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건 명 |
물품설명 일시 및 장소 |
등록일시 및 장소 |
입찰일시 및 장소 |
[대학혁신]서경대학교 교육·실습공간 환경개선 기자재(디지털 콘솔 외) 구입 |
물품규격서로 대체함 |
2024. 1. 4. 11:00 ~ 12:00 총 무 과 |
2024. 1. 5. 15:00 본관 3층 회의실 |
- 본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을 할 수 있으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상세 수량 및 규격은 본 입찰공고에 첨부된 물품규격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물품규격서를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 납품기한 : 계약체결일로부터 1개월 이내
3. 낙찰자선정방법 : 일반경쟁입찰(총액 최저가 낙찰)
4. 기초금액 : 일금일억일천이백이십오만오천원정(₩112,255,000-)
5. 입찰참가자격 :
-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의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다. 입찰은 업체의 대표자가 직접 참가하여야 한다. 다만, 등록일에 위임장을 제출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 라.『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자 (소상공인, 중소기업 간주 특별법인 포함)로 중소벤처기업부 고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 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6. 입찰보증금 :
- 가. 입찰금액의 10/100이상에 해당하는 현금 또는 입찰 이행보증 보험 증권(보증기간은 입찰일로부터 30일 이상)을 입찰 등록 마감 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7. 입찰무효 :
-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 나.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8. 제출서류 :
- 가. 입찰참가 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식.
- 나.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100 이상) 1부.
- 다.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사업자등록증 각 1부.
- 라. 납세증명서 및 지방세 납세증명(신청)서 각 1부.
- 마. 인감 지참(입찰등록, 입찰 시)
- - 서명불가
-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각 1부.
- 사. 개인정보활용동의서 1부.
- 아. 입찰유의서 1부.
- 자. 계약특수조건 1부.
- 차.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 카. 물품규격서 1부.
- 타. 제조자공급증명서 및 기술지원확약서 (입찰등록시 제출)
- 파. 중소기업확인서 1부.
※ 모든서류는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이내 발행된 서류만 인정됩니다.
※ 중소기업확인서는 입찰일까지 기간이 유효하여야함.
※ 관련 서류 사본 제출 시 반드시“원본대조필”하고 인감으로 날인
※ 낙찰자로 결정되지 아니한 자의 비용 보상은 없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총무과 (940-7041)로 문의 바랍니다. 끝.
※ 전화 문의 또는 구두로 질의 및 응답한 사항은 법적 효력을 갖지 못함. 끝.
위와 같이 공고함.
2023. 12. 22.
서 경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