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 군사학과 2팀, 준우승 경영학부, 3위 군사학과 1팀 차지
16개 학과 참여, 10월 4일(화)부터 10월 7일(금)까지 나흘간 풋살파크에서 열전 펼쳐
2022 총장배 서경 풋살리그 예선 일정표(서경대 총학생회 제공)
서경대학교 제50대 ‘나은’ 총학생회(회장 컴퓨터공학과 김시원)가 주최하는 ‘풋살리그’가 지난 10월 4일(화)부터 7일(금)까지 나흘간 풋살 파크에서 진행됐다. 이번 풋살리그에서는 서경대학교 전체 학과들 중 참여 의사를 밝힌 공연예술학부, 군사학과, 공공인재학부, 금융정보공학과, 나노화학생명공학과, 도시공학과, 소프트웨어학과, 토목건축공학과, 광고홍보콘텐츠학과, 글로벌비즈니스어학부, 아동학과, 음악학부(관현악전공), 실용음악학부, 경영학부 등 14개 학과에서 총 16개 팀이 참여해 열전을 펼쳤다. 군사학과와 공공인재학부는 각각 2개 팀이 참여했다.
양 팀이 악수하고 있다.
풋살리그가 진행되는 동안 경기장에서 뛰고 있는 선수들은 같은 학과 학우들의 열정적이고 힘찬 응원에 힘입어 몸을 사리지 않고 경기에 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심판의 판정을 존중하며 우호적으로 경기를 치렀다. 각 학과의 학생들은 본인이 속한 과를 힘차게 응원하며 승패에 상관없이 모두가 풋살리그를 즐겼다.
경기 시작 전
치열하게 경기중인 두 팀 (경영학부 VS 도시공학과)
이번 풋살리그의 기획과 진행을 담당한 제50대 ‘나은’ 총학생회는 각 학과의 학우들이 대회를 안전하게 즐기고 경기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분주하고 세심하게 행정과 현장을 챙겼다. 10월 초순의 맑고 푸른 가을 날씨는 출전 선수들이 경기력을 발휘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았고 경기장은 출전 선수와 응원단의 열기와 함성소리로 후끈 달아올랐다.
2022 총장배 서경 풋살리그 8강 대진표 (서경대 총학생회 제공)
2022 총장배 서경 풋살리그 준결승 대진표 (서경대 총학생회 제공)
2022 총장배 서경 풋살리그 결승 대진표 (서경대 총학생회 제공)
2022 총장배 서경 풋살리그 결과 (서경대 총학생회 제공)
우승 군사학과 2팀 (서경대 총학생회 제공)
준우승 경영학부 (서경대 총학생회 제공)
3등 군사학과 1팀 (서경대 총학생회 제공)
22년도 총장배 풋살리그의 경기가 모두 끝난 7일(금) 오후, 아직 경기의 열기가 가시지 않은 풋살파크에서 풋살리그의 시상식이 진행됐다. 2022년도 총장배 풋살리그의 우승은 군사학과 2팀, 준우승 경영학부, 3위는 군사학과 1팀이 각각 차지했다. 종합우승을 차지한 학과에는 상금 50만 원, 준우승에는 30만 원, 3위에는 20만 원의 상금이 주어졌다. 결과에 상관없이 포기하지 않고 경기에 열심히 참여한 모든 학과의 선수들과 응원단들에게 박수를 보내고 싶다.
<홍보실=안희진 학생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