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학교

Notice
서경광장 > 공지사항
서경대학교의
주요 공지사항들을 담은 게시판입니다.
2022-1학기 서경대학교 비전임 교원 초빙공고

1. 초빙분야
구분 소속 분야 및 전공 담당과목 비 고
겸임
교수

헤어디자인학과

(계약학과)

헤어 -베이직헤어스타일링
-베이직헤어컬러링
-어드밴스헤어퍼밍
-어드밴스헤어스타일링
뷰티테라피&메이크업학과 메이크업 -화장품마케팅
-코스메틱 채널 매니저먼트
피부 -Spa Therapy
-Electrical Body Treatment
Body Contouring Treatment
-Preparation of CIDESCO1,2
Body Contouring Treatment
외국인반
일반대학원 문화예술학과 문화예술행정/정책 -문화예술정책세미나
-문화예술행정론
예술경영 -음악과사회
-문화예술경영론
-문화예술행정
-문화와예술
초빙
교수
광고홍보콘텐츠학과 광고기획 -실전프레젠테이션
-광고와마케팅
홍 보 -뉴미디어와홍보
-PR커뮤니케이션의이해
영화영상학과 영상연출 -영화연출
-영화세미나
실용음악학과 실용음악 -클래스피아노1,2
-앙상블3.4
-가요프로덕션위크숍
-작편곡콘셉트워크숍
실용음악대학원
실용음악학과
실용음악 -믹싱&마스터링
-기본레코딩테크닉
특임
교수
물류유통경영학과 경영 및 HR컨설팅 -기업컨성팅실무
-프로젝트1
음악학부 피아노 전공실기 -피아노전공실기
바이올린 전공실기 -바이올린전공실기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유학생을 위한 한국어
및 한국문화 교육
-한국언어문화의이해
-한국대중문화세미나
외국인반
경영문화대학원 동양학과 명리학 -한국명리학연구
-현대명리학연구
예학 -예기연구
-한국전통문화연구

※ 초빙분야별 중복지원 불가


2. 지원자격

- 대학 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아래의 요건을 충족한 자
(1) 겸임교수
  - 담당 교과목의 교수 내용이 원소속기관의 직무내용과 유사한 자
  - 원소속(본직)기관에서 정규직으로 상시 근무하는 현직자(유사경력 포함 3년 이상 재직자)


초빙분야 지원자격
헤어 - 관련분야 자격증 또는 면허증 소지자
- 산업체 강의 유경험자로 브랜드 대표이사 추천자 우대
메이크업 - 화장품 관련 산업체 10년이상 종사자
피부 - 전공분야자격증, CIDESCO 자격증 소지자
- 외국인유학생 대상 강의 경력자 우대
문화예술행정/정책 - 문화예술행정분야 경력자 우대
예술경영 - 문화예술분야 프로젝트 수행경험자 우대

(2) 초빙교수
  - 관련 분야 실무경력 및 대학 강의 경력 자


초빙분야 지원자격
광고기획 - 광고대행사 AE 경력자 및 기업체 광고담당 경력자 우대
홍 보 - 정부부처 홍보경력 및 지역, 국제 홍보경력자 우대
영상연출 - 영상연출 전공자
- 국내 외 영화/영상제 수상자 우대
실용음악 - 연주 및 작편곡 전문가 우대
실용음악 - 믹싱&마스터링 및 레코팅 전문가 우대

(3) 특임교수
  - 관련 분야 실무경력 및 해당 업무에 적합한 능력과 실적이 있는 자


초빙분야 지원자격
경영 및 HR컨설팅 - 공정관리1급, 품질관리1급 자격증소지자
- 유통 및 물류관련 기업컨설팅 경험자 우대
피아노 전공실기 - 문화예술매체 활동 경험자 우대
바이올린 전공실기 - 오케스트라 및 대학강의 경력자 우대
유학생을 위한 한국어
및 한국문화 교육
- 한국어전공 박사학위 소지자
- 외국유학생 강의 경험자 우대
명리학 - 명리학 및 동양사상 강의 경력자 우대
예학 - 예학 강의 경력자 우대

3. 지원방법 및 제출서류

(1) 지원방법 : 온라인 접수 ◀클릭하세요
   * 원본서류 제출은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함 (개별통보예정)
(2) 지원서 접수방법  가. 온라인 지원서접수바로가기☜(12/31(금)11:00부터~22/1/10(월)16:00까지 접수가능)
    클릭 후 신규지원서 작성
 나. 온라인 지원서 자료 입력(기본인적사항, 학력 및 경력사항 입력) 후 중간저장
 다. 온라인 지원서류(다운로드양식)를 작성 후 PDF 변환하여 파일로 업로드
 라. 증명서류(학위 및 경력 증명서) 전체를 스캔하여 파일(1개)로 업로드
 마. 증빙서류(연구실적물) 전체를 스캔하여 파일(1개)로 업로드
 바. 중간저장 버튼 클릭 ☜ 필수항목 이외의 입력사항은 접수기간 중 수정이 가능
 사. 최종접수등록 버튼 클릭
    * 단, 접수기간 중이라도 최종접수등록 버튼 클릭 후에는 자료수정이 불가능하오니, 제출 전 작성한 내용을 반드시 확인 후 최종접수등록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3)제출서류
가. 신규 비전임 교원 초빙 지원서류 각 1부.(대학 소정 다운로드양식)


소정양식 목록 겸임 초빙/특임
1) 초빙지원서(온라인지원서 접수사이트-입력) O O
2) 자기소개서/실적물목록/향후계획서(첨부1.다운로드양식-작성) O O
3) 추천서(첨부1.다운로드양식-작성) 해당자 -
※ 향후강의계획서는 해당 분야별로 담당교과목으로 작성

나. 신규 비전임 교원 초빙 증명 증빙서류 각 1부(스캔파일첨부-지원시스템)

학위 및 경력 증명 증빙자료 목록겸임초빙/특임
1)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순으로 해당 전체) OO
2) 경력 및 재직증명서

O

해당자
3)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직장가입내역) O해당자
4) 기타 증명서(자격증포함) 해당자해당자
※ 지원서에 기재된 경력사항 관련 증빙서류(증명서)는 빠짐없이 제출
※ 대학 강의 경력은 학기별 시수가 포함된 증명서로 제출
※ 경력증명서는 근무기간(시작일/종료일), 근무부서, 직책, 상근여부 등이 반드시 기재된 증명서로 제출


다. 연구 실적물 증빙자료 각 1부(스캔파일첨부-지원시스템)

연구 실적물 증빙자료 목록겸임초빙/특임
1) 학위 논문(석사/박사 모두)
 → 논문 표지, 목차, 발표일자, 논문제목, 지도교수, 논문 첫페이지/마지막페이지를 석사-박사 순으로 스캔하여 첨부
OO
2) 학술지 논문(최근3년간)
 → 논문 표지, 목차, 첫페이지, 마지막페이지, 발표 및 게재일, 제목, 권(호), ISSN, 저자수가 확인되도록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해당자
3) 저서
 → 저서 표지, 목차, 첫페이지, 마지막페이지, 발행일(ISBN포함) 순으로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해당자
4) 지적재산권(특허, 기술이전 등의 사본)
 → 실적 관련 자료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해당자
5) 외부수탁연구 실적
 → 연구계약서 및 금액 증명 가능한 서류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해당자
6) 기타(공연 등) 실적
 → 실적 관련 자료(팜프렛, 티켓 등의 사본)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해당자
7) 자격증
 → 자격증 원본 및 증명서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해당자
※ 실적물은 2018년 1월부터 2021년 11월말까지 게재된 실적만 인정함.
※ 실적물이 외국어로 되어 있을 경우 한글 번역(요약)문을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 국제전문학술지(SCI급 논문), SCOPUS, 국내전문학술지 등 등재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자료
   (해당 등재사이트 확인 화면 출력물 등)을 함께 제출 ☞학술지 검색 바로가기
※ 실적물 목록에 기재된 모든 증빙자료는 원본을 스캔하여 제출하여야 함
※ 실적물은 증빙이 가능한 실적만 인정됨(*미첨부된 업적물은 인정하지 않음)



4. 심사 절차 및 내용

(1) 심사절차 : 전공심사, 면접심사 순으로 실시

(2) 심사기준
  가. 전공심사 : 전공, 실무경력, 교육 및 연구경력, 강의(또는 산학협력, 창업 등)적합성, 학문의 우수성 등
  나. 면접심사 : 자질 및 인성, 교수법 등

(3) 필요한 경우 공개강의 또는 실기심사 실시



5. 접수기간 및 문의처

(1) 접수기간 : 2022.01.10.(월) 16:00까지(마감시간 전 최종접수등록자에 한함)

(2) 문의처 : 기획인사처 기획인사과 교원인사담당자(상담가능시간 10:00~16:00까지)

(3) 문의전화(E-mail) : 02-940-7008, yoo7n@skuniv.ac.kr



6. 임용조건

(1) 임용기간 : 1년(2022.03.01.~ 2023.02.28.)
     ※ 재임용 평가결과에 따라 재임용 여부 결정

(2) 급여 및 기타 임용조건은 본교 규정에 따름



7. 기타 및 유의사항

(1)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에 의함

(2) 지원서는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한 사실이 허위로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3) 허위 및 착오기재 입력 및 서류미비로 인한 심사상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으며, 본 대학교는 책임지지 않음

(4) 제출하는 모든 증명서 및 증빙자료는 원본을 각각 스캔(PDF)하여 파일1개로 만들어서 첨부하며, 미첨부된 파일(증명이나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5) 온라인 접수 마감 후 구비서류가 미비 된 것은 추가로 접수하지 않음

(6) 최종 합격 후라도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7) 최종 합격자는 증명서 및 증빙서류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8) 초빙분야의 지원자가 현저히 적거나, 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9) 서경대학교 온라인지원서 접수사이트에 입력하기 전 오른쪽 하단 “지원서 접수방법 및 가이드”를 반드시 숙지한 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10) 교원 초빙기간 중 분야별로 안내 또는 공지사항은 초빙 시스템에 입력하신 지원서의 연락처 또는 전자메일을 통하여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1)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우대

 

원본 증빙 서류 제출은 면접심사 대상자에 한함(개별통보)


List of Articles
Lis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서경대학교 직원 채용 공고[신산업분야 지식재산 융합인재 양성사업] file 총무처 2024-11-18 10022
공지 일반 [대플]서경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숏폼 콘텐츠 공모전 개최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11-18 10762
공지 일반 2024학년도 동계방학 취업연계중점대학 근로학생 2차 모집안내 file 현장실습지원센터 2024-11-15 11974
공지 일반 포탈 동영상 수강교과목 관련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24-11-13 20356
공지 일반 서경대학교 대학원 직원(계약직) 채용 공고 file 총무처 2024-11-06 28676
공지 일반 [대플]2024학년도 2학기 진로동아리 진로로드맵 경진대회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11-04 26693
공지 일반 [대플] 기업 및 직무분석 경진대회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11-04 26593
공지 일반 2024학년도 11월 진로 · 취업 상담 신청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11-04 26005
공지 일반 [대학혁신] 2024학년도 학생상담센터 2학기 LMS 마음건강 심리교육 프로그램 안내 file 학생상담센터 2024-10-31 26375
공지 일반 「24년 11월중 대사증후군 무료검진」및 신규 희망자 접수 안내 file 학생처 2024-10-31 24989
공지 일반 2024년 학생예비군 기본훈련 3차 일정 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4-10-30 29553
공지 일반 2024년 독감 예방접종 실시 안내 학생처 2024-10-24 30434
공지 일반 24학년도 GA4(Google Analytics/퍼포먼스 마케팅) 교육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10-23 38139
공지 일반 2024학년도 Career Challenge Campus 프로그램 안내(Dream Camp 대체 프로그램)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10-16 53332
공지 일반 '24년 서경대학교 학생예비군 동미참훈련('23년 이월훈련)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4-10-08 30057
공지 학사 2024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 변경 안내 교무처 2024-09-10 73959
공지 일반 [대플]하반기 집중 취업지원 기간 운영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09-06 94074
공지 일반 2024년도 학군사관65·66기 2차 모집안내 file 학군단 2024-09-03 93111
공지 일반 [대학혁신] 2024학년도 학생상담센터 2학기 집단 프로그램 안내 학생상담센터 2024-09-02 82208
공지 일반 2024년 학부교육 실태조사(K-NSSE) 실시 안내 SK IR센터 2024-09-02 97523
공지 일반 신규 디자인 학생증 발급 안내 file 학생처 2024-06-10 172416
공지 일반 [필독]Autodesk 정품 사용 및 교육용 인증방법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24-03-21 251592
공지 일반 2024년도 서경대학교 안전관리계획 file 예비군연대 2024-03-13 259353
공지 일반 [대학혁신] 2024학년도 학생상담센터 1:1 개인상담 및 심리검사 신청 안내 file 학생상담센터 2024-03-04 84718
공지 일반 2024학년도 학생예비군 전입신고 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4-01-04 289430
공지 학사 부 · 복수전공 이수 개편 안내 교무처 2023-12-04 310584
공지 학사 졸업요건 변경안내(2024년 2월 졸업예정자부터 적용) 교무처 2023-08-07 321352
공지 일반 [필독] Microsoft Office 365 계정 신청 및 OneDrive 사용 안내 정보전산원 2023-01-27 429588
공지 일반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관련 안내 학사관리과 2016-10-19 1139182
공지 일반 [필독]웹메일 신규 계정 생성 및 비밀번호 변경 방법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15-08-26 1841930
1632 일반 [창업팀모집] 캠퍼스타운 조성사업단 문화예술 청년창업팀 모집공고(기간연장) file 캠퍼스타운조성사업단 2020-03-16 19334
1631 일반 2020년 1학기 학부 재학생 등록금 추가납부 안내 재무과 2020-03-13 39106
1630 일반 "코로나19 심리방역"을 위한 마음의 백신 7가지[서울특별시] file 학생처 2020-03-13 45025
1629 일반 코로나19 빠른 종식을 위해 "사회적거리두기"안내 file 학생처 2020-03-12 39800
1628 일반 코로나-19 스트레스로부터 "마음 건강" 지키세요! [마음건강지침] file 학생처 2020-03-12 455506
1627 일반 [안내] 사이버 보안진단의 날 시행 file 전자계산소 2020-03-11 18620
1626 일반 서경대학교 연구원 및 직원 채용공고(-20.03.19까지) file 인사처 2020-03-10 23732
1625 일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대응지침(7-1판)안내(질병관리본부) file 학생처 2020-03-10 46312
1624 일반 서경대학교 조교 채용공고 file 인사처 2020-03-09 35129
1623 일반 코로나 19 관련 마스크사용 개정 권고사항 안내 file 학생처 2020-03-09 17022
1622 일반 각 건물별 출입제한 및 주출입로 안내 학생처 2020-03-06 18139
1621 일반 2020학년도 1학기 창업지원센터 콘텐츠 제작을 위한 교내 근로장학생 모집 선발 창업지원센터 2020-03-06 17730
1620 일반 코로나19 관련 한-중 유학생 상호 출입국 자제 권고 합의 사항 안내 학생처 2020-03-05 17558
1619 일반 ( 입 찰 공 고 ) 서경대학교 대학로캠퍼스 실험소극장 플라이덕트 및 라이트콘솔 구매 및 설치 file 총무처 2020-03-05 5500
1618 일반 코로나19 올바른 마스크 착용법 file 학생처 2020-03-03 15621
1617 일반 2020학년도 생활관 입실일 변경 안내 총무처 2020-03-02 20456
1616 일반 『코로나-19』관련 종합서비스센터 업무 지원 변경 안내 종합서비스센터 2020-03-02 24029
1615 일반 2020년 상반기 한·미 대학생 연수(WEST)참가자 모집 안내(일정변경) file 현장실습지원센터 2020-03-02 15223
1614 일반 2020학년도 1학기 마이크로 티칭(강의컨설팅) 모집 공고 file 교수학습지원센터 2020-03-02 14978
1613 일반 2020학년도 1학기 e-학습포트폴리오 프로그램 안내 교수학습지원센터 2020-03-02 17728
Notice
서경광장 > 공지사항
서경대학교의
주요 공지사항들을 담은 게시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