 ~ 17:00
※ 03.09(수)는 대통령선거일(임시휴일)로 납부가 되지 않습니다.
※ 납부일정이 매우 짧기에 관비 납부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해당 기간 및 시간 외에는 입금 불가하며, 미납시 입실 취소
※ 생활관비 납부는 매 학기별로 납부 ( 2학기 납부 기간은 7월경 안내 )
※ 납부금 확인 안내는 개별 문자 통보합니다.
(예 : 월요일 납부자는 화요일에 통보)
3. 납부 계좌, 금액 및 방법
(학부 신입생 / 재학생 / 학군후보생)
가. 납부 계좌
(1) 학생 명의의 “가상계좌”로 납부
나. 납부고지서 확인 방법
(1) 본교 포탈 (모바일 포함) → 학부 → 등록 → 생활관납부고지서
※ 고지서는 03.07(월) 오전 9시부터 확인 가능합니다.
다. 납부 방법
(1) 스마트폰뱅킹, 인터넷뱅킹, 신한은행(전국 지점)을 통한 납부
라. 학군단 후보생의 경우 50% 감면 적용
마. 군사학과 여학생 신입생의 경우 1년간 무상 지원
바. 예술교육원 신입생 및 재학생
(1) 개인별 납부고지서를 학생과에서 수령 후 기간내 납부
4. (중도)퇴실 신청 방법
가. 본교 홈페이지 → 서경광장 → 서경FAQ → [생활관 퇴실 신청서 제출]
※ 생활관비 납부 이전에 중도 퇴실하는 경우는 별도의 계좌로
“일할계산”산출된 생활관비를 납부해 주셔야 합니다.
5. 추가 선발
가. 1학기의 경우 입실 정원 마감으로 추가 선발 없음
나. 단, 2학기에 결원이 있는 경우 추가 선발예정 (홈페이지 공지 지속확인)
6. 입실 준비물
가. 침구류(이불, 베개), 세면도구, 세탁도구, 개인 위생용품, 기타 개인용품
7. 반입 금지물
가. 화기 및 전열기구, 애완동물, 기타 공동생활에 있어 불필요한 물품 등
8. 택배 수령 주소지
가. 제2동 생활관 (남학생)
- 02713 서울시 성북구 서경로 20길 36 서경대학교 제2동 생활관 OOO호
나. 제5동 생활관 (여학생)
- 02713 서울시 성북구 서경로 118 서경대학교 제5동 생활관 OOO호
제5동 생활관의 경우 최종 택배 배송지는 2층 공용휴게실 쪽 지정장소임
반드시, 지정된 장소에서 본인의 택배를 찾아야 합니다.
(타인 택배 수취 금지)
다. 택배 미수취로 인한 분실시 학교에는 책임이 없습니다.
9. 문의사항 : 학생과 02-940-7015 / 7023 / 7024 / 7640
2022. 02. 18
서 경 대 학 교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