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학교 청년문화콘텐츠기획단X성북TV’의 성북구 알리기 프로젝트 ‘성북구에서 살아남기’ 시리즈 네 번째 영상 ‘성북구 보문동편’ 성북구청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돼 ‘큰 인기’
조회 수 5742 추천 수 0 2021.06.23 14:10:47서경대학교 청년문화콘텐츠기획단 유튜브 영상 '성북구 보문동편' 스틸컷(1)
서경대학교 청년문화콘텐츠기획단(이하 청문단, 운영위원장 방미영 광고홍보콘텐츠학과 교수)이 어느덧 네번째 성북구 공식 유튜브 영상을 업로드했다. 해당 프로젝트는 2021년 성북구 유튜브 활성화를 위해 청문단이 기획, 촬영, 편집 등의 모든 과정에 참여하였다.
성북동, 삼선동, 동선동을 거쳐온 주인공 ‘북구’는 이번에는 성북구의 보문동으로 향했다. 이번 촬영은 성북구에서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북구’의 모습을 담았다. 이번 영상에서는 북구의 꿈을 이루어주기 위해 노력하는 촬영진의 모습이 담겨 훈훈한 장면을 이끌어냈다. 거기다 북구의 연기력을 엿볼 수 있는, 즉흥 연기를 통해 재미를 더했다.
서경대학교 청년문화콘텐츠기획단 유튜브 영상 '성북구 보문동편' 스틸컷(2)
성북구청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되는 <성북구에서 살아남기>는 주인공 북구가 성북구 곳곳을 돌아다니며 미션을 수행하는 에피소드 중심의 예능 콘텐츠다. <성북구에서 살아남기>는 촬영 장소의 특색에 맞게 제시되는 제한사항을 극복하고 미션을 해결하는 과정을 담아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해 주고 있으며 동시에 성북구의 이모저모를 소개하며 성북구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청문단 협업 서경 TV 유튜브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