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직원 및 연구원 채용 공고
서경대학교 대학혁신추진사업단에서는 실무 업무를 수행할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갖춘 유능한 인재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Ⅰ 채용분야 및 담당업무
구분 | 소속부서 | 분야 및 담당업무 | 인원 |
연구원 (계약직) |
대학혁신추진사업단 (교육과정혁신&인증센터) |
◾ 대학혁신지원사업 세부사업 수행 ◾ 교육과정 운영 및 혁신 연구 업무 ◾ 교육과정 및 교과목 인증 관련 업무 ◾ 기타 사업단 및 센터에서 요구하는 업무 |
0명 |
직원 (계약직) |
대학혁신추진사업단 (취창업지원센터-컨설턴트) |
◾ 대학혁신지원사업 세부사업 수행 ◾ 취업상담 및 관리 업무 ◾ 취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및 관리 업무 ◾ 기타 사업단 및 센터에서 요구하는 업무 |
0명 |
대학혁신추진사업단 (진로심리상담센터 -진로지도분야) |
◾ 대학혁신지원사업 세부사업 수행 ◾ 진로지도 및 상담 제반 업무 ◾ 진로지원 프로그램 운영 및 관리 업무 ◾ 기타 사업단 및 센터에서 요구하는 업무 |
0명 | |
대학혁신추진사업단 (일반행정) |
◾ 혁신지원사업 프로그램 운영 및 관리 ◾ 혁신지원 세부 추진사업 수행 ◾ 기타 사업단에서 요구하는 업무 |
0명 |
Ⅱ 지원자격 및 우대사 항
구분 | 지원분야 | 지원자격사항 | 우대사항 |
연구원 (계약직) |
대학혁신 추진사업단 (교육과정혁신& &인증센터) |
- 인문사회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본교 및 기타 법령에 따른 임용 미결격자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컴퓨터(한글, MS오피스 등) 가능자 |
- 대학에서 관련 업무 경력자 - 정부지원사업 수행 경력자 - 국가보훈·장애인대상자는 관련법령에 의해 우대 |
직원 (계약직) |
대학혁신 추진사업단 (취창업지원센터 -컨설턴트) |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직업상담사 2급 이상 자격증 소지자 - 본교 및 기타 법령에 따른 임용 미결격자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컴퓨터(한글, MS오피스 등) 가능자 |
- 대학에서 관련 업무 경력자 - 정부지원사업 수행 경력자 - 국가보훈·장애인대상자는 관련법령에 의해 우대 |
대학혁신 추진사업단 (진로심리상담센터 -전임상담사) * 진로지도 |
-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직업상담사 2급 또는 청소년상담사 2급 이상 자격증 소지자 - 본교 및 기타 법령에 따른 임용 미결격자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컴퓨터(한글, MS오피스 등) 가능자 |
- 대학에서 관련 업무 경력자 - 정부지원사업 수행 경력자 - 국가보훈·장애인대상자는 관련법령에 의해 우대 |
|
대학혁신 추진사업단 |
- 2022년 8월 졸업예정자 또는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전공무관) - 본교 및 기타법령에 따른 임용 미결격자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컴퓨터(한글, MS오피스 등) 가능자 |
- 디자인 작업 가능자 및 유경험자 우대 - 학사행정업무 및 정부사업 유경험자 우대 - 국가보훈·장애인대상자는 관련법령에 의해 우대 |
Ⅲ 전형방법
가. 1차 전형 : 서류 심사
나. 2차 전형 : 면접 심사 (* 면접일 개별통보 예정)
※ 면접 심사는 대면으로 진행되는 것이 원칙이나 면접대상자 중 코로나바이러스 관련으로
부득이하게 면접 당일 대면심사가 어려울 경우, 희망자에 한하여 비대면 심사(Zoom활용)로 진행
가능(면접일 하루 전까지 연락 주는 자에 한함.)
Ⅳ 제출서류 및 안내
제출서류 | 제출 방법 안내 |
온라인지원서 | 지원시스템 자료 입력 후 저장 |
자기소개서 |
다운로드 양식을 작성하여 PDF파일로 변환 저장한 후 지원시스템에 파일 업로드(다운로드양식) |
증명서류 |
지원서에 입력한 학력 및 경력 순서대로 증명서를 (졸업-성적-경력-기타증명 순으로) 각각 스캔하여 전체 파일을 1개의 PDF파일로 저장한 후 지원시스템에 파일 업로드 |
Ⅴ 접수방법 및 접수기간
가. 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지원서접수 바로가기☞클릭)
나. 접수기간 : 2022. 03. 28.(월) ~ 04. 04.(월) 16:00 (최종접수등록에 한함)
** 인터넷 접수 중 예기치 않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마감 하루 전에 최종접수 등록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Ⅵ 접수문의
가. 채용문의 : 총무과 02-940-7033 (상담가능시간 : 10:00 ~ 15:00까지)
나. 전산문의 : 정보전산원 02-940-7685
** 평일 상담가능 시간 이외 및 주말 시간에는 문의가 불가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Ⅶ 임용조건
가. 계약기간 : 채용일로부터 2025.02.28.까지
※ 최초계약은 채용일로부터 2023. 02. 28. 까지
※ 근무평가에 따라 재계약 여부 결정 (1년 단위)
나. 급여/근무조건 : 주 40시간, 1일 8시간 / ※ 채용분야 및 경력에 따라 상이(학교 경력만 인정)
구분 | 최종학력 | 월급여(세전) | 비고 |
연구원 | 석사 | 2,400,000원 | |
박사 | 2,500,000원 | ||
직원 | 2,200,000 ~ 2,600,000원 |
(단, 사업의 중단이나 변경 등 사업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계약 기간 중이라도 근로계약 종료될 수 있음.)
라. 임용 후 대학혁신지원사업 관련 부서 근무 가능
Ⅷ 유의사항
가. 지원서는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된 사실이 허위로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나. 허위 및 착오기재 입력 및 서류 미비로 인한 심사상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으며, 본 대학교는 책임지지 않음.
다. 제출하는 모든 증명서 및 증빙서류는 원본을 스캔하여야 하며, 미첨부된 파일(증명이나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최근 3개월 이내 발행).
라. 최종 합격 후라도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마. 온라인 접수 마감 이후에 구비서류가 미비된 것은 추가로 접수하지 않음.
바. 서류 심사 합격자는 면접심사 시 증명서 및 증빙서류 원본을 지참하여 반드시 원본 대조 확인을 해야 함.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원본서류는 제출받지 않고 원본 대조 확인 후 즉시 반환함. 단, 최종 합격자는 증명서 및 증빙서류 원본을 제출함.
사. 채용 전형과정에서 지원자 중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아. 본 채용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에 의함.
▶ 지원서 접수 시 “지원서 접수방법 및 가이드”를 반드시 숙지한 후 작성 ▶ 채용 기간 중 심사일정 및 주요공지사항은 지원서에 입력하신 연락처 또는 전자메일을 통해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