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 KT&G 상상유니브 서울운영사무국과 뷰티문화예술 발전 및 사회공헌활동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8월 29일(화) 오후 4시, 서경대 본관 3층 대회의실서
조회 수 2604 추천 수 0 2023.08.29 16:41:16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학장 박진현)은 KT&G 상상유니브 서울운영사무국(국장 배치율)과 8월 29일(화) 오후 4시 서경대 본관 3층 대회의실에서 뷰티문화예술 발전 및 사회공헌활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서경대학교 측에서 미용예술대학의 박진현 학장, 신세영 부학장, 김은숙 뷰티테라피&메이크업학과 학과장, 김주연 뷰티테라피&메이크업학과 교수, KT&G 상상유니브 서울운영사무국 측에서 배치율 국장, 전윤태 매니저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양 기관은 협약식을 통해 뷰티문화예술 및 사회공헌활동의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고 활동을 하는데 필요한 인력을 지속적으로 교육, 확충하며 이러한 활동들을 산학협동체계를 갖추고 인적 물적 자원의 상호 지원 하에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박진현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장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이 뷰티문화예술 발전과 사회공헌활동 활성화에 새로운 차원에서 보다 구체적으로 다양하며 심도있게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은 KT&G 상상유니브 서울운영사무국과의 협업을 통해 특히 K-beauty 문화예술을 선도하는 데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배치율 상상유니브 서울운영사무국장은 “금번 산학협력이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활동의 외연을 넓히는 한편으로 대학생들을 위한 배움과 성장, 교류의 기회를 넓힐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더불어 오는 10월로 예정돼 있는 청년패션축제 '상상패션 런웨이'를 시작으로 협업체계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단과대학 규모로는 세계 최초인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은 뷰티산업의 세계적 흐름을 선도하고 새로운 뷰티문화예술 발전에 앞장설 수 있는 창의적이고 진취적인 헤어&메이크업 스페셜리스트와 코스메틱 브랜드매니저 및 마케터를 양성하기 위해 국제적으로 표준화된 전문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산업현장 기반의 실무중심 교육을 하고 있다.
KT&G 상상유니브는 지난 2010년부터 KT&G가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영역에서의 경험과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운영해 온 대학생 종합 커뮤니티로, 현재까지 누적 참여자 수는 100만 명이 넘는다.
<관련기사>
베리타스알파 http://www.veritas-a.com/news/articleView.html?idxno=47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