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학년도 2학기 학생 생활관 퇴실 공고 ]
2024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주기간 만료에 따른 [퇴실 공고]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학생들께서는 안내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절차에 따라 이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퇴실 대상자
- 2024학년도 2학기 제2동 생활관 및 제5동 생활관 입실자
(학부생, 학군후보생 전원)
※ 제외자 : 학부생(장기입주생), 군사학과 1학년 여학생, 언어문화교육원생, 단기연수생, 외국인 유학생, 외국인 대학원생, GKS 유학생
2. 최종 퇴실일시
- 2024. 12. 26(목) 17:00시까지
※ 개인 짐(냉장고(렌탈 포함))은 모두 갖고 가셔야 하며, 남아있는 경우 “폐기 처분”
※ 각 호실 내에 학교에서 제공된 비품 외에, “개인 물품”으로 판단되는 짐이 있는 경우
“전량 폐기 요청 물건”으로 판단하고 모두 처분합니다.
3. 출입카드 반납 및 퇴실 신청서 제출 기간
- 2024. 12. 26(목) 17:00시까지
※ 위 기간을 지키지 않는 경우, 보증금 반환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출입카드 반납 안내
- 평일 10시 ~ 17시 (점심시간 12시 ~ 13시 제외)
(청운관 3층 학생과로 방문 반납)
- 위 시간내에 반납이 불가능한 경우 청운관 L층 KT텔레캅 상황실로 반납
- 또는, 방문이 어려운 경우 아래 주소로 등기우편 발송
02713) 서울시 성북구 서경로 124 서경대학교 청운관 3층 학생과
5. 생활관 퇴실 신청서 제출 안내
- 본교 홈페이지 “서경광장-FAQ-(하단”생활관“제목검색) 생활관 퇴실 (환불) 신청서 제출 안내”
- 관련 URL : https://www.skuniv.ac.kr/179895
- 첨부파일 [재학생 생활관 퇴실 신청서] 다운로드
- “양식 작성” 후 학생과 방문 제출 또는 e-mail(skustudent@skuniv.ac.kr)로 발송
(퇴실 사유 : “기간 만료” 로 기재)
- 보증금 환급 계좌는 반드시 “학생명의 계좌”로 기재, 2025년 1월말 일괄 입금 예정
6. 공통사항
- 퇴실 기간 및 절차를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출입카드 반납 또는 퇴실신청서 제출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보증금 반환이 되지 않습니다. (책상, 의자 등 비품 보증금 포함 미반환)
- 생활관 내 비치 물품 (에어컨리모컨, 책장 및 옷장 열쇠, 책상, 의자, 매트리스 등) 에 대한 손 · 망실 시 변상하여야 합니다.
□ 5동 생활관 퇴실 시 “택배 이용” 안내
- 발송방법 : 5동 생활관 1층(풋살장 앞)을 통해 택배 발송 가능
- 5동 생활관 출입가능 택배사 : 쿠팡, CJ, 우체국, 로젠, 한진, 천일, 일양
※ “롯데” 등 이외의 택배사는 본관 무인택배함에서만 발송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 2025학년도 1학기 재학생 생활관 신청 관련 안내
1. 신청 공지 예정(안)
- 재학생 : 2025. 01. 23(목) 예정, 본교 홈페이지 “ 서경광장 – 공지사항 ” 확인
- 제출서류 : 홈페이지 공지 확인 요망
2. 선발기준 : 원거리 + 24학년도 2학기 성적 (본교 자체심사 기준에 따름)
복학 예정자의 경우 휴학전 학기 성적 반영
3. 선발 예정 인원(안) : 선발 공고시 안내 예정
□ 문의사항
- 학생과 : 02 - 940 - 7015 / 7023 / 7024
- 시 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4시 (점심시간 12시 ~ 13시 제외)
2024. 12. 12
서경대학교 생활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