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4일(월) 낮 12시 교내 유담관 로비층 현관 앞에서 촬영…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응원 서포터즈인 ‘화이트 타이거즈’ 공식 SNS 통해 국내외에 홍보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학부장 장지연) 학생들이 전국 대학생을 대표해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응원 서포터즈인 ‘화이트 타이거즈’의 응원 릴레이에 참여해 대한민국 선수단과 대회 관계자, 국민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다.
김선진 학생회장을 중심으로 모인 11명의 공연예술학부 학생들은 12월 4일(월) 낮 12시 교내 유담관 로비층 현관 앞에서 평창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우리나라 선수들의 안전과 메달을 기원하며 대학생답게 밝고 활기찬 기운을 응원 메시지에 담았다.
우리 학교 학생들의 응원 메시지가 담긴 이 영상은 12월 중순부터 ‘화이트 타이거즈’ 공식 SNS(인스타그램) 및 홈페이지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의 사전 홍보영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공연예술학부 학생들이 국가대표 선수단과 대회 관계자, 국민들에게 보낸 응원 메시지는 다음과 같다.
"안녕하세요. 21세기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입니다. 저희가 전국 대학생들을 대표해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응원합니다!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셋째는 뭐죠? 메달! 저희 선수들 정말 잘합니다. 이제 국민여러분의 응원과 관심이 필요할 때입니다. 부탁드립니다. 하나 된! 열정! 하나 된! 대한민국! 평창 동계올림픽! 파이팅!!"
홈페이지 주소 : http://www.whitetigerism.org/
‘화이트 타이거즈’ 공식 SNS : https://www.instagram.com/whitetigersfriends/
김선진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학생회장이 교내 유담관 로비층 현관에서
공연예술학부를 소개하며 인사를 하고 있다.
김선진 학생회장의 학부 소개에 이어, 공연예술학부 학생들이 팔을 흔들며 유담관 로비층 현관에서
분수대 앞쪽으로 활기차게 달려 나오고 있다.
공연예술학부 학생들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응원의 함성과 함께 세레머니를 펼치고 있다.
공연예술학부 16학번 김동률 군이 선수들에게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길 부탁하고 있다.
공연예술학부 학생들이 활기찬 기운을 담아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공연예술학부 학생들이 응원 메시지를 보낸 후 환호하고 있다.
<홍보실 = 소유진 학생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