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학교

Notice
서경광장 > 공지사항
서경대학교의
주요 공지사항들을 담은 게시판입니다.
2025학년도 1학기 교수 초빙 재공고
1. 초빙분야


구분

소속학과(부)

분야

 인 원

비 고

전임교수
(산학협력중점)

미래융합학부2 환경화학공학전공

지식재산 및 창업

0 명

2. 지원자격

(1) 전임교원(산학협력중점)
  - 대학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산업체경력 10년 이상인 자
  - 산학협력 프로젝트 수행 가능자

** 산업체경력이란? (상시근로자 10인 이상) 민간 산업체, 국가기관, 국가기관에 준하는 기관 등에서 대학에서 담당할 초빙분야와 관련된 직무에 종사한 경력을 의미


초빙분야

지원자격

우대사항

지식재산 및 창업 - 관련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 특허 및 창업 관련 업무수행 경험자
- 산학협력 프로젝트 실적 우수자·정부과제수행 실적 우수자 우대



3. 접수방법

(1) 지원방법 : 온라인 접수 ◀클릭하세요
    * 원본서류 제출은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함 (개별통보예정)
(2) 지원서 접수방법  

가. 온라인 지원서접수바로가기☜(2025.01.20.(월) 10:00 ~ 2025.02.03.(월) 16:00까지 접수가능)클릭 후 신규지원서 작성
 나. 온라인 지원서 자료 입력(기본인적사항, 학력 및 경력사항 입력) 후 중간저장
 다. 온라인 지원서류(다운로드양식)를 작성 후 PDF 변환하여 파일로 업로드
 라. 증명서류(학위 및 경력 증명서) 전체를 스캔하여 파일(1개)로 업로드
 마. 증빙서류(연구실적물) 전체를 스캔하여 파일(1개)로 업로드
 바. 중간저장 버튼 클릭 ☜ 필수항목 이외의 입력사항은 접수기간 중 수정이 가능
 사. 최종접수등록 버튼 클릭
    * 단, 접수기간 중이라도 최종접수등록 버튼 클릭 후에는 자료수정이 불가능하오니, 제출 전 작성한 내용을 반드시 확인 후 최종접수등록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4. 지원 서류

(1) 온라인 지원서 및 다운로드 양식 작성(지원시스템 입력 및 업로드-파일첨부)

소정양식 목록

산학 협력

가. 교수초빙 지원서(온라인지원서 접수사이트-입력) O
나. 자기소개서(다운로드양식-작성) O
다. 실적물목록(다운로드양식-작성) O
라. 향후 논문 발표 계획서(※2편)(다운로드양식-작성) O
마. 향후 강의 계획서(※2과목)(다운로드양식-작성) ×
바. 향후 산학협력수행계획서(3년간)(다운로드양식-작성) O
사. 향후 외부과제수탁계획서(3년간)(다운로드양식-작성) O
아. 향후 연구수행계획서(3년간)(다운로드양식-작성) ×

(2) 신규 교수 초빙 증명 증빙서류(지원시스템업로드-스캔파일첨부)

증 빙 서 류 목 록

산학 협력

가.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순으로 해당전체) O
나. 대학 강의 경력 증명서 해당자
다. 재직증명서 O
라. 경력증명서 O
마.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직장가입내역) O
바. 기타 증명서 해당자
※ 지원서 경력사항에 기재된 사항 증명서는 빠짐없이 제출
※ 시간강사 및 기타(비상근),비전임교원(겸임,초빙 등)은 반드시 학기별 시수가 포함된 증명서로 제출
※ 경력증명서는 근무기간(시작일/종료일),근무부서,직책,상근여부 등이 반드시 기재된 증명서로 제출

(3) 연구 실적물 증빙자료(지원시스템업로드-스캔파일첨부)

소정양식 목록

산학 협력

가. 학위 논문(석사/박사 해당전체)
→ 논문 표지, 목차, 발표일자, 논문제목, 지도교수, 논문 첫페이지/마지막페이지를 석사-박사 순으로 스캔하여 첨부
O
나. 학술지 논문
→ 논문 표지, 목차, 첫페이지, 마지막페이지, 발표 및 게재일, 제목, 권(호), ISSN, 저자수가 확인되도록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다. 저서
→ 저서 표지, 목차, 첫페이지, 마지막페이지, 발행일(ISBN포함) 순으로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라. 지적재산권(특허, 기술이전 등의 사본)
→ 실적 관련 자료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마. 외부수탁연구 실적
→ 연구계약서 및 금액 증명 가능한 서류를 스캔하여 첨부
바. 공연(기타) 실적(팜프렛, 티켓등의 사본)
→ 실적 관련 자료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사. 자격증
→ 자격증 원본 및 증명서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 실적물은 2021년 3월부터 2024년 12월말까지 게재된 실적만 인정함.
※ 실적물이 외국어로 되어 있을 경우 한글 번역(요약)문을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 국제전문학술지(SCI급 논문), SCOPUS, 국내전문학술지 등 등재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자료
(해당 등재사이트 확인 화면 출력물 등)을 함께 제출 ☞학술지 검색 바로가기

※ 실적물 목록에 기재된 모든 증빙자료는 원본을 스캔하여 제출하여야 함
※ 실적물은 증빙이 가능한 실적만 인정됨(*미첨부된 업적물은 인정하지 않음)

5. 심사 절차 및 내용

(1) 심사절차 : 기초 및 전공심사, 면접심사 순으로 단계별 실시

(2) 심사기준
  가. 기초심사 : 전공, 실무경력, 교육 및 연구경력, 산학협력 및 연구실적 등
  나. 전공심사 : 전공 및 강의/연구/산학협력의 적합성, 학문의 우수성 등
  다. 면접심사 : 자질 및 인성, 교수법 등

(3) 필요한 경우 공개강의 또는 실기심사 실시


6. 서류제출 및 문의처

(1) 온라인 접수기간 : 2025.01.20.(월) 10:00 ~ 2025.02.03.(월)16:00까지(마감시간 전 최종접수 등록자에 한함)

(2) 문의처 : 인사처 인사과 교원인사담당자(문의가능시간 10:00~16:00까지)

(3) 문의전화(E-mail) : 02-940-7008 / skuhr@skuniv.ac.kr


7. 기타사항

(1)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에 의함

(2) 지원서는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한 사실이 허위로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3) 서류미비, 허위 및 착오기재 서류로 인한 심사의 불이익에 대하여 본 대학교는 책임지지 않음

(4) 임용지원서에 기재한 경력 및 실적에 해당하는 증빙자료는 원본을 각각 스캔(PDF)하여 파일1개로 변환하여 첨부하며, 증빙자료 파일로 제출하지 않은 증명이나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5) 온라인 접수 마감 후 구비서류가 미비 된 것은 추가로 접수하지 않음

(6) 초빙분야의 지원자가 현저히 적거나, 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7) 서경대학교 온라인지원서 접수사이트에 입력하기 전 오른쪽 하단“지원서 접수방법 및 가이드”를 반드시 숙지한 후 작성

(8) 교원 초빙기간 중 분야별로 안내 또는 공지사항은 초빙 시스템에 입력하신 지원서의 연락처 또는 전자메일을 통하여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원본 증빙 서류 제출은 면접심사 대상자에 한함(개별통보)

List of Articles
Lis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2025학년도 1학기 커리어 코드 분석 나만의 진로 알고리즘 만들기 [E-Disc 진로설계워크숍]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3-12 1030
공지 일반 [대학혁신]2025학년도 1학기 취업동아리 신청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3-04 38758
공지 일반 [대학혁신]2025학년도 1학기 진로동아리 신청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3-04 39275
공지 일반 2025학년도 1학기 학부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추가 신청 안내 재무과 2025-02-27 38493
공지 일반 2025학년도 1학기 학부 재학생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file 재무과 2025-02-27 37661
공지 일반 2025학년도 신입생,재학생,편입생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 안내 file 학생처 2025-02-26 48104
공지 일반 서경대학교 관리원(환경미화) 채용 공고 file 총무처 2025-02-25 44910
공지 일반 [대플]서경포탈 온라인 및 모바일 진로ㆍ취업상담 신청 방법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2-24 46150
공지 일반 2025년도 학군사관66·67기 모집안내 file 학군단 2025-02-11 57067
공지 일반 [대플]2025학년도 진로 ⬝ 취업 인식 및 수요조사 이벤트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5-01-22 91845
공지 일반 2025학년도 학생예비군 전입신고 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5-01-09 112158
공지 일반 2024학년도 동계 방학 진로 · 취업 상담 신청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12-27 121774
공지 학사 직전학기 학사경고자 수강신청학점 제한안내 교무처 2024-11-28 138796
공지 일반 포탈 동영상 수강교과목 관련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24-11-13 150996
공지 일반 신규 디자인 학생증 발급 안내 file 학생처 2024-06-10 288597
공지 일반 [필독]Autodesk 정품 사용 및 교육용 인증방법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24-03-21 372237
공지 일반 [필독] Microsoft Office 365 계정 신청 및 OneDrive 사용 안내 (수정) 정보전산원 2023-01-27 553935
공지 일반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관련 안내 학사관리과 2016-10-19 1269617
공지 일반 [필독]웹메일 신규 계정 생성 및 비밀번호 변경 방법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15-08-26 1985249
4141 일반 [학술정보관]학술세미나실 사용 잠정 중단 안내 학술정보관 2024-12-20 1334
4140 일반 2024학년도 교양교육과정 만족도/수요도 조사 안내 file 인성교양대학 2024-12-19 1568
4139 일반 2025학년도 1학기 교수 초빙 공고 file 인사처 2024-12-18 56002
4138 일반 [대학혁신] 2024학년도 학생상담센터 ‘나의 정체성 컬러를 찾아가는 여행’ 집단 프로그램 안내 file 학생상담센터 2024-12-18 1450
4137 일반 [재공지][대학혁신] 2024학년도 학생상담센터 프로그램 체험수기 공모전 'speak your heart' 기간 연장 file 학생상담센터 2024-12-17 1731
4136 일반 2024학년도 동계방학 생활관 신규 선발 모집공고 file 학생처 2024-12-17 2120
4135 일반 2025년 정책기자단 모집 file 학생처 2024-12-16 2140
4134 일반 2025년 서울청년정책네트워크 모집 file 학생처 2024-12-16 2435
4133 일반 2025 연구장비분야 전문인력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file 산학협력단 2024-12-13 1730
4132 일반 2024학년도 2학기 학생 생활관 퇴실 공고 학생처 2024-12-12 2253
4131 일반 <2024 GNU-SDGs 공모전> 홍보 안내 file 학생처 2024-12-12 2210
4130 일반 [대학혁신] 「2024 학생참여형 혁신교양교육과정 연구회」 공모 안내(기간 연장) file 인성교양대학 2024-12-11 1658
4129 일반 [산학협력단]2024 서경대학교 프로그래밍 대회 수상자 발표 산학협력단 2024-12-11 1982
4128 일반 2025년도 병역판정검사일자 및 장소 본인선택 홍보 file 예비군연대 2024-12-11 1488
4127 일반 25년도 경기푸른미래관 입사생선발 지원자 모집 안내 file 학생처 2024-12-10 1699
4126 일반 [학술정보관] 학술정보관+미상 전시 「나를 닮은 동물」 개최 안내 file 학술정보관 2024-12-09 1745
4125 일반 2024학년도 교수역량진단검사 실시 안내 file 교수학습원 2024-12-09 2386
4124 일반 2025학년도 1학기 표준 현장실습학기제 학생 모집안내 file 현장실습지원센터 2024-12-09 71243
4123 일반 2025학년도 1학기 표준 현장실습학기제 실습기관 모집안내 file 현장실습지원센터 2024-12-09 73597
4122 일반 [학술정보관]2024학년도 2학기 기말고사 기간 중 자유열람실 24시간 개방 안내 학술정보관 2024-12-09 1916
Notice
서경광장 > 공지사항
서경대학교의
주요 공지사항들을 담은 게시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