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학교 직원(비서) 채용 공고
서경대학교 교육혁신처 운영과 관련된 행정업무 처리를 수행할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갖춘 유능한 인재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Ⅰ 채용분야 및 계약조건
가. 채용분야
구분 | 소속부서 | 분야 및 담당업무 | 인원 |
직원 (계약직-비서) |
교육혁신처
(혁신부총장실) |
◾ 비서 및 관련 행정 업무 | 00명 |
나. 계약조건
- 계약기간 : 2022.04.01. ~ 2023.03.31.
- 근무시간 : 09:00 ~ 18:00 (주 40시간, 일 8시간)
- 급여조건 : 본 대학 규정에 따름
Ⅱ 지원자격
지원자격 |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전공무관) |
Ⅲ 전형방법
가. 1차 전형 : 서류 심사
나. 2차 전형 : 면접 심사 (* 면접일 개별통보 예정)
Ⅳ 제출서류 및 안내
가.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본교 소정 양식) 1부.
나. 졸업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다.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각 1부.
라. 취업보호대상자 1부.(보훈 해당자에 한함)
마. 장애인증명서 1부.(장애 해당자에 한함)
Ⅴ 접수방법 및 접수기간
가.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
1)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후 제출서류와 함께 담당자 E-mail (kimsy@skuniv.ac.kr) 로 전송
2) 제출서류 제출방법 : 지원서, 자기소개서 및 증빙서류를 스캔하여 파일(PDF)로 준비
3) 접수신청 : 준비된 파일을 담당자 E-mail (kimsy@skuniv.ac.kr) 로 발송
<<메일 제목을 「서경대지원서-혁신부총장비서_이름」 으로 발송>>
나. 접수기간 : 2022. 03. 21.(월) ~ 03. 27.(일) 16:00까지
<<신청(E-mail)접수는 마감일 16:00까지만 인정함>>
** E-mail 접수 중 예기치 않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마감 하루 전에 최종접수 등록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Ⅵ 접수문의
가. 채용문의 : 총무과 02-940-7033 (상담가능시간 : 10:00 ~ 15:00까지)
나. 전산문의 : 정보전산원 02-940-7685
** 평일 상담가능 시간 이외 및 주말 시간에는 문의가 불가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Ⅶ 유의사항
가.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우대함.
나. 지원서는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된 사실이 허위로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다. 허위 및 착오기재 입력 및 서류 미비로 인한 심사상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으며, 본 대학교는 책임지지 않음.
라. 제출하는 모든 증명서 및 증빙서류는 원본을 스캔하여야 하며, 미첨부된 파일(증명이나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최근 3개월 이내 발행).
마. 최종 합격 후라도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바. 온라인 접수 마감 이후에 구비서류가 미비된 것은 추가로 접수하지 않음.
사. 서류 심사 합격자는 면접심사 시 증명서 및 증빙서류 원본을 지참하여 반드시 원본 대조 확인을 해야 함.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원본서류는 제출받지 않고 원본 대조 확인 후 즉시 반환함. 단, 최종 합격자는 증명서 및 증빙서류 원본을 제출함.
아. 채용 전형과정에서 지원자 중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자. 본 채용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에 의함.
▶채용 기간 중 심사일정 및 주요공지사항은 지원서에 입력하신 연락처 또는 전자메일을 통해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