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혁신] 2022학년도 2학기 취업동아리 신청 안내<추가모집>
취창업지원센터에서 동일한 직무 및 직종의 취업목표를 가진 학생들이 자기주도적으로 동아리를 결성하여 취업정보 공유 및 학습을 통한 체계적인 취업준비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취업동아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참여자를 모집하고자 하오니 관심 있는 학생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다 음 =====
1. 프로그램명 : 2022학년도 2학기 취업동아리
2. 운영기간 : 2022. 09. ~ 2022. 12.
3. 모집형태(자기주도형)
- 동일 직무 취업동아리, 직무 관련 자격증 대비, 자기소개서&면접 집중 동아리, 공무원 준비, 등 희망하는 분야별로 구분하여 운영하는 자율동아리
구분 | Study Job’s (자기주도형) |
선발대상 | 재학생 2 ~ 4 학년 |
모집인원 | 최대 10팀(팀별 4명~8명) |
모집분야 | ·동일 직종/직무별 취업동아리 ·직무 관련 자격증 대비 취업동아리 ·직무 관련 공모전 및 경진대회 준비 취업동아리 ·자기소개서 & 면접 준비 취업동아리 ·공무원 준비 취업동아리 ·기타 분야 |
신청방법 | [서식1] 취업동아리 신청서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 제출 (sanghyup317@skuniv.ac.kr) |
선발방법 | 신청서를 바탕으로 취업동아리 참여목적과 의지에 대한 평가 |
활동기간 | 2022.10.11. ~ 2022.12.30.(일정은 동아리별로 상이할 수 있음) |
활동내용 | 동아리별 제출한 활동계획서에 따름 |
의무사항 | ·매월 1회 동아리 자체 오프라인 활동 ·매월 취업동아리 활동보고서 제출 ·매월 지출내역 및 증빙서류 제출 ·활동 종료 후 최종 결과보고서 제출 ·취업동아리 활동 성과보고회 참석 (PPT발표 및 서류 제출) |
혜택 | ·동아리별 활동비 지원(30만원) |
4. 추진일정
가. 신청기간 : ~ 2022.10.5.(수)까지
나. 신청자격 : 서경대학교 재학생(휴학생, 졸업생 지원불가)
다. 신청방법 : [서식1] 취업동아리 신청서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 제출
라. 참가자 선발 및 팀 구성 : 2022.10.6.(목) / 팀별 팀장에게 개별 안내
마. 취업동아리 오리엔테이션 : 2022.10.7.(금) 14:00~15:00(예정)
유담관 L층 Co-working Space
5. 지원내용 : [붙임1] 활동비 지원 항목 사용기준 세부 참조
① 활동비 : 동아리별 ₩300,000 지원
② 전문가활용비(멘토비)
※ 전문가 멘토비는 최대 10만원까지 계상 가능
(재학 취업자 2만원, 최근 졸업생 취업자 3~5만원)
③ 교육참가비, 도서구입비, 회의비 등
6. 관련문의 : 서경대학교 취창업지원센터 담당 이상협 / 02-940-7613
2022. 09. 26.
취창업지원센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