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내사항
1. 생활관 선발 공고시 공지했지만.
생활관비는 기본 공과금 (가스, 전기, 수도요금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학생들의 에너지 과다 사용으로 인한 호실에 대하여,
이번 학년도부터는 해당 호실 전원에게 요금을 징수할 예정입니다.
이에, 에너지 사용 절전에 최대한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하계 : 냉방 24도 ~ 26도 / 동계 : 난방 21도 ~ 23도
우리 대학교의 제2동 / 제5동 생활관 2024학년도 1학기 입실 대상 최종 명단 및 각종 안내사항을 붙임 첨부 파일로 공지하오니, 대상 학생들은 아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입실을 해 주시고,
이후 지정된 기간 내에 생활관비를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상자 : 학부 재학생, 학군 후보생, 예술교육원 신입생 등
(첨부파일 하단 각각의 해당 시트 확인 요망)
※ 반드시 학과(부) / 전공, 학번(접수번호), 성명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 파일에 “학과 / 학번 / 성명”이 없으면 생활관 선발 탈락자임)
(단, 입실 대상자의 입실 포기로 인한 경우, 탈락자의 일부는 선발이 될 수 있음)
□ 입주(시작)일 : 2024. 02. 26(월) 10:00시부터 ~
□ 출입카드 수령 가능 시간 및 장소
가. 기간 및 시간 : 2024. 02. 26(월) ~ 03. 03(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A : 02.26(월) ~ 02.29(목) 10:00 ~ 17:00
B : 03.01(금) ~ 03.03(일) 10:00 ~ 17:00
A ~ B 해당 시간 (휴일 포함) 수령 장소는 청운관 3층 학생과에서 수령합니다.
나. 학생과 수령 가능 시간 외 야간 및 03.03(일) 17:00시 이후 ~ 익일 09:00시
까지는 청운관 L층 KT텔레캅 종합상황실 (청운관 엘레베이터 L층 하차) 에서
수령합니다.
1. 생활관 이용기간
가. 1학기 : 2024. 02. 26(월) ~ 06. 25(화) 17:00시까지
나. 하계방학 시설 보수 및 청소 기간 : 2024. 06. 26(수) ~ 08. 25(일)
※ 하계방학 시설 보수 및 정리를 위하여 개인 짐 (전공 관련 서적 및 노트북 등
포함)을 모두 가져 가셔야 하며, 각 호실별 짐이 남아 있는 경우, 별도 보관 없이 폐기 처리함에 유의
※ 아울러, 하계방학 기간 중에 우리 대학교의 “외국인 단기 연수 과정 입실” 이 확정되어 있기 때문에 별도 선발이 없는 점 안내 드립니다.
※ 단, 단기 연수 과정의 일부 취소의 경우 공지를 통하여 선발 예정입니다.
2. 생활관비 납부기간
가. 2024. 03. 06(수) ~ 03. 08(금) 09:00 ~ 17:00
※ 납부기간이 짧기에, 반드시 기한내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 해당 기간 및 시간 외에는 입금 불가하며, 미납시 입실 취소
3. 납부 계좌, 금액 및 방법
※ 예술교육원 신입생은 하단 별도 납부 방법에 의거하여 납부
가. 학부 재학생 및 학군 후보생 납부방법
(1) 학생 명의의 “가상계좌”로 납부
나. 납부고지서 확인 방법
(1) 본교 포탈 (모바일 포함) → 학부 → 등록 → 생활관납부고지서
※ 고지서는 03.06(수) 오전 9시부터 정상적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다. 납부 방법
(1) 스마트폰뱅킹, 인터넷뱅킹, 신한은행(전국 지점)을 통한 납부
(2) 반드시 지정된 시간 [09:00 ~ 17:00] 을 지켜서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라. 군사학과 여학생 신입생의 경우 1년간 무상 지원
마. 학군 후보생
(1) 생활관비는 50% 감면 적용, 보증금은 감면 제외
바. 예술교육원 신입생
(1) 개인별 납부고지서를 예술교육원 교학과에서 수령 후 기간내 지정된 계좌에
학생 이름으로 납부
사. 군사학과 신입생은 1년간 무상 지원입니다.
4. (중도)퇴실 신청 방법
가. 본교 홈페이지 → 서경광장 → 서경FAQ → [생활관 퇴실 신청서 제출] 양식 작성
※ 생활관비 납부 이전에 중도 퇴실하는 경우는 별도의 계좌로
“일할계산”산출된 생활관비를 납부해 주셔야 합니다.
※ 중도 퇴실시 [학기개시일 90일 이후] 에는 관비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5. 추가 선발
가. 24학년도 1학기의 경우 입실 정원 마감으로 추가 선발 없음
나. 단, 입실 대상자의 입실 포기로 인한 경우 탈락자의 일부 인원 추가 선발
6. 입실 준비물
가. 침구류(이불, 베개), 세면도구, 세탁도구, 개인 위생용품, 기타 개인용품
나. 화장실에 쓰레기통이 별도 비치되어 있지 않음
7. 반입 금지물
가. 화기 및 전열기구, 애완동물, 기타 공동생활에 있어 불필요한 물품 등
8. 택배 수령 주소지
가. 제2동 생활관 (남학생)
- 02713 서울시 성북구 서경로 20길 36 서경대학교 제2동 생활관 OOO호
- 택배 최종 도착지는 2동 생활관 주출입구 앞까지 배송됩니다.
나. 제5동 생활관 (여학생)
- 02713 서울시 성북구 서경로 118 서경대학교 제5동 생활관 OOO호
- 택배 최종 도착지는 제5동 생활관 2층 201호쪽 공용 휴게실까지 배송됩니다.
- 단, 제5동 생활관 OOO호 미작성시 또는 생수 관련 물품은 [ 본관 무인택배함 ] 쪽으로 배송되오니 반드시 확인 후 수령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공통사항 : 반드시, 본인의 택배만 가지고 가시고, 타인 택배 수취 금지 !!
다. 택배 미수취로 인한 분실시 학교에는 책임이 없습니다.
9. 문의사항 : 학생과 02-940-7015 / 7023 / 7024 / 7640
2024. 02. 14
서 경 대 학 교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