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학교 직원 채용공고
서경대학교 예술교육원에서 레코딩, 음향 관련 업무를 수행할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갖춘 유능한 인재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span>
Ⅰ 채용분야 및 계약조건
가. 채용분야
채용분야 | 소속부서 | 담당업무 | 인원 |
직원 (계약직) | 예술교육원 (실용음악) | -실용음악 관련 레코딩, 음향 등 관련 업무 | 0명 |
나. 계약조건
- 계약기간 : 2021.08.01. ~ 2022.06.30.
- 근무시간 : 10:00 ~ 17:00 (주 30시간, 일 6시간)
- 급여조건 : 본 대학 규정에 따름
Ⅱ 지원자격
지원자격 | - 대학교 및 기타 법령에 임용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의무를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우대 |
구분 | 우대사항 |
직원 (계약직) | - 현장 레코딩 및 앨범 믹싱 유경험자 우대 - 레코딩 프로그램 가능자 우대 |
Ⅲ 전형방법
1. 1차 전형 : 서류 심사
2. 2차 전형 : 면접 심사 ( 면접일 개별통보 예정 )
Ⅳ 제출서류 및 안내
가.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본교 소정 양식) 1부.
나. 졸업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다.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각 1부.
라. 취업보호대상자 1부.(보훈 해당자에 한함)
마. 장애인증명서 1부.(장애 해당자에 한함)
Ⅴ 접수방법 및 접수기간
가.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
1)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후 제출서류와 함께 담당자 E-mail (kimsy@skuniv.ac.kr) 로 전송
2) 제출서류 제출방법 : 지원서, 자기소개서 및 증빙서류를 스캔하여 파일(PDF)로 준비
3) 접수신청 : 준비된 파일을 담당자 E-mail (kimsy@skuniv.ac.kr) 로 발송
<<메일 제목을 「서경대지원서-예술교육원직원_이름」 으로 발송>>
나. 접수기간 : 2021. 7. 12.(월) ~ 2021. 7. 21(수) 15:00까지
<<신청(E-mail)접수는 마감일 15:00까지만 인정함>>
** E-mail 접수 중 예기치 않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마감 하루 전에 최종접수 등록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Ⅵ 접수문의
1. 채용문의 : 총무과 02-940-7006, 02-940-7033 (상담가능시간 : 10:00 ~ 15:00까지)
2. 전산문의 : 정보전산원 02-940-7685
* 평일 상담가능시간 이외 및 주말시간에는 문의 불가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Ⅶ 유의사항
가.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우대함.
나. 지원서는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된 사실이 허위로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다. 허위 및 착오기재 입력 및 서류 미비로 인한 심사상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으며, 본 대학교는 책임지지 않음.
라. 제출하는 모든 증명서 및 증빙서류는 원본을 스캔하여야 하며, 미첨부된 파일(증명이나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최근 3개월 이내 발행).
마. 최종 합격 후라도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바. E-mail 접수 마감 이후에 구비서류가 미비된 것은 추가로 접수하지 않음.
사. 서류 심사 합격자는 면접심사 시 증명서 및 증빙서류 원본을 지참하여 반드시 원본 대조 확인을 해야 함.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원본서류는 제출받지 않고 원본 대조 확인 후 즉시 반환함. 단, 최종 합격자는 증명서 및 증빙서류 원본을 제출함.
아. 채용 전형과정에서 지원자 중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자. 본 채용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에 의함.
▶ 채용 기간 중 심사일정 및 주요공지사항은 지원서에 입력하신 연락처 또는 전자메일을 통해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