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학교

Notice
서경광장 > 공지사항
서경대학교의
주요 공지사항들을 담은 게시판입니다.
2021-2학기 서경대학교 비전임 교원 초빙공고

Ⅰ 초빙분야

구분

소 속 

분야 및 전공

담당업무

비고

겸임실용음악학과실용음악-레코딩프로젝트1,2 
교수-스튜디오테크닉1,2
 -컴퓨터음악 
 뷰티테라피&메이크업학과피부-Introduction of Essential Oils외국인
 -Public Health & Safety유학생반
 헤어디자인학과헤어디자인-Creative Hair Cutting특성화고
 -Creative Hair Styling재직자
 -Basic Hair Coloring특성화고
 -창업프로젝트재직자
 경영문화대학원 경영학과레포츠경영-골프실전훈련1 
 (피트니스, 골프스윙)-골프실전훈련2
 레포츠경영-스포츠데이터융합분석1 
 (스포츠데이터 융합분석)-스포츠데이터융합분석2
 K뷰티융합경영-체형관리요법 
 -피부과학개론
 -화장품학 
 -이미지메이킹
초빙뷰티테라피&메이크업학과피부-Electrical Facial Treatment외국인
교수-Basic Facial Care유학생반
 영화영상학과영상연출-영상연출 
 공연예술학부공연기획, 공연제작-공연기획 
 -공연제작
 -오디션지도
특임경영학부글로벌 비즈니스 컨설팅-벤처창업 
교수-국제e-비즈니스
 -국제마케팅
 -다국적기업사례
 경영문화대학원 경영학과K뷰티융합경영-미용경영학 
 -코디네이션
 경영문화대학원 동양학과명리학과 동양사상-명리체용론연구1 
 -명리체용론연구2
 총무처대학행정관리-총무처총괄관리 



Ⅱ  지원자격

-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제2조에 의한 조교수 이상의 자격을 갖춘 자

⑴ 겸임교수
- 담당 교과목의 교수 내용이 원소속기관의 직무내용과 유사한 자
- 원소속(본직)기관에서 정규직으로 상시 근무하는 현직자(유사경력 포함 3년 이상 재직자)

초빙분야

지원자격

실용음악스튜디오 레코딩 및 음향전문가 우대
Logic Pro 및 DAW 전문가 우대 
피부전공분야 자격증 소지자 및 외국인유학생 대상 강의 경력자 우대
헤어디자인관련분야 국가자격증 소지자 및 현장실무경력자 우대
- 일요일 강의 가능자
레포츠경영스포츠(골프) 관련 산업실무경력자 우대
(피트니스, 골프스윙)
레포츠경영스포츠데이터 관련 산업실무경력자 우대
(스포츠데이터 융합분석)
K뷰티융합경영교원자격증(미용), 직업능력개발훈련교사(미용)1급, 평생교육사
자격증 소지자
미용학 관련 교재 개발경험자 우대


⑵ 초빙교수

초빙분야

지원자격

피부전공분야 국가자격증 소지자 및 외국인유학생 대상 강의경력자
메디컬스킨케어 경력자 우대
영상연출국내외 영화/영상제 수상자 우대
공연기획, 공연제작산학연계 취업지도 가능자 우대


⑶ 특임교수
- 관련 분야 실무경력 및 해당 업무에 적합한 능력과 실적이 있는 자

초빙분야

지원자격

글로벌 비즈니스 컨설팅경영 관련 1급 자격증보유자 및 해외프로젝트 진행 및 지도가능자
산업체 10년 이상 경력자 우대
K뷰티융합경영직업훈련교사자격증 1급 소지자
미용 산업 실무경력자 및 미용학 관련 교재 집필 경험자 우대
명리학과 동양사상명리학과 동양사상 체용론에 관한 전문가 우대
대학행정관리대학 행정업무 10년 이상 경력자 우대


Ⅲ  지원방법 및 제출서류


⑴ 지원방법 : 본교 온라인 접수
   * 원본서류 제출은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함(개별통보예정)

⑵ 지원서 접수방법
 가. 온라인 지원서접수바로가기☜ (07/19(월)10:00부터~07/26(월)16:00까지 접수가능)클릭 후 지원서 작성
 나. 온라인 지원서 자료 입력(기본인적사항, 학력 및 경력사항 입력) 후 중간저장
 다. 온라인 지원서류(다운로드양식)를  작성 후 PDF 변환하여 파일 업로드
 라. 증명서류(학위 및 경력 증명서)를 스캔하여 파일 1개로 만들어서 업로드
 마. 증빙서류(연구실적물) 스캔 파일 1개로 만들어서 업로드
 바. 중간저장 버튼 클릭 ☜ 필수항목 이외의 입력사항은 접수기간 중 수정이 가능
 사. 최종접수등록 버튼 클릭
* 단, 접수기간 중이라도 최종접수등록 버튼 클릭 후에는 자료수정이 불가능하오니, 제출 전 작성한 내용을 반드시 확인 후 최종접수등록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⑶ 제출서류
 가. 신규 비전임 교원 초빙 지원서류 각 1부.(대학 소정 다운로드양식)

소정양식 목록

겸임

초빙/특임

1) 초빙지원서(온라인지원서 접수사이트-입력)

O

O

2) 자기소개서/실적물목록/향후계획서(첨부1.다운로드양식-작성)

O

O

3) 추천서(첨부1.다운로드양식-작성)

해당자

-

※ 향후강의계획서는 해당 분야별로 담당교과목으로 작성

 나신규 비전임 교원 초빙 증명 증빙서류 각 1(스캔파일첨부-지원시스템)

학위 및 경력 증명 증빙자료 목록

겸임

초빙/특임

1)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순으로 해당 전체)

O

O

2) 경력 및 재직증명서

O

해당자

3)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직장가입내역)

O

해당자

4) 기타 증명서(자격증포함)

해당자

해당자

※ 지원서에 기재된 경력사항 관련 증빙서류(증명서)는 빠짐없이 제출
※ 대학 강의 경력은 학기별 시수가 포함된 증명서로 제출
※ 경력증명서는 근무기간(시작일/종료일), 근무부서, 직책, 상근여부 등이 반드시 기재된 증명서로 제출

 연구 실적물 증빙자료 각 1(스캔파일첨부-지원시스템)
연구 실적물 증빙자료 목록

겸임

초빙/특임

1) 학위 논문(석사/박사 모두)

O

O

→ 논문 표지, 목차, 발표일자, 논문제목, 지도교수, 논문 첫페이지/마지막페이지를 석사-박사순으로 스캔하여 첨부
2) 학술지 논문(최근3년간)해당자해당자
→ 논문 표지, 목차, 첫페이지, 마지막페이지, 발표 및 게재일, 제목, 권(호), ISSN, 저자수가 확인되도록 스캔하여 첨부
3) 저서해당자해당자
→ 저서 표지, 목차, 첫페이지, 마지막페이지, 발행일(ISBN포함) 순으로 스캔하여 첨부
4) 지적재산권(특허, 기술이전 등 사본)해당자해당자
→ 실적 관련 자료를 스캔하여 첨부
5) 외부수탁연구 실적해당자해당자
→ 연구계약서 및 금액 증명 가능한 서류를 스캔하여 첨부
6) 기타(공연 등) 실적해당자해당자
→ 실적 관련 자료(팜프렛, 티켓 등 사본)를 스캔하여 첨부
7) 자격증 해당자해당자
→ 자격증 원본 및 증명서를 스캔하여 첨부
※ 실적물은 2017년 1월부터 2021년 6월말까지 게재된 실적만 인정함.
※ 실적물이 외국어로 되어 있을 경우 한글 번역(요약)문을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 국제전문학술지(SCI급 논문), SCOPUS, 국내전문학술지 등 등재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자료
(해당 등재사이트 확인 화면 출력물 등)을 함께 제출 
☞학술지 검색 바로가기(https://www.kci.go.kr/kciportal/main.kci)
※ 실적물 목록에 기재된 모든 증빙자료는 원본을 스캔하여 제출하여야 함.
※ 실적물은 증빙이 가능한 실적만 인정됨(*미첨부된 업적물은 인정하지 않음)


Ⅳ  심사절차 및 기준


⑴ 심사절차 : 전공심사,  면접심사 순으로 실시
⑵ 심사기준
 가. 전공심사 : 전공, 실무경력, 교육 및 연구경력, 강의(또는 산학협력, 창업 등)적합성,
학문의 우수성 등
 나. 면접심사 : 자질 및 인성, 교수법 등
⑶ 필요한 경우 공개강의 또는 실기심사 실시



Ⅴ   접수기간 및 문의처


⑴ 접수기간 : 2021.07.26.(월) 16:00까지(마감시간 전 최종접수등록자에 한함)
⑵ 문 의 처 : 기획인사처 기획인사과 교원인사담당자(상담가능시간 10:00~16:00까지)
⑶ 문의전화(E-mail) : 02-940-7008, yoo7n@skuniv.ac.kr


Ⅵ  임용조건 


⑴ 임용기간 : 1년(2021.09.01.~ 2022.08.31.)

                    ※ 재임용 평가결과에 따라 재임용 여부 결정
⑵ 급여 및 기타 임용조건은 본교 규정에 따름


Ⅶ  기타 및 유의사항


⑴ 본 공고에 명시 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에 의함

⑵ 지원서는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된 사실이 허위로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⑶ 허위 및 착오기재 입력 및 서류미비로 인한 심사상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으며, 본 대학교는 책임지지 않음

⑷ 제출하는 모든 증명서 및 증빙자료는 원본을 각각 스캔(PDF)하여 파일1개로 만들어서 첨부하며, 미첨부된 파일(증명이나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⑸ 온라인 접수 마감 이후에 구비서류가 미비된 것은 추가로 접수하지 않음

⑹ 최종 합격 후라도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⑺ 최종 합격자는 증명서 및 증빙서류 원본을 제출하여야 함

⑻ 초빙분야의 지원자가 현저히 적거나, 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⑼ 서경대학교 온라인지원서 접수사이트에 입력하기 전 오른쪽 하단 “지원서 접수방법 및 가이드”를 반드시 숙지한 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⑽ 교원 초빙기간 중 분야별로 안내 또는 공지사항은 초빙 시스템에 입력하신 지원서의 연락처 또는 전자메일을 통하여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⑾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우대

 

원본 증빙 서류제출은 서류심사 통과자에 한함 개별통보 예정 )

List of Articles
Lis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포탈 동영상 수강교과목 관련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24-11-13 5194
공지 일반 서경대학교 대학원 직원(계약직) 채용 공고 file 총무처 2024-11-06 17153
공지 일반 [대플]2024학년도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수기공모전 개최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11-05 17850
공지 일반 [대플]2024학년도 2학기 진로동아리 진로로드맵 경진대회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11-04 16782
공지 일반 [대플] 기업 및 직무분석 경진대회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11-04 16392
공지 일반 2024학년도 11월 진로 · 취업 상담 신청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11-04 16246
공지 일반 [대학혁신] 2024학년도 학생상담센터 2학기 LMS 마음건강 심리교육 프로그램 안내 file 학생상담센터 2024-10-31 14283
공지 일반 「24년 11월중 대사증후군 무료검진」및 신규 희망자 접수 안내 file 학생처 2024-10-31 15412
공지 일반 2024년 학생예비군 기본훈련 3차 일정 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4-10-30 19198
공지 일반 2024년 독감 예방접종 실시 안내 학생처 2024-10-24 20610
공지 일반 24학년도 GA4(Google Analytics/퍼포먼스 마케팅) 교육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10-23 29022
공지 일반 2024학년도 Career Challenge Campus 프로그램 안내(Dream Camp 대체 프로그램)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10-16 40738
공지 일반 2024학년도 2학기(11.1일자) 서경대학교 비전임 교수 초빙공고 file 인사처 2024-10-11 48375
공지 일반 '24년 서경대학교 학생예비군 동미참훈련('23년 이월훈련)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4-10-08 19810
공지 학사 2024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 변경 안내 교무처 2024-09-10 63786
공지 일반 [대플]하반기 집중 취업지원 기간 운영 안내 file 진로취업지원센터 2024-09-06 82935
공지 일반 2024년도 학군사관65·66기 2차 모집안내 file 학군단 2024-09-03 82219
공지 일반 [대학혁신] 2024학년도 학생상담센터 2학기 집단 프로그램 안내 학생상담센터 2024-09-02 72555
공지 일반 2024년 학부교육 실태조사(K-NSSE) 실시 안내 SK IR센터 2024-09-02 86098
공지 일반 신규 디자인 학생증 발급 안내 file 학생처 2024-06-10 161495
공지 일반 [필독]Autodesk 정품 사용 및 교육용 인증방법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24-03-21 240387
공지 일반 2024년도 서경대학교 안전관리계획 file 예비군연대 2024-03-13 248719
공지 일반 [대학혁신] 2024학년도 학생상담센터 1:1 개인상담 및 심리검사 신청 안내 file 학생상담센터 2024-03-04 75122
공지 일반 2024학년도 학생예비군 전입신고 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4-01-04 278534
공지 학사 부 · 복수전공 이수 개편 안내 교무처 2023-12-04 299099
공지 학사 졸업요건 변경안내(2024년 2월 졸업예정자부터 적용) 교무처 2023-08-07 309901
공지 일반 [필독] Microsoft Office 365 계정 신청 및 OneDrive 사용 안내 정보전산원 2023-01-27 418888
공지 일반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관련 안내 학사관리과 2016-10-19 1126896
공지 일반 [필독]웹메일 신규 계정 생성 및 비밀번호 변경 방법 안내 file 정보전산원 2015-08-26 1829849
5498 일반 전기시설물 안전점검에 따른 학술정보관 홈페이지 서비스 중단 안내 학술정보관 2021-07-22 19738
5497 장학 2021학년도 2학기 면학A형 (기초생활수급자)장학금 신청(~8월 2일) 학생처 2021-07-22 19694
5496 학사 2021학년도 2학기 수업운영방안 안내(8/30업데이트) 교무처 2021-07-22 198475
5495 학사 2021학년도 2학기 수업계획서 입력 안내 file 교무처 2021-07-21 20090
5494 일반 2021학년도 1학기 Dream Explore(학사경고자) 프로그램 운영 안내 file 교수학습지원센터 2021-07-21 16715
5493 일반 비수도권 사적모임 4인까지 가능(7.19~8.1,2주간) file 학생처 2021-07-20 15561
5492 일반 50~59세 코로나 19 백신 예약 접종 캘린더 file 학생처 2021-07-20 68855
5491 일반 2021 경영컨설턴트 전문가(MCP) 실무과정 공고 file 산학협력단 2021-07-20 15911
5490 일반 (필독) '21년도 예비군 소집훈련 미실시 결정에 따른 안내 file 예비군연대 2021-07-19 255581
5489 장학 201년 하반기 사랑나눔 장학생 모집 안내 file 학생처 2021-07-19 21707
5488 학사 2021학년도 2학기 강사채용 공고 file 학사관리과 2021-07-19 19990
5487 일반 서경대학교 비대면 수업콘텐츠 및 자료개발 지원(계약직) 채용 공고(4차) file 총무처 2021-07-16 128512
» 일반 2021-2학기 서경대학교 비전임 교원 초빙공고(-2021.07.26까지) file 기획인사처 2021-07-16 138935
5485 장학 2021년도 상반기 서울시 학자금대출 이자지원 신청 안내(~9월 6일) file 학생처 2021-07-16 16103
5484 장학 제 13회 한국장학재단 수기, UCC공모 안내(~8월 1일) file 학생처 2021-07-16 14507
5483 일반 기관생명윤리위원회(IRB) 심의 연구자 대상 교육 안내 file 기획인사처 2021-07-15 20412
5482 학사 2021학년도 2학기 재입학 안내 file 교무처 2021-07-15 18354
5481 학사 2021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최종 성적 발표 교무처 2021-07-15 18574
5480 일반 서경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연구원 채용공고 file 총무처 2021-07-14 116713
5479 일반 [안내] 사이버 보안진단의 날 시행 file 정보전산원 2021-07-14 16543
Notice
서경광장 > 공지사항
서경대학교의
주요 공지사항들을 담은 게시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