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장학생을 위한 근무 계획서 예시 및 양식을 첨부합니다.
하단 주의 사항을 모두 숙지한 후 근무 계획서를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 근무 시간과 강의 시간은 겹칠 수 없습니다.
* 근무 시간과 강의 시간은 모두 정확히 명시 바랍니다. (수업명도 함께 기재해야 함.)
* 근무 계획서는 근무 시작일 이전에 제출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해당 계획서를 미제출하거나 늦게 제출할 경우에는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근무 계획에 변동이 있을 경우에는 장학과로 반드시 연락 바랍니다.
근무 계획서 작성 후에는 장학과 메일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 메일 제목: '근무 부서, 학번, 이름' + '근무 계획서 제출'
ex_ 학생처 장학과 2023000000 김서경, 근무 계획서 제출
장학과 메일 : scholarship@skuniv.ac.kr
장학과: 02-940-7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