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소속 |
분야 및 전공 |
담당업무 |
비 고 |
특임교수 | 산학협력단 | 창업 지원 |
- 창업 관련 연계 교과목, 비교과 개발 및 운영 - 창업동아리, 예비 창업자(교원, 학생) 발굴 및 지원 |
|
취업 지원 |
- 산학연계형 캡스톤디자인 기획 및 운영 - 취업지원 관련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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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학협력기획 | - 산학협력의 기획총괄 및 조정 | |||
연구교수 | 문화예술정책 | - 문화예술정책 관련 연구 수행 |
- 대학 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아래의 요건을 충족한 자
(1) 특임교수
- 관련 분야 실무경력 및 특수한 업무에 적합한 능력과 실적이 있는 자
- 본교 산학협력단에서 주 40시간(월-금) 담당 직무 수행 가능 자
초빙분야 |
지원자격 |
우대사항 |
창업 지원 |
- 관련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창업 관련 직무 경력 3년 이상자 |
- 관련분야 정부지원사업 수행 경력자 - 창업 관련 박사학위 소지자 |
취업 지원 |
- 관련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취업, 인사노무(HRD 업무)등 관련 직무 경력 3년 이상자 |
- 대학 근무 및 산학협력(취업 알선 및 취업 지도실적, 기업 네크워크 구축 관련 경력자 |
산학협력기획 |
- 관련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관련분야 산업체 및 국가기관 등 실무경력 3년 이상자 |
- 산학협력 유관 분야 전공자 - 산학협력사업, 국책사업 기획 및 수행 |
(2) 연구교수
- 관련 분야 연구과제 수행 및 연구활동 등에 적합한 능력과 실적이 있는 자
초빙분야 |
지원자격 |
우대사항 |
문화예술정책 |
- 관련 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관련분야 산업체 및 국가기관 등 직무 경력 5년 이상 자 |
- 문화예술정책 관련 연구 수행 경력자 |
(1) 지원방법 :
본교 온라인 접수
* 원본서류 제출은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함 (개별통보예정)
(2) 지원서 접수방법
가. 온라인 지원서접수바로가기☜(24.11.15(금)부터~24.11.21(목)14:00까지 접수가능)
클릭 후 지원서 작성
나. 온라인 지원서 자료 입력(기본인적사항, 학력 및 경력사항 입력) 후 중간저장
다. 온라인 지원서류(다운로드양식)를 작성 후 PDF 변환하여 파일로 업로드
라. 증명서류(학위 및 경력 증명서)를 스캔하여 파일 1개로 만들어서 업로드
마. 증빙서류(연구실적물) 스캔 파일 1개로 만들어서 업로드
바. 중간저장 버튼 클릭 ☜ 필수항목 이외의 입력사항은 접수기간 중 수정이 가능
사. 최종접수등록 버튼 클릭
* 단, 접수기간 중이라도 최종접수등록 버튼 클릭 후에는 자료수정이 불가능하오니, 제출 전 작성한 내용을 반드시 확인 후 최종접수등록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3)제출서류
가. 신규 비전임 교원 초빙 지원서류 각 1부.(대학 소정 다운로드양식)
소정양식 목록 | 특임 |
연구 |
1) 초빙지원서(온라인지원서 접수사이트-입력) | O | O |
2) 자기소개서/실적물목록(첨부1.다운로드양식-작성) | O | O |
3) 향후계획서(연구계획서)(첨부1.다운로드양식-작성) | (연구) | (연구) |
나. 신규 비전임 교원 초빙 증명 증빙서류 각 1부(스캔파일첨부-지원시스템)
증빙자료 목록 | 특임 |
연구 |
|
1)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순으로 해당 전체) | O | O | |
2) 경력 및 재직증명서 | O | 해당자 | |
3)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직장가입내역) | 해당자 | 해당자 | |
4) 기타 증명서(자격증포함) | 해당자 | 해당자 | |
※ 지원서에 기재된 경력사항 관련 증빙서류(증명서)는 빠짐없이 제출 ※ 대학 강의 경력은 학기별 시수가 포함된 증명서로 제출 ※ 경력증명서는 근무기간(시작일/종료일), 근무부서, 직책, 상근여부 등이 반드시 기재된 증명서로 제출 |
다. 연구 실적물 증빙자료 각 1부(스캔파일첨부-지원시스템)
증빙자료 목록 |
특임 |
연구 |
|
1) 학위 논문(석사/박사 모두) → 논문 표지, 목차, 발표일자, 논문제목, 지도교수, 논문 첫페이지/마지막페이지를 석사-박사 순으로 스캔하여 첨부 |
O | O | |
2) 학술지 논문(최근3년간) → 논문 표지, 목차, 첫페이지, 마지막페이지, 발표 및 게재일, 제목, 권(호), ISSN, 저자수가 확인되도록 스캔하여 첨부 |
해당자 | 해당자 | |
3) 저서 → 저서 표지, 목차, 첫페이지, 마지막페이지, 발행일(ISBN포함) 순으로 스캔하여 첨부 |
해당자 | 해당자 | |
4) 지적재산권(특허, 기술이전 등의 사본) → 실적 관련 자료를 스캔하여 첨부 |
해당자 | 해당자 | |
5) 외부수탁연구 실적 → 연구계약서 및 금액 증명 가능한 서류를 스캔하여 첨부 |
해당자 | 해당자 | |
6) 기타(공연 등) 실적 → 실적 관련 자료를 스캔하여 첨부 |
해당자 | 해당자 | |
7) 자격증 → 자격증 원본 및 증명서를 스캔하여 첨부 |
해당자 | 해당자 | |
※ 실적물은 2020년 1월부터 2024년 10월말까지 게재된 실적만 인정함. (해당 등재사이트 확인 화면 출력물 등)을 함께 제출 ☞학술지검색바로가기 ※ 실적물 목록에 기재된 모든 증빙자료는 원본을 스캔하여 제출하여야 함 |
⑴ 심사절차 : 기초/전공심사, 면접심사 순으로 실시
⑵ 심사내용
가. 기초/전공심사 : 전공분야, 교육 및 연구경력, 실무(산업체)경력, 강의 적합성, 학문의 우수성 등
나. 면접심사 : 자질 및 인성, 교수법 등
⑶ 필요한 경우 공개강의 또는 실기심사 실시
⑴ 접수기간 : 2024.11.15.(금) ~ 11.21.(목) 14:00까지(마감시간 전 최종접수등록자에 한함)
⑵ 문 의 처 : 인사처 인사과 교원인사담당자(상담가능시간 10:00~16:00까지)
⑶ 문의전화(E-mail) : 02-940-7008, skuhr@skuniv.ac.kr
⑴ 임용기간 : 최초 임용계약 9개월(2024.12.01.~ 2025.08.31.)
※ 이후 재임용 평가 결과에 따라 재임용 여부 결정
⑵ 급여 및 기타 임용조건은 본교 규정에 따름
(1)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에 의함
(2) 지원서는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한 사실이 허위로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3) 허위 및 착오기재 입력 및 서류미비로 인한 심사상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으며, 본 대학교는 책임지지 않음
(4) 제출하는 모든 증명서 및 증빙자료는 원본을 각각 스캔(PDF)하여 파일1개로 만들어서 첨부하며, 미첨부된 파일(증명이나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5) 온라인 접수 마감 후 구비서류가 미비 된 것은 추가로 접수하지 않음
(6) 최종 합격 후라도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7) 초빙분야의 지원자가 현저히 적거나, 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8) 서경대학교 온라인지원서 접수사이트에 입력하기 전 오른쪽 하단“지원서 접수방법 및 가이드”를 반드시 숙지한 후 작성
(9) 교원 초빙기간 중 분야별로 안내 또는 공지사항은 초빙 시스템에 입력하신 지원서의 연락처 또는 전자메일을 통하여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0)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우대
원본 증빙 서류제출은 서류심사 통과자에 한함 ( 개별통보 예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