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학교

Notice
서경광장 > 공지사항
서경대학교의
주요 공지사항들을 담은 게시판입니다.
2022학년도 1학기 교수초빙공고

1. 초빙분야
구분 소속학과(부) 분 야 인 원 비 고
전임교원
(강의중점)
물류시스템공학과 산업공학(O․R,물류) 0 명
공연예술학부 연기연출 0 명
전임교원
(산학협력중점)
경영학부 관광경영 0 명 외국인반
소프트웨어학과 소프트웨어 전분야 0 명
금융정보공학과 금융정보공학 전분야 0 명
전자공학과 전기・전자공학 전분야 0 명
컴퓨터공학과 컴퓨터공학 전분야 0 명
나노화학생명공학과 나노화학생명공학 전분야 0 명
물류시스템공학과 산업공학(O․R,물류) 전분야 0 명
도시공학과 도시공학 전분야 0 명
토목건축공학과 토목・건축공학 전분야 0 명
전임교원
(연구중점)
나노화학생명공학과 환경역학 0 명
미생물관리 0 명
실내환경관리 0 명
융합대학 XR 실감형 콘텐츠 제작 0 명
일반대학원 문화예술학과 예술경영 0 명


2. 지원자격

(1) 강의중점교수
  - 대학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관련분야 실무 경력자(대학 강의 포함)


초빙분야 지원자격
산업공학
(O‧R,물류)
- 물류시스템 분석 및 설계, 물류자동화 및 ICT 교과목 강의 가능자
- 박사학위 소지자, 기업체 및 연구소 경력자 우대
연기연출 - 연극개론, 연극제작, 연출실습 교과목 강의 가능자
- 연극제작 강의 경력자 및 연극교육 전공자 우대

(2) 전임교원(산학협력중점)
  - 대학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산업체경력 10년 이상자
  - 산학협력 프로젝트 수행 가능자


** 산업체경력이란? (상시근로자 10인 이상) 민간 산업체, 국가기관, 국가기관에 준하는 기관 등에서 대학에서 담당할 초빙분야와 관련된 직무에 종사한 경력을 의미

초빙분야 지원자격
관광경영 - 관련분야 석사학위 소지자
- 영어문서 작성 가능자, 여행 산업체 및 해외업무 경력자 우대
소프트웨어 전분야 - 산학협력 프로젝트 실적 우수자 우대
- 관련분야 정부과제 수행 경험자 우대
금융정보공학 전분야 - 산학협력 프로젝트 실적 우수자 우대
- 관련분야 정부과제 수행 경험자 우대
전기・전자공학 전분야 - 산학협력 프로젝트 실적 우수자 우대
- 관련분야 정부과제 수행 경험자 우대
컴퓨터공학 전분야 - 산학협력 프로젝트 실적 우수자 우대
- 관련분야 정부과제 수행 경험자 우대
나노화학생명공학 전분야 - 산학협력 프로젝트 실적 우수자 우대
- 관련분야 정부과제 수행 경험자 우대
산업공학(O・R,물류)전분야 - 산학협력 프로젝트 실적 우수자 우대
- 관련분야 정부과제 수행 경험자 우대
도시공학 전분야 - 산학협력 프로젝트 실적 우수자 우대
- 관련분야 정부과제 수행 경험자 우대
토목・건축공학 전분야 - 산학협력 프로젝트 실적 우수자 우대
- 관련분야 정부과제 수행 경험자 우대

(3) 전임교원(연구중점)
  - 대학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관련분야 연구 활동 경력자
  - 연구 프로젝트 수행 가능자


초빙분야 지원자격
환경역학
(O‧R,물류)
- 관련분야 박사학위소지자
- 화학물질 안전 관련 R&D 사업 및 관련법 제(개)정 업무 경력자 우대
미생물관리 - 관련분야 박사학위소지자
- 환경미생물 관련 R&D 연구 수행 경험자 우대
실내환경관리 - 관련분야 박사학위소지자
- 실내 환경관리 관련 R&D 연구 수행 경험자 우대
XR 실감형 콘텐츠제작 - 관련분야(영상공학) 박사학위 소지자
- 관련분야 정부과제 수행 경험자 우대
예술경영 - 관련분야 석사학위 소지자
- 문화예술분야 프로젝트 수행 경험자 우대

3. 지원방법

(1) 지원방법 : 온라인 접수 ◀클릭하세요
   * 원본서류 제출은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함 (개별통보예정)
(2) 지원서 접수방법  가. 온라인 지원서접수바로가기☜(12/08(수)10:00부터~12/22(수)16:00까지 접수가능)
    클릭 후 신규지원서 작성
 나. 온라인 지원서 자료 입력(기본인적사항, 학력 및 경력사항 입력) 후 중간저장
 다. 온라인 지원서류(다운로드양식)를 작성 후 PDF 변환하여 파일로 업로드
 라. 증명서류(학위 및 경력 증명서) 전체를 스캔하여 파일(1개)로 업로드
 마. 증빙서류(연구실적물) 전체를 스캔하여 파일(1개)로 업로드
 바. 중간저장 버튼 클릭 ☜ 필수항목 이외의 입력사항은 접수기간 중 수정이 가능
 사. 최종접수등록 버튼 클릭
    * 단, 접수기간 중이라도 최종접수등록 버튼 클릭 후에는 자료수정이 불가능하오니, 제출 전 작성한 내용을 반드시 확인 후 최종접수등록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4. 지원 서류

(1) 온라인 지원서 및 다운로드 양식 작성(지원시스템 입력 및 업로드-파일첨부)


소정양식 목록 강의 산학협력 연구
가.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순으로 해당전체) O O O
나. 자기소개서(다운로드양식-작성) O O O
다. 실적물목록(다운로드양식-작성) O O O
라. 향후 논문 발표 계획서(※2편)(다운로드양식-작성) O

X

X

 마. 향후 강의 계획서(※2과목)(다운로드양식-작성) O

X

X

 바. 향후 산학협력수행계획서(3년간)(다운로드양식-작성)

X

O

X

 사. 향후 외부과제수탁계획서(3년간)(다운로드양식-작성)

X

O O
아. 향후 연구수행계획서(3년간)(다운로드양식-작성)

X

X

O

(2) 신규 교수 초빙 증명 증빙서류(지원시스템업로드-스캔파일첨부)


증 빙 서 류 목 록 강의 산학협력 연구
가.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순으로 해당전체) O O O
나. 대학 강의 경력 증명서 O 해당자 해당자
다. 재직증명서 해당자 O O
라. 경력증명서 해당자 O O
마.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직장가입내역) 해당자 O O
바. 기타 증명서 해당자 해당자 해당자
※ 지원서 경력사항에 기재된 사항 증명서는 빠짐없이 제출
※ 시간강사 및 기타(비상근),비전임교원(겸임,초빙 등)은 반드시 학기별 시수가 포함된 증명서로 제출
※ 경력증명서는 근무기간(시작일/종료일),근무부서,직책,상근여부 등이 반드시 기재된 증명서로 제출

(3) 연구 실적물 증빙자료(지원시스템업로드-스캔파일첨부)


소정양식 목록 강의 산학협력 연구
가. 학위 논문(석사/박사 모두)
 → 논문 표지, 목차, 발표일자, 논문제목, 지도교수, 논문 첫페이지/마지막페이지를 석사-박사 순으로 스캔하여 첨부
O O O
나. 학술지 논문
 → 논문 표지, 목차, 첫페이지, 마지막페이지, 발표 및 게재일, 제목, 권(호), ISSN, 저자수가 확인되도록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해당자
다. 저서
 → 저서 표지, 목차, 첫페이지, 마지막페이지, 발행일(ISBN포함) 순으로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해당자
라. 지적재산권(특허, 기술이전 등의 사본)
 → 실적 관련 자료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해당자
마. 외부수탁연구 실적
 → 연구계약서 및 금액 증명 가능한 서류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O O
바. 공연(기타) 실적
 → 실적 관련 자료(팜프렛, 티켓 등의 사본)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해당자
사. 자격증
 → 자격증 원본 및 증명서를 스캔하여 첨부
해당자 해당자 해당자
※ 실적물은 2018년 1월부터 2021년 11월말까지 게재된 실적만 인정함.
※ 실적물이 외국어로 되어 있을 경우 한글 번역(요약)문을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 국제전문학술지(SCI급 논문), SCOPUS, 국내전문학술지 등 등재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자료
   (해당 등재사이트 확인 화면 출력물 등)을 함께 제출 ☞학술지 검색 바로가기
※ 실적물 목록에 기재된 모든 증빙자료는 원본을 스캔하여 제출하여야 함
※ 실적물은 증빙이 가능한 실적만 인정됨(*미첨부된 업적물은 인정하지 않음)


5. 심사 절차 및 내용

(1) 심사절차 : 기초 및 전공심사, 면접심사 순으로 단계별 실시

(2) 심사내용
  가. 기초심사 : 전공, 실무경력, 교육 및 연구경력, 산학협력 및 연구실적 등
  나. 전공심사 : 전공 및 (강의, 연구, 산학협력)적합성, 학문의 우수성 등
  다. 면접심사 : 자질 및 인성, 교수법 등

(3) 필요한 경우 공개강의 또는 실기심사 실시



6. 서류제출 및 문의처

(1) 온라인 접수기간 : 2021.12.08.(수)10:00 ~ 2021.12.22.(수)16:00까지(마감시간 전 최종접수 등록자에 한함)

(2) 문의처 : 기획인사처 기획인사과 교원인사담당자(문의가능시간 10:00~16:00까지)

(3) 문의전화(E-mail) : 02-940-7008, yoo7n@skuniv.ac.kr



7. 기타사항

(1)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에 의함

(2) 지원서는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한 사실이 허위로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3) 서류미비, 허위 및 착오기재 서류로 인한 심사의 불이익에 대하여 본 대학교는 책임지지 않음

(4) 임용지원서에 기재한 경력 및 실적에 해당하는 증빙자료는 원본을 각각 스캔(PDF)하여 파일1개로 변환하여 첨부하며, 증빙자료 파일로 제출하지 않은 증명이나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5) 온라인 접수 마감 후 구비서류가 미비 된 것은 추가로 접수하지 않음

(6) 초빙분야의 지원자가 현저히 적거나, 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7) 서경대학교 온라인지원서 접수사이트에 입력하기 전 오른쪽 하단“지원서 접수방법 및 가이드”를 반드시 숙지한 후 작성

(8) 교원 초빙기간 중 분야별로 안내 또는 공지사항은 초빙 시스템에 입력하신 지원서의 연락처 또는 전자메일을 통하여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원본 증빙 서류 제출은 면접심사 대상자에 한함(개별통보)


List of Articles
Lis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서경대학교 직원 채용 공고[신산업분야 지식재산 융합인재 양성사업] file 총무처 2024-11-18 6928
공지 일반 [대플]서경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숏폼 콘텐츠 공모전 개최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11-18 7804
공지 일반 2024학년도 동계방학 취업연계중점대학 근로학생 2차 모집안내 file 현장실습지원센터 2024-11-15 8949
공지 일반 포탈 동영상 수강교과목 관련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24-11-13 18083
공지 일반 서경대학교 대학원 직원(계약직) 채용 공고 file 총무처 2024-11-06 27005
공지 일반 [대플]2024학년도 2학기 진로동아리 진로로드맵 경진대회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11-04 25153
공지 일반 [대플] 기업 및 직무분석 경진대회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11-04 24987
공지 일반 2024학년도 11월 진로 · 취업 상담 신청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11-04 24414
공지 일반 [대학혁신] 2024학년도 학생상담센터 2학기 LMS 마음건강 심리교육 프로그램 안내 file 학생상담센터 2024-10-31 24676
공지 일반 「24년 11월중 대사증후군 무료검진」및 신규 희망자 접수 안내 file 학생처 2024-10-31 23474
공지 일반 2024년 학생예비군 기본훈련 3차 일정 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4-10-30 27978
공지 일반 2024년 독감 예방접종 실시 안내 학생처 2024-10-24 29310
공지 일반 24학년도 GA4(Google Analytics/퍼포먼스 마케팅) 교육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10-23 36900
공지 일반 2024학년도 Career Challenge Campus 프로그램 안내(Dream Camp 대체 프로그램)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10-16 51726
공지 일반 '24년 서경대학교 학생예비군 동미참훈련('23년 이월훈련)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4-10-08 28517
공지 학사 2024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 변경 안내 교무처 2024-09-10 72618
공지 일반 [대플]하반기 집중 취업지원 기간 운영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09-06 92576
공지 일반 2024년도 학군사관65·66기 2차 모집안내 file 학군단 2024-09-03 91773
공지 일반 [대학혁신] 2024학년도 학생상담센터 2학기 집단 프로그램 안내 학생상담센터 2024-09-02 80766
공지 일반 2024년 학부교육 실태조사(K-NSSE) 실시 안내 SK IR센터 2024-09-02 96097
공지 일반 신규 디자인 학생증 발급 안내 file 학생처 2024-06-10 171039
공지 일반 [필독]Autodesk 정품 사용 및 교육용 인증방법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24-03-21 250225
공지 일반 2024년도 서경대학교 안전관리계획 file 예비군연대 2024-03-13 257952
공지 일반 [대학혁신] 2024학년도 학생상담센터 1:1 개인상담 및 심리검사 신청 안내 file 학생상담센터 2024-03-04 83347
공지 일반 2024학년도 학생예비군 전입신고 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4-01-04 288088
공지 학사 부 · 복수전공 이수 개편 안내 교무처 2023-12-04 309163
공지 학사 졸업요건 변경안내(2024년 2월 졸업예정자부터 적용) 교무처 2023-08-07 319925
공지 일반 [필독] Microsoft Office 365 계정 신청 및 OneDrive 사용 안내 정보전산원 2023-01-27 428187
공지 일반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관련 안내 학사관리과 2016-10-19 1137578
공지 일반 [필독]웹메일 신규 계정 생성 및 비밀번호 변경 방법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15-08-26 1840266
5797 일반 코로나19 백신 3차접종 간격 18세 이상 전 국민 '3개월' 단축 안내문 file 학생처 2021-12-13 57611
5796 학사 2021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수강철회 및 환불 신청안내 file 교무처 2021-12-13 7592
5795 학사 2021학년도 2학기 성적처리 및 강의평가 일정안내 file 교무처 2021-12-10 49132
5794 일반 [대학혁신]2021학년도 Best Lecture Sharing 공모전 안내 file 교수학습지원센터 2021-12-10 7893
5793 일반 [대학혁신] 손짓으로 전하는 마음, 수어(手語)프로그램 안내 file 진로심리상담센터 2021-12-09 6785
5792 장학 2021년 인문100년(일시지원) 및 예술체육비전(재학생우수자) 추가 선발 안내 file 학생처 2021-12-09 6909
5791 일반 방역패스 시행에 따른 학술정보관 출입안내 학술정보관 2021-12-09 7225
5790 일반 2021학년도 후반기 연구실 안전교육 온라인 과정 연장 안내 file 총무처 2021-12-08 6837
5789 학사 교직과정 이수예정자 교육봉사활동 이수신청 안내 file 교무처 2021-12-08 5792
5788 일반 학술정보관 소장 베스트셀러 도서 안내 (2021. 11 기준) file 학술정보관 2021-12-08 6343
» 일반 2022학년도 1학기 교수초빙공고 file 기획인사처 2021-12-07 18645
5786 일반 [대학혁신]2021학년도 서경대학교 창업아이템 경진대회 참가자 모집 안내(기간연장) file 창업지원센터 2021-12-07 6068
5785 일반 [대학혁신] VR 가상현실세계를 이용한 명상 프로그램 안내 file 진로심리상담센터 2021-12-07 6231
5784 일반 [대학혁신] 2021 SKU Career Challenge Campus - 취업성공수기 공모전 프로그램 재모집 안내 file 취업지원센터 2021-12-07 6794
5783 일반 2021학년도 2학기 생활관 퇴실 공고 학생처 2021-12-07 7643
5782 학사 2021학년도 2학기 교직과정 이수예정자 교사자격취득 결격사유 법률시행 관련 안내 file 교무처 2021-12-06 6830
5781 학사 2021학년도 전기 졸업예정자 교원자격 무시험검정 신청 안내 file 교무처 2021-12-06 7045
5780 일반 [대학혁신]2021학년도 진로·심리상담센터 상담 및 심리검사 신청 안내 file 진로심리상담센터 2021-12-06 6971
5779 일반 [학술정보관] B대면 데이트, 온라인 전자정보박람회 결과 안내 file 학술정보관 2021-12-06 7027
5778 일반 오미크론 변이 대응 긴급 조치 안내[질병관리청] file 학생처 2021-12-06 61768
Notice
서경광장 > 공지사항
서경대학교의
주요 공지사항들을 담은 게시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