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강사 추가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붙임 1> ‘2021학년도 2학기 학과(부)별 강사 추가채용계획’ 참조
2. 지원자격
가.「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2조에 따른 강사 자격기준을 충족한 자
나.「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다. 임용예정일 기준 만 65세 이하인 자(1956. 9. 1. 이후 출생자)
라. 학과(부) 및 모집분야(과목)의 특성에 따라 추가적인 자격을 요구할 수 있으며, 세부 지원
자격은 <붙임 1> 참조
3. 접수/면접 기간 및 지원방법
가. 접수기간 : 2021. 8. 4(수) 10:00 ~ 8. 6(금) 16:00
나. 접수방법 : 온라인접수(https://skufr.skuniv.ac.kr/skuptlrecru/loginForm.sku)
다. 우편, 이메일 및 방문접수는 불가하므로 반드시 기한 내 온라인 접수
라. 지원서 및 관련 서류는 접수기한 내 온라인 상에서 수정 가능하며, 마지막페이지의
[최종접수등록]으로 접수 확정을 하거나 접수시한 종료 후에는 수정 불가
마. [지원서 접수방법 및 PDF 변환가이드]를 참조하여 작성
4. 제출서류
가. 첨부서류 목록표
- 본교 강사채용사이트(https://skufr.skuniv.ac.kr/skuptlrecru/)에서 다운로드 후 직접 작성하여 온라인 제출
- 지원서 작성 시 학력 및 경력사항의 내용(기간, 직위 등)은 증빙서류와 일치하여야 함
- 지원서 작성 후 최종 단계에서 [최종접수등록]을 클릭하여 최종 접수를 확정하여야 하며, 접수시한 종료 후에는 수정할 수 없음
나. 학력증명서
- 대학 및 대학원 학력사항에 대한 증빙서류(졸업․학위증명서 및 수료증명서 등)를 학력사항별로 업로드
다. 경력증명서
- 교육 및 산업체 경력사항에 대한 증빙서류(경력증명서 등)를 경력사항별로 업로드
라. 연구실적물
- 연구실적물은 임용일 기준 최근 5년간(2016.9.1.~2021.8.31.) 출판한 연구논문, 저서, 학술활동(학술회의, 초청강연 등), 전시 및 발표회, 공연 실적 등의 목록으로서, 지원서 작성 시 서식을 다운로드하여 제목, 발표연월, 발표지, 학술지 구분 등을 기재한 후 업로드
마. 수업계획서
- 지원분야(과목)에 대한 2021학년도 2학기 수업계획서 업로드
바. 제출서류 관련 유의사항
- 지원서 및 제출자료의 입력사항의 착오, 누락, 오기, 판독 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
- 임용예정자 또는 임용 이후에라도 제출된 서류에 결함 또는 거짓이 발견되는 경우 임용결정 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학력 및 경력에 관한 증빙서류는 반드시 원본을 스캔한 사본을 PDF 또는 이미지 파일로 제출하여야 하며, 증빙서류가 업로드되지 않거나 판독이 불가능할 경우 학력·경력사항으로 인정되지 않음
- 제출서류 중 영어 이외의 외국어로 작성된 모든 서류는 번역 공증본과 함께 제출하여야 함
5. 심사절차 및 기준
가. 심사절차 : 기초심사, 전공심사, 면접심사(혹은 실기심사, 공개강의) 순으로 실시하되, 일부 심사절차는 통합하거나 생략할 수 있음.
나. 심사기준
- 기초심사 : 지원자의 전공분야와 채용분야와의 전공일치도 심사
- 전공심사 : 지원자의 전공분야에 대한 강의역량 및 강의계획 등에 대한 심사
- 실기심사 : 전공전문성 및 실기능력 심사
- 공개강의 : 전공전문성과 교수법 등에 대한 심사
- 면접심사 : 전공전문성과 표현능력, 교육자적 자질, 인성 등에 대한 심사
다. 모집학과(부) 및 지원분야(과목)의 특성에 따라 심사절차를 통합 또는 생략할 수 있으므로 <붙임 1>의 심사 관련사항 및 비고를 반드시 확인
라. 기초심사 및 전공심사 후 1차 합격자발표, 면접심사(혹은 실기심사, 공개강의) 및 2차 합격자발표 등의 일정은 추후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며, 개인별 통지는 하지 않으므로 유의할 것
6. 임용(계약)기간
가. 임용일로부터 1년(2021. 9. 1. ~ 2022. 8. 31.)
나. 교육과정 운영상 임용기간 중 연속으로 교과목 개설이 불가하여 일부학기에만 교과목이 개설되는 등의 이유로 강의를 담당하지 않는 기간도 임용기간에 포함됨
7. 재임용 관련 사항
강사의 임용 기간 만료 시 「서경대학교 강사 임용 등에 관한 규정」에 따라 신규임용기간을
포함하여 통산 3년까지 재임용 절차를 보장하며, 그 이후에는 본교 규정에 따라 신규채용
또는 재임용 등의 절차를 진행함
8. 담당업무
채용분야 해당 교과목의 강의 및 강의 관련 업무
9. 지원자 유의사항
가. 본교 강사 공개채용 지원 시 지원분야(과목)는 하나만 지원가능하며, 중복지원 시 지원 및
심사대상에서 제외함은 물론, 합격 이후에라도 불합격처리 함
나. 지원서는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한 내용이 허위일 경우 합격 및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다. 제출서류 미비나 기재내용 오류 등으로 인해 심사에서 불이익을 받을 경우 본교는 책임
지지 않음
라. 임용예정자가 임용을 포기하거나 임용이 취소된 경우, 지원분야(과목)별로 지정된 차순위
득점자 순으로 임용할 수 있음
마. 지원분야(과목)에 지원자가 없거나 심사 후 적격자가 없어 추가 채용이 필요한 경우 공고
기간을 단축하여 공개채용절차를 추가로 진행할 수 있음
바. 심사 진행상황 및 본교 사정에 따른 추후 일정은 본교 강사채용시스템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며, 개인별 통지는 하지 않으므로 유의할 것
사. 성범죄 경력조회에 동의하지 않거나, 조회결과 성범죄 경력이 확인된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아.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을 따름
10. 지원분야(과목)별 문의처
가. 학과(부) 및 전공별 연락처
대학 | 학과 | 전공 | 구분 | 문의전화(02) |
예술대학 | 디자인학부 | | 일반 | 940-7138 |
나. 기타 문의사항
- 강사채용시스템 관련 문의 : 정보전산원(02-940-7681)
- 기타 일반사항 문의 : 교무처 교무(02-940-7022)로 문의
2021. 8. 3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