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플] 2025학년도 1학기 기업 및 직무분석 경진대회
서경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진로취업지원센터에서는 참여자들이 기업 및 직무에 대한 심층적 이해를 바탕으로 취업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기업 분석과 직무분석 경진대회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본 대회는 기업 정보와 직무의 특성을 분석하는 과정을 통해 실질적인 취업 준비를 지원하오니 기업과 직무에 대한 이해와 분석 능력 강화를 원하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다 음 =====
1. 특강 내용 : [대플] 2025학년도 1학기 기업 및 직무분석 경진대회
2. 신청 대상 : 심층적 기업 이해를 통해 취업 준비를 체계적으로 하고 싶은 학생,
기업 및 직무분석 역량을 강화하고 싶은 학생,
경진대회 참여를 통한 취업 준비를 하려는 학생 및 지역청년 누구나
3. 모집 기준 : 팀 구성 2~7인, 중복 참가 불가
4. 운영 방식 :
연번 |
항목 |
일자 및 시간 |
비고 |
1 |
서경포탈 비교과 신청 또는 구글폼 제출 후 신청서 · 보고서 이메일 제출 |
4.28(월) ~ 5.19(월) 오후 3시 |
byeon@skuniv.ac.kr 메일제출 |
2 |
1차 서류 심사 |
5.20(화) ~ 5.21(수) |
최대 8팀 선정 |
3 |
1차 합격자 발표 |
5.22(목) |
합격자 개별 연락 |
4 |
발표자료 제출 |
5.28(수) 오후 3시 |
byeon@skuniv.ac.kr 메일제출 |
5 |
경진대회 참가 |
5.30(금) 오후 1시~ 오후 4시 |
|
※ 신청 규모에 따라 운영 방식 달라질 수 있음
5. 신청 기간 : 2025.04.28.(월) ~ 2025.05.19.(월) 오후 3시
6. 대회 일시 : 2025.05.30.(금) 오후 1시 ~ 오후 4시(3시간)
7. 신청 방법 :
대상 |
신청 방법 |
서경대 재학생 및 졸업생 |
① 팀원 전체 서경대학교 포털 비교과 신청 ② [서식] 참가신청서 및 분석 보고서 작성 후 이메일 제출 |
지역청년 |
① 팀원 전체 구글폼 제출 ( https://forms.gle/7T5hFwmG1NfmqGBB6 ) ② [서식] 참가신청서 및 분석 보고서 작성 후 이메일 제출 |
* 서경대생과 지역청년이 함께 팀일 경우 서경대생은 포털 신청, 지역청년은 구글폼 제출 후 메일 발송
8. 참여 혜택 : 신청자 전원 비교과 포인트 5포인트 부여, 우수 참여팀 시상금 지급
9. 관련 문의 :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진로취업지원센터 byeon@skuniv.ac.kr 또는 02-940-2975
10. 상세 내용
항목 |
마감일 |
비고 |
||||||||||||||||||||||||||||||||||||||||||||||||
참가 신청 |
25.05.19.(월) 오후 3시 |
1) 서경대생: 서경 포털 비교과 신청 지역청년: 구글폼 제출( https://forms.gle/7T5hFwmG1NfmqGBB6 ) 2) [서식] 2025-1 기업 및 직무분석 경진대회 참가신청서_팀명 [서식] 2025-1 기업 및 직무분석 보고서_팀명 파일 작성 후 이메일 제출( byeon@skuniv.ac.kr ) |
||||||||||||||||||||||||||||||||||||||||||||||||
발표 자료 제출 |
25.05.28.(수) 오후 3시 |
- 1차 서류 심사 통과팀에 한하여 발표 자료 이메일 제출 |
||||||||||||||||||||||||||||||||||||||||||||||||
심사 기준 및 시상 내용 |
||||||||||||||||||||||||||||||||||||||||||||||||||
|
[서경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SNS]
■ 홈페이지 : https://job.skuniv.ac.kr (서경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 카카오톡 채널: http://pf.kakao.com/_xfxoCWG (서경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eokyeong_job (seokyeong_job)
2025.04.28.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