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건 명 | 제안서 제출 일시 및 장소 | 제안서 PT, 평가 일시 및 장소 |
서경대학교 북악관 학생식당 및 매점 사업자 선정 | 2023.7.20.(목) 11:00까지 | 2023.7.24.(월)14:00~ |
본관 2층 총무과 (방문제출에 한함) | 본관 3층 회의실 |
※ 기타 상세 내용은 본 입찰공고에 첨부된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제안요청서를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 계약기간 : 2023. 9. 1. ~ 2028. 8. 31.(5년)
3. 입찰 방법 : 제한 경쟁 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4. 장소 : 북악관 지하 1층
5. 예정가격 : 연간 사용료
- 가. 사용료 : 일금일천삼백이십만원정(₩13,200,000-)
- 나. 보증금 : 일금삼천만원정(₩30,000,000-)
※ 본 사업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 협상시 연 사용료는 변경 가능
6. 입찰참가자격 :
-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의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다. 입찰은 업체의 대표자가 직접 참가하여야 한다. 다만,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위임장을 제출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 라. 식품위생법령 및 관계법률에 따른 인·허가 등을 득하고, 단체 급식 영업이 가능한 자
- 마.『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자 (소상공인, 중소기업 간주 특별법인 포함)로 중소벤처기업부 고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 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7. 입찰보증금 :
- 가. 입찰금액의 10/100이상에 해당하는 현금 또는 입찰 이행보증 보험 증권을 입찰 등록 마감 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함
- 다.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8. 입찰무효 :
-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 나.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 다. 학생식당 및 매점에 관한 목적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임의로 제3자에게 양도 및 전대한 경우
9. 제출서류 :
- 1) 입찰참가신청서(별지서식 1) 1부
- 2)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100이상) 1부
- 3)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별지서식 2), 사업자등록증 각 1부
- 4)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 5) 인감 지참(입찰등록, 입찰시)
- 서명불가
- 6) 위임장(별지서식 3)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각 1부
- 7) 제안서 6부, USB 1개
(출력물과 USB 내용이 상이할 경우 출력물을 최종제안으로 간주함)
- 8) 입찰서(별지서식 4) 1부
- 9) 확약서(별지서식 5) 1부
- 10) 대표자 보안서약서(별지서식 6) 1부
- 11) 참여자 보안서약서(별지서식 7) 1부
- 12)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별지서식 8) 1부
- 13)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별지서식 9) 1부
- 14) 입찰 유의서(별지서식 10)
- 15) 계약특수조건(별지서식 11)
- 16) 제안사 일반현황(별지서식 12)
- 17) 제안사 경영실태(별지서식 13)
- 18) 중소기업 확인서 1부
※ 모든서류는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이내 발행된 서류만 인정됩니다.
※ 중소기업확인서는 입찰일까지 기간이 유효하여야함.
※ 관련 서류 사본 제출 시 반드시“원본대조필”하고 인감으로 날인
※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10. 낙찰자 결정방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에 의거 제출된 제안서(기술능력 및 입찰가격) 평가 후 협상에 의해 계약자 선정
11. 입찰일정
- 가. 제안요청서 교부
- 1) 기간 : 입찰 공고일부터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 2) 장소 : 학교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 나. 입찰참가 및 서류제출
- 1) 관련서류 : 8항 제출 서류 일체
※기관실적에 대해 발주처의 실적증명원 제출
- 2)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마감 : 2023. 7. 20.(목) 11:00까지
※입찰참가신청은 우편접수 불가, 입찰등록시 사용인감 지참
- 3) 제출 장소 : 서경대학교 총무과(서울시 성북구 서경로 124(정릉동 16-1)
- 다. 제안서PT, 평가 일시 및 장소
- 1) 일시 : 2023. 7. 24.(월) (14:00) 이후(일자 변경시 개별 유선 안내)
- 2) 장소 : 서경대학교 총무과(서울시 성북구 서경로 124(정릉동 16-1)
- 라. 제안서 평가 결과 통보 : 2023. 7. 25.(화) 이후(통보 후 우선협상자순 협상 진행)
- 마. 계약 : 2023. 7. 26.(수) 이후
12. 청렴계약 이행 준수
-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및 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함
- 나.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13. 기타사항
-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나. 제안서 평가결과는 개별 통보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있습니다.
- 다. 제안서 평가 및 협상 결과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후에도 자격이 상실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 됩니다.
- 마. 본 입찰에 제출된 서류는 선정결과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바.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발주기관에 해석에 따릅니다.
14. 문의처
- 가. 제안서 제출 및 입찰 관련 문의 : 본교 총무과 (02-940-7041)
※ 전화 문의 또는 구두로 질의 및 응답한 사항은 법적 효력을 갖지 못함. 끝.
위와 같이 공고함.
2023. 7. 7.
서 경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