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학교

Notice
서경광장 > 공지사항
서경대학교의
주요 공지사항들을 담은 게시판입니다.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건 명 제안서 제출 일시 및 장소 제안서 PT,평가 일시 및 장소
서경대학교 북악관 학생식당 및
매점 사업자 선정
2023.7.20.(목)
11:00 까지
2023.7.24.(월)
14:00~
본관 2 층 총무과
( 방문제출에 한함 )
본관 3 층 회의실

※ 기타 상세 내용은 본 입찰공고에 첨부된 제안요청서 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제안요청서를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2. 계약기간 : 2023. 9. 1. ~ 2028. 8. 31.(5 년 )

3. 입찰 방법 : 제한 경쟁 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

4. 장소 : 북악관 지하 1 층

5. 예정가격 : 연간 사용료

  • 가 . 사용료 : 일금일천삼백이십만원정 (\13,200,000-)
  • 나 . 보증금 : 일금삼천만원정 (\30,000,000-)
  • ※ 본 사업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 ※ 계약 협상시 연 사용료는 변경 가능

6. 입찰참가자격 :

  • 가 .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시행령 제 12 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 14 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나 .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제 27 조 제 1 항의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다 . 입찰은 업체의 대표자가 직접 참가하여야 한다 . 다만 ,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위임장을 제출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 라 . 식품위생법령 및 관계법률에 따른 인 · 허가 등을 득하고 , 단체 급식 영업이 가능 한 자
  • 마 .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 제 2 조에 의한 중소기업자 ( 소상공인 , 중소기업 간주 특별법인 포함 ) 로 중소벤처기업부 고시 『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 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 ‧ 소기업 ‧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 단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2 조의 3 제 2 호에 해당하는 비영리 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 )
  • ※ < 중 · 소기업 ‧ 소상공인 확인서 > 는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 에서 확인하며 ,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7. 입찰보증금 :

  • 가 . 입찰금액의 10/100 이상에 해당하는 현금 또는 입찰 이행보증 보험 증권을 입찰 등록 마감 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 나 .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7 조 및 제 38 조의 규정에 의함
  • 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8. 입찰무효 :

  • 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39 조 제 3 항 , 동 시행규칙 제 44 조 규정에 의함
  • 나 .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 다 . 학생식당 및 매점에 관한 목적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임의로 제 3 자에게 양도 및 전대한 경우

9. 제출서류 :

  • 1) 입찰참가신청서 ( 별지서식 1) 1 부
  • 2) 이행 ( 입찰 ) 보증보험증권 ( 입찰금액의 10/100 이상 ) 1 부
  • 3) 법인등기부등본 , 인감증명서 , 사용인감계 ( 별지서식 2), 사업자등록증 각 1 부
  • 4)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 부
  • 5) 인감 지참 ( 입찰등록 , 입찰시 )
    • - 서명불가
  • 6) 위임장 ( 별지서식 3) 및 재직증명서 ( 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 각 1 부
  • 7) 제안서 6 부 , USB 1 개
    • ( 출력물과 USB 내용이 상이할 경우 출력물을 최종제안으로 간주함 )
  • 8) 입찰서 ( 별지서식 4) 1 부
  • 9) 확약서 ( 별지서식 5) 1 부
  • 10) 대표자 보안서약서 ( 별지서식 6) 1 부
  • 11) 참여자 보안서약서 ( 별지서식 7) 1 부
  • 12) 청렴계약이행서약서 ( 별지서식 8) 1 부
  • 13)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 별지서식 9) 1 부
  • 14) 입찰 유의서 ( 별지서식 10)
  • 15) 계약특수조건 ( 별지서식 11)
  • 16) 제안사 일반현황 ( 별지서식 12)
  • 17) 제안사 경영실태 ( 별지서식 13)
  • 18) 중소기업 확인서 1 부
  • ※ 모든서류는 마감일 기준 최근 3 개월이내 발행된 서류만 인정됩니다 .
  • ※ 중소기업확인서는 입찰일까지 기간이 유효하여야함 .
  • ※ 관련 서류 사본 제출 시 반드시 “ 원본대조필 ” 하고 인감으로 날인
  • ※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10. 낙찰자 결정방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 제 43 조에 의거 제출 된 제안서 ( 기술능력 및 입찰가격 ) 평가 후 협상에 의해 계약자 선정

11. 입찰일정

  • 가 . 제안요청서 교부
    • 1) 기간 : 입찰 공고일부터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 2) 장소 : 학교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 나 . 입찰참가 및 서류제출
    • 1) 관련서류 : 8 항 제출 서류 일체
    • ※ 기관실적에 대해 발주처의 실적증명원 제출
    • 2)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마감 : 2023. 7. 20.( 목 ) 11:00 까지
    • ※ 입찰참가신청은 우편접수 불가 , 입찰등록시 사용인감 지참
    • 3) 제출 장소 : 서경대학교 총무과 ( 서울시 성북구 서경로 124( 정릉동 16-1)
  • 다 . 제안서 PT, 평가 일시 및 장소
    • 1) 일시 : 2023. 7. 24.( 월 ) (14:00) 이후 ( 일자 변경시 개별 유선 안내 )
    • 2) 장소 : 서경대학교 총무과 ( 서울시 성북구 서경로 124( 정릉동 16-1)
  • 라 . 제안서 평가 결과 통보 : 2023. 7. 25.( 화 ) 이후 ( 통보 후 우선협상자순 협상 진행 )
  • 마 . 계약 : 2023. 7. 26.( 수 ) 이후

12. 청렴계약 이행 준수

  • 가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및 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함
  • 나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13. 기타사항

  • 가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공고문 , 제안요청서 .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 나 . 제안서 평가결과는 개별 통보하며 ,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 다 . 제안서 평가 및 협상 결과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
  • 라 .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 최종 선정후에도 자격이 상실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 됩니다 .
  • 마 . 본 입찰에 제출된 서류는 선정결과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 바 .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에 의하여 발주기관에 해석에 따릅니다 .

14. 문의처

  • 가 . 제안서 제출 및 입찰 관련 문의 : 본교 총무과 ( 02-940-7041)
  • ※ 전화 문의 또는 구두로 질의 및 응답한 사항은 법적 효력을 갖지 못함 . 끝 .


위와 같이 공고함.


2023. 7. 7.



서 경 대 학 교 총 장



List of Articles
Lis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포탈 동영상 수강교과목 관련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24-11-13 3010
공지 일반 서경대학교 대학원 직원(계약직) 채용 공고 file 총무처 2024-11-06 14921
공지 일반 [대플]2024학년도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수기공모전 개최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11-05 15744
공지 일반 [대플]2024학년도 2학기 진로동아리 진로로드맵 경진대회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11-04 15184
공지 일반 [대플] 기업 및 직무분석 경진대회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11-04 14728
공지 일반 2024학년도 11월 진로 · 취업 상담 신청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11-04 14659
공지 일반 [대학혁신] 2024학년도 학생상담센터 2학기 LMS 마음건강 심리교육 프로그램 안내 file 학생상담센터 2024-10-31 12163
공지 일반 「24년 11월중 대사증후군 무료검진」및 신규 희망자 접수 안내 file 학생처 2024-10-31 13915
공지 일반 2024년 학생예비군 기본훈련 3차 일정 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4-10-30 17645
공지 일반 2024년 독감 예방접종 실시 안내 학생처 2024-10-24 19004
공지 일반 24학년도 GA4(Google Analytics/퍼포먼스 마케팅) 교육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10-23 27836
공지 일반 2024학년도 Career Challenge Campus 프로그램 안내(Dream Camp 대체 프로그램)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10-16 39330
공지 일반 2024학년도 2학기(11.1일자) 서경대학교 비전임 교수 초빙공고 file 인사처 2024-10-11 46505
공지 일반 '24년 서경대학교 학생예비군 동미참훈련('23년 이월훈련)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4-10-08 18167
공지 일반 2024학년도 동계방학 취업연계중점대학 근로학생 모집안내 file 현장실습지원센터 2024-09-23 65551
공지 일반 2024학년도 동계방학 취업연계중점대학 근로기관 모집안내 file 현장실습지원센터 2024-09-23 63683
공지 학사 2024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 변경 안내 교무처 2024-09-10 62318
공지 일반 [대플]하반기 집중 취업지원 기간 운영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09-06 81097
공지 일반 2024년도 학군사관65·66기 2차 모집안내 file 학군단 2024-09-03 80377
공지 일반 [대학혁신] 2024학년도 학생상담센터 2학기 집단 프로그램 안내 학생상담센터 2024-09-02 71152
공지 일반 2024년 학부교육 실태조사(K-NSSE) 실시 안내 SK IR센터 2024-09-02 84085
공지 일반 신규 디자인 학생증 발급 안내 file 학생처 2024-06-10 159668
공지 일반 [필독]Autodesk 정품 사용 및 교육용 인증방법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24-03-21 238461
공지 일반 2024년도 서경대학교 안전관리계획 file 예비군연대 2024-03-13 246958
공지 일반 [대학혁신] 2024학년도 학생상담센터 1:1 개인상담 및 심리검사 신청 안내 file 학생상담센터 2024-03-04 73692
공지 일반 2024학년도 학생예비군 전입신고 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4-01-04 276768
공지 학사 부 · 복수전공 이수 개편 안내 교무처 2023-12-04 297181
공지 학사 졸업요건 변경안내(2024년 2월 졸업예정자부터 적용) 교무처 2023-08-07 308017
공지 일반 [필독] Microsoft Office 365 계정 신청 및 OneDrive 사용 안내 정보전산원 2023-01-27 417138
공지 일반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관련 안내 학사관리과 2016-10-19 1124904
공지 일반 [필독]웹메일 신규 계정 생성 및 비밀번호 변경 방법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15-08-26 1828039
7071 장학 2023년 상반기 군산시 대학생 학자금대출 이자지원 사업 홍보 학생처 2023-07-13 4786
7070 일반 [대학혁신] 2023학년도 S-Learning Academy 학부생 대상 7월 프로그램(조기마감) file 교수학습원 2023-07-12 4386
7069 학사 2023학년도 2학기 학점교류대학 수강신청 안내(수시 업데이트) file 교무처 2023-07-12 5802
7068 일반 2023학년도 2학기 표준 현장실습학기제 실습기관 모집안내 file 현장실습지원센터 2023-07-11 46152
7067 학사 2023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성적처리 일정안내 교무처 2023-07-11 5362
7066 학사 2023학년도 1학기 최종성적발표 안내 교무처 2023-07-11 8772
7065 일반 2023학년도 2학기 서경대학교 비전임 교수 초빙공고(~23.07.18까지) file 기획인사처 2023-07-10 18165
7064 일반 [학술정보관] ID-LAB 열람실 임시 휴실 안내 학술정보관 2023-07-10 4353
7063 일반 2023 도시재창조 한마당 [도시혁신 정책연구 공모전] 안내 file 학생처 2023-07-07 4723
7062 일반 경기도 K-콘텐츠 음악 제작·유통 지원사업 ‘더 넥스트 빅 송’ 안내 file 학생처 2023-07-07 5420
» 일반 [ 입 찰 공 고 ] 서경대학교 북악관 학생식당 및 매점 사업자 선정 file 총무처 2023-07-07 5157
7060 일반 [ 입 찰 공 고 ] 2024학년도 서경대학교 논술고사 채점시스템 사업자 선정 file 총무처 2023-07-06 2655
7059 장학 2023년도 2학기 학자금대출 안내 file 학생처 2023-07-06 5141
7058 일반 [대학혁신]2023학년도 1학기 학습부진자 및 학사경고자 대상 심리지원 프로그램 안내 file 진로·심리상담센터 2023-07-05 402
7057 학사 2022학년도 후기(2023년 8월) 졸업예정자 교원자격무시험검정 신청 안내 file 교무처 2023-07-05 4891
7056 학사 2023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 file 교무처 2023-07-05 27779
7055 장학 The가꿈 8기 대학생 멘토링 사업 참여자 모집 file 학생처 2023-07-05 5526
7054 장학 2023년 하반기 경기도 대학생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 file 학생처 2023-07-05 4638
7053 장학 2023년 2학기 농촌출신대학생 학자금융자 신청 file 학생처 2023-07-05 4774
7052 학사 2022학년도 후기(2023년 8월) 졸업예정자 학사학위취득유예 안내 file 교무처 2023-07-05 20968
Notice
서경광장 > 공지사항
서경대학교의
주요 공지사항들을 담은 게시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