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관리센터 직원(계약직) 채용 공고
서경대학교 주차관리 센터에서 근무할 직원(계약직)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Ⅰ 채용분야 및 계약조건
가. 채용분야
구분 | 소속부서 | 분야 | 담당업무 | 인원 |
직원 (계약직) |
총무처 총무과 (주차관리센터) |
평일(교대근무) | ◾ 주차관제 모니터링 및 일반업무 | ○명 |
주말 및 공휴일근무 | ○명 |
나. 계약조건
- 계약기간 : 2023.04.01~ 2023. 12. 31.
- 근무시간 : 평일 - 주 5일, 교대 근무( 오전, 오후 교대 근무)
(오전 : 07:00 ~ 16:00, 오후 : 14:30 ~ 23:00)
주말 및 공휴일 : 08:00~20:00
- 급여조건 : 본 대학 규정에 따름
Ⅱ 지원자격
구 분 | 지원자격 |
주차관리센터 (계약직) |
⦁사무직 및 주차 정산 업무에 유경험자 우대 ⦁책임감 있고, 원만한 인간관계, 서비스 마인드 갖춘자 ⦁보훈대상자,· 장애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우대 ⦁성북구 지역 거주자 우대 |
Ⅲ 전형방법
가. 1차 전형 : 서류심사
지원자의 자격, 경력 등이 소정의 기준에 적합한지 여부를 서면으로 심사
나. 2차 전형 : 면접 심사 (* 면접일 개별통보예정)
Ⅳ 제출서류 및 안내
가.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본교 소정양식) 1부.
나. 졸업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다.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각 1부.
라. 주민등록 초본(병적사항포함) 1부.
마. 취업보호대상자 1부.(보훈 해당자에 한함)
바. 장애인증명서 1부.(장애 해당자에 한함)
Ⅴ 접수방법 및 접수기간
가.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
1)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후 제출서류와 함께 담당자 E-mail( xinyuan01@skuniv.ac.kr) 로 전송
2) 제출서류 제출방법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및 증빙서류를 스캔하여 파일(PDF)로 준비
3) 접수신청 : 준비된 파일을 담당자 E-mail( xinyuan01@skuniv.ac.kr) 로 발송
<<메일 제목을 서경대지원서- OOO 으로 발송>>
4) 완료확인 : 지원한 서류 파일이 이상 없으면 아래와 같은 문자가 전송됩니다.
<<서경대학교 지원서 접수가 완료되셨습니다. 문의(인사과)02-940-7006>>
나. 접수기간 : 2023. 3. 23(목) 24:00까지 <<신청(E-mail)접수는 마감일 24:00까지만 인정함>>
Ⅵ 접수문의
가. 채용문의 : 업무관련 문의 : 대학 총무처 02)940-7045 (상담가능시간 : 10:00 ~ 15:00까지)
계약관련 문의 : 대학 총무처 02)940-7006 (상담가능시간 : 10:00 ~ 15:00까지)
Ⅶ 유의사항
가.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우대함.
나. 지원서는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된 사실이 허위로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다. 허위 및 착오기재 입력 및 서류 미비로 인한 심사상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으며, 본 대학교는 책임지지 않음.
라. 제출하는 모든 증명서 및 증빙서류는 원본을 스캔하여야 하며, 미첨부된 파일(증명이나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최근 3개월 이내 발행).
마. 최종 합격 후라도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바. E-mail 접수 마감 이후에 구비서류가 미비된 것은 추가로 접수하지 않음.
사. 서류 심사 합격자는 면접심사 시 증명서 및 증빙서류 원본을 지참하여 반드시 원본 대조 확인을 해야 함.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원본서류는 제출받지 않고 원본 대조 확인 후 즉시 반환함. 단, 최종 합격자는 증명서 및 증빙서류 원본을 제출함.
아. 채용 전형과정에서 지원자 중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자. 본 채용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에 의함.
▶ 채용 기간 중 심사일정 및 주요공지사항은 지원서에 입력하신 연락처 또는 전자메일을 통해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